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근기사

이 기사는 0번 공유됐고 0개의 댓글이 있습니다.

  • 웹출고시간2010.01.18 20:07:56
  • 최종수정2013.08.04 00:44:01

KT&G가 국내 베스트셀러 상품인 에쎄 브랜드의 14번재 제품으로 내놓은 '에쎄 스페셜 골드 1mg'

KT&G(사장 곽영균)는 국내 NO.1 담배브랜드 에쎄의 프리미엄 제품인 '에쎄 스페셜 골드1mg(ESSE Special Gold 1mg)'를 오는 20일부터 전국 주요 판매점에서 판매한다.

'숯이 알갱이채로 들어있는 3중 특수 필터' 기술을 초슬림 최초로 적용한 '에쎄 스페셜 골드1mg'는 에쎄 브랜드의 속성을 그대로 유지하면서 타르 1mg제품 임에도 흡연 충족감과, 순하고 부드러우면서 깔끔한 뒷맛이 특징이다.

또 은은하고 세련된 White Gold 컬러 배경에 고급스런 느낌의 Warm Brown계열의 바를 적용한 패키지 디자인으로 제품의 프리미엄가치를 구현해 소비자들의 호감을 사고 있다.

'에쎄 스페셜 골드 1mg'는 수작업으로 50만팩을 한정 생산한 원터치 오픈 방식으로 고급스런 스페셜 팩 제품 '에쎄 SG 1mg 스페셜 팩'과 하드 팩 제품 '에쎄 SG 1mg' 2가지로 생산된다.

소비자가는 각각 갑당 9천원과 3천원이다.

한편 '에쎄 스페셜 골드 1mg'를 14번째 시리즈 제품으로 선보인 에쎄 브랜드는 지난 1996년 출시이후 혁신적인 브랜드 관리를 통해 2002년부터는 국내시장에서 부동의 1위 브랜드로 소비자들의 사랑을 받고 있다. 지난해 시장점유율은 23.8%에 달했다.

/김규철기자
배너
배너
배너

랭킹 뉴스

Hot & Why & Only

실시간 댓글

배너
배너

매거진 in 충북

thumbnail 308*171

정효진 충북도체육회 사무처장, "멀리보고 높게 생각해야"

[충북일보] 정효진 충북도체육회 사무처장은 "충북체육회는 더 멀리보고 높게 생각해야한다"고 조언했다. 다음달 퇴임을 앞둔 정 사무처장은 26일 본보와의 인터뷰에서 "지방체육회의 현실을 직시해보면 자율성을 바탕으로 민선체제가 출범했지만 인적자원도 부족하고 재정·재산 등 물적자원은 더욱 빈약하다"며 이같이 말했다. 완전한 체육자치 구현을 통해 재정자립기반을 확충하고 공공체육시설의 운영권을 확보하는 등의 노력이 수반되어야한다는 것이 정 사무처장의 복안이다. 학령인구 감소에 따른 학교운동부의 위기에 대한 대비도 강조했다. 정 사무처장은 "학교운동부의 감소는 선수양성의 문제만 아니라 은퇴선수의 취업문제와도 관련되어 스포츠 생태계가 흔들릴 수 있음으로 대학운동부, 일반 실업팀도 확대 방안을 찾아 스포츠생태계 선순환 구조를 정착시켜야 한다"고 말했다. 이를 위해선 행사성 등 현장업무는 회원종목단체에서 치르고 체육회는 도민들을 위해 필요한 시책이나 건강프로그램을 개발하는 등의 정책 지향적인 조직이 되어야한다는 것이다. 임기 동안의 성과로는 △조직정비 △재정자립 기반 마련 △전국체전 성적 향상 등을 꼽았다. 홍보팀을 새로 설치해 홍보부문을 강화했고 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