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근기사

이 기사는 0번 공유됐고 0개의 댓글이 있습니다.

충주험멜FC, 21일 홈경기 행운의 이벤트 진행

21일오후3시 충주종합운동장, 대전시티즌FC와 홈경기에서
'충주험멜 승리함' 이벤트, 도넛증정 이벤트, 다트 이벤트, 하프타임 퀴즈쇼 등

  • 웹출고시간2016.05.19 11:40:31
  • 최종수정2016.05.19 11:40:31
[충북일보=충주] 충주험멜프로축구단은 오는 21일오후3시 충주종합운동장에서 열리는 현대오일뱅크 K리그 챌린지 11라운드 대전시티즌FC와의 홈경기에서 경기장을 찾아오는 팬들을 대상으로 '충주험멜 승리함' 이벤트, 도넛증정 이벤트, 다트 이벤트, 하프타임 퀴즈쇼 등 다양한 이벤트들을 진행한다.

이날 각 게이트에 비치된 '충주험멜 승리함'에 이름, 연락처와 함께 선수들을 위한 응원문구를 적어 넣으면 충주험멜FC가 경기에서 승리 할 경우 추첨을 통해 청소기, 원액기, 밥솥, 각종 구단 용품 등 다양한 경품을 제공한다.

충주험멜FC가 이번 시즌 최초로 진행하는 '충주험멜 승리함' 이벤트는 팬들의 응원문구가 적힌 종이를 담아 올 시즌 두 번째 승리를 기원한다는 의미로 진행된다.

경기장 북측에 위치한 이벤트 광장에서는 충주험멜FC의 홈타운 스폰서인 크리스피크림 도넛 (충주 연수점)과 함께 입장관중 선착순 200명을 대상으로 도넛 증정 이벤트를 진행한다.

뿐만 아니라 국내 최고 수준의 전자다트 브랜드 '다트 아레나'와 함께하는 다트 이벤트도 진행한다. 남녀노소 누구나 쉽게 즐길 수 있는 다트 이벤트는 지난 홈경기에서 충주 시민들에게 폭발적인 호응을 얻어 오는 21일 홈경기에서도 경기시작 2시간 전부터 진행될 예정이다.

또한 하프타임에는 충주험멜FC의 홈타운 스폰서가 제공하는 다양한 경품들이 걸려있는 퀴즈 쇼를 진행한다.

충주 / 김주철기자 kimjc5611@hanmail.net
이 기사 주변 소식 더 자세히 보기
현재위치
배너
배너
배너

랭킹 뉴스

Hot & Why & Only

실시간 댓글

배너
배너

매거진 in 충북

thumbnail 308*171

정효진 충북도체육회 사무처장, "멀리보고 높게 생각해야"

[충북일보] 정효진 충북도체육회 사무처장은 "충북체육회는 더 멀리보고 높게 생각해야한다"고 조언했다. 다음달 퇴임을 앞둔 정 사무처장은 26일 본보와의 인터뷰에서 "지방체육회의 현실을 직시해보면 자율성을 바탕으로 민선체제가 출범했지만 인적자원도 부족하고 재정·재산 등 물적자원은 더욱 빈약하다"며 이같이 말했다. 완전한 체육자치 구현을 통해 재정자립기반을 확충하고 공공체육시설의 운영권을 확보하는 등의 노력이 수반되어야한다는 것이 정 사무처장의 복안이다. 학령인구 감소에 따른 학교운동부의 위기에 대한 대비도 강조했다. 정 사무처장은 "학교운동부의 감소는 선수양성의 문제만 아니라 은퇴선수의 취업문제와도 관련되어 스포츠 생태계가 흔들릴 수 있음으로 대학운동부, 일반 실업팀도 확대 방안을 찾아 스포츠생태계 선순환 구조를 정착시켜야 한다"고 말했다. 이를 위해선 행사성 등 현장업무는 회원종목단체에서 치르고 체육회는 도민들을 위해 필요한 시책이나 건강프로그램을 개발하는 등의 정책 지향적인 조직이 되어야한다는 것이다. 임기 동안의 성과로는 △조직정비 △재정자립 기반 마련 △전국체전 성적 향상 등을 꼽았다. 홍보팀을 새로 설치해 홍보부문을 강화했고 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