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근기사

이 기사는 0번 공유됐고 0개의 댓글이 있습니다.

농협유통청주점, 달콤한 향기 가득 '청원생명딸기' 특판행사

오는 26일까지

  • 웹출고시간2023.02.19 14:19:15
  • 최종수정2023.02.19 14:19:15

오희관(왼쪽부터 세 번째) 지부장과 유화수(두 번째) 청남농협 딸기 공선회장, 이민수(네 번째) 청주시 농식품유통과장, 김주아(다섯 번째) 유통정책팀장이 '청원생명딸기' 특판행사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충북일보] 농협청주시연합사업단은 지난 17일부터 오는 26일까지 농협유통청주점에서 청원생명딸기 특별할인판매 행사를 연다고 밝혔다.

특별할인판매 행사는 딸기 5천100박스 한정으로, 박스(1㎏)당 1천500원 할인이 적용된 판촉행사다.

충북도와 청주시, 농협유통청주점의 도움을 받아 마련된 이번 행사는 딸기 성출하기를 맞아 선제적인 마케팅을 추진함으로써 딸기 판매를 촉진하고 농가의 안정적인 소득 증대를 위해 마련됐다.

행사를 통해 만나볼 수 있는 딸기는 설향 품종으로 우리지역의 깨끗한 자연환경에서 재배돼 과즙이 풍부하고 향과 당도가 우수하다. 소비자에게 많은 사랑받고 있는 품종이다.

특히 산지와 판매장이 인접해 당일 수확한 딸기를 맛볼 수 있는 점은 타 지역 상품과 차별화된 장점이다.

오희관 지부장은 "농산물 성출하기를 맞아 청주시와 협력하여 판매에 어려움이 예상되는 품목에 대해 적극적인 마케팅을 전개해 농산물 판매확대와 지역농가 소득증대에 도움을 드릴 수 있어 기쁘다"고 말했다.

/ 성지연기자
배너
배너
배너

랭킹 뉴스

Hot & Why & Only

실시간 댓글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