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근기사

이 기사는 0번 공유됐고 0개의 댓글이 있습니다.

  • 웹출고시간2022.08.09 11:09:53
  • 최종수정2022.08.09 11:09:53
[충북일보] 진천군은 진천몰 오픈 20주년을 맞아 오는 22일부터 내달 12일까지 특별이벤트와 함께 할인행사를 추진한다.

진천몰(JCmall)은 진천군민이 군내에서 직접 생산·가공한 농특산물 및 가공식품을 판매하는 온라인 쇼핑몰로, 2002년 관내 중소기업체 생산품을 판매하다가 2004년 군청 농정과 관리하에 정식으로 진천 농특산물 전문 판매 쇼핑몰로 운영을 시작했다.

판매상품으로는 진천 대표 농특산물인 쌀을 포함해 한우세트, 된장, 고추장, 청국장 등 전통 장류식품, 들기름·참기름, 진천쌀빵, 홍삼 건강식품, 각종 농산물 등 다양한 상품이 있다. 추석을 맞아 선물용 기획상품도 준비하고 있다.

이번 행사는 진천몰이 지속적으로 성장하고 20주년을 맞이할 수 있게 도와준 진천몰 이용객들에게 보답하고, 진천몰 이용 증대를 위해 기존 할인행사보다 더욱더 풍성한 혜택이 준비된다.

특별이벤트 내용으로는 진천몰 상품을 △5만 원 이상~10만 원 미만 구매 시 1만 원 적립금 △10만 원 이상~20만 원 미만 구매시 5만 원 적립금 △20만 원 이상 구매시 10만 원 적립금을 200명으로 한정해 지원한다.

또한 △구매가격별 3천 원~1만 원 상당 할인쿠폰 증정 △진천몰 우수 회원 1만 원 할인쿠폰 추가 증정 △신규회원 가입 축하 기념 5천 원 특별 포인트를 증정한다.

이외에도 네이버스토어팜에서 진천몰 입점상품 구매 시 구매가격별 3천 원~5천 원 할인쿠폰 증정을 통해 보다 할인된 가격으로 우수한 진천군 농특산물을 구매할 수 있다.

이화섭 축산유통과장은 "진천몰 오픈 20주년을 맞아 이용자분들이 풍성한 혜택으로 보다 만족할 수 있도록 행사를 기획했다"며 "추석을 맞아 진천몰에서 우수 농특산물을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해 보시길 바란다" 고 말했다.

진천 / 김병학기자
배너
배너
배너

랭킹 뉴스

Hot & Why & Only

실시간 댓글

배너
배너

매거진 in 충북

thumbnail 308*171

정효진 충북도체육회 사무처장, "멀리보고 높게 생각해야"

[충북일보] 정효진 충북도체육회 사무처장은 "충북체육회는 더 멀리보고 높게 생각해야한다"고 조언했다. 다음달 퇴임을 앞둔 정 사무처장은 26일 본보와의 인터뷰에서 "지방체육회의 현실을 직시해보면 자율성을 바탕으로 민선체제가 출범했지만 인적자원도 부족하고 재정·재산 등 물적자원은 더욱 빈약하다"며 이같이 말했다. 완전한 체육자치 구현을 통해 재정자립기반을 확충하고 공공체육시설의 운영권을 확보하는 등의 노력이 수반되어야한다는 것이 정 사무처장의 복안이다. 학령인구 감소에 따른 학교운동부의 위기에 대한 대비도 강조했다. 정 사무처장은 "학교운동부의 감소는 선수양성의 문제만 아니라 은퇴선수의 취업문제와도 관련되어 스포츠 생태계가 흔들릴 수 있음으로 대학운동부, 일반 실업팀도 확대 방안을 찾아 스포츠생태계 선순환 구조를 정착시켜야 한다"고 말했다. 이를 위해선 행사성 등 현장업무는 회원종목단체에서 치르고 체육회는 도민들을 위해 필요한 시책이나 건강프로그램을 개발하는 등의 정책 지향적인 조직이 되어야한다는 것이다. 임기 동안의 성과로는 △조직정비 △재정자립 기반 마련 △전국체전 성적 향상 등을 꼽았다. 홍보팀을 새로 설치해 홍보부문을 강화했고 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