최근기사

이 기사는 0번 공유됐고 2개의 댓글이 있습니다.

  • 웹출고시간2013.03.03 18:07:41
  • 최종수정2013.08.04 00:44:01
○…청주의 대표적인 복합쇼핑몰 '쥬네스'가 현대와 롯데 등 대형유통업체 진출에 따른 유통환경변화를 이기지 못하고 최종 폐점을 결정.

지역유통업계에 따르면 쥬네스는 경기침체와 함께 의류시장이 아웃도어·스포츠 의류로 집중되고 최근 서청주지역에 현대백화점 충청점과 롯데아울렛 청주점 등이 잇따라 문을 열면서 apm(에이피엠), CU(씨유) 등 인근 복합쇼핑몰처럼 쇠퇴기에 직면한 것으로 전언.

쥬네스는 매장 리뉴얼 공사 등을 거쳐 오는 4월 'K-POP(케이 팝) 패션아울렛'으로 오픈할 예정으로 기존 입점 업체의 물량 소진을 위해 오는 24일까지 대대적인 할인 행사에 돌입.

쥬네스 관계자는 "주변 유통환경변화 등으로 더 이상 복합쇼핑몰 운영이 어렵게 돼 폐점을 결정했다"며 "시민들의 욕구에 걸맞은 모습으로 4월 새롭게 선보이겠다"고 설명.

/ 안순자기자 asj1322@hanmail.net
배너
배너

랭킹 뉴스

Hot & Why & Only

실시간 댓글

배너

매거진 in 충북

thumbnail 308*171

명의(名醫)를 찾아서 - 충북대병원 대장항문외과 이상전 교수

[충북일보]암환자들이 가장 선호하는 병원은 어디일까? 암 치료비로 인해 경제적 고통에 시달리는 경우가 많다보니 암환자와 가족들은 수술을 잘하면서도 진료비가 저렴하다면 최고다. 건강보험심사평가원이 '암 수술 잘하고 진료비가 저렴한 병원 상위 20곳'을 발표했다. 충북대병원은 대장암 부분에서 전국에서 가장 저렴한 진료비(451만원)를 기록, 1위에 올랐다. 거기다 위암·대장암·간암 수술 환자가 입원기간 중에 사망하거나 수술 후 30일 이내에 사망한 경우를 나타내는 '암수술사망률' 항목에서도 1등급을 인정받아, 명실 공히 가장 저렴하면서도 암수술을 잘하는 병원으로 인정받은 것이다. 외과 중 '대장과 항문' 분야를 맡고 있는 충북대 이상전(59) 교수가 그 중심에 있었다. "대장암 수술의 질은 대부분 전국적으로 거의 동일합니다. 이제 우리나라 의학수준은 이미 세계 최고라 해도 무방합니다. 대장암 환자의 진료지침은 이미 정해져 있어요. 검사, 수술, 보조치료 (항암치료, 방사선치료)에 관한 지침이 나와 있지요. 이를 환자의 사정에 맞게 적절히 적용하면 됩니다. 즉 치료에 특별한 노하우나 비법이 있는 것이 아니라 이미 모든 것이 공개되어 있다는 뜻이지요.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