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근기사

이 기사는 0번 공유됐고 0개의 댓글이 있습니다.

조병옥 음성군수, 계묘년 읍·면 방문 마무리

군민과 소통, 건의 사항 군정에 적극 반영

  • 웹출고시간2023.02.12 12:39:23
  • 최종수정2023.02.12 12:39:23
클릭하면 확대이미지를 볼 수 있습니다.

조병옥 음성군수가 읍·면 방문에서 민선 8기 군정 운영 방향을 설명하고 있다.

[충북일보] 조병옥 음성군수가 계묘년 새해를 맞아 민선 8기 군정을 원활히 추진하기 위한 읍·면 방문 일정을 모두 마무리했다.

이번 읍·면 방문은 노인회 분회 방문, 유공 이장·군민 표창패 수여, 읍·면별 주요 투자사업에 대한 설명, 군민과의 대화 순으로 진행됐다.

조 군수는 민선 7기 주요 성과와 민선 8기 군정 운영 방향 등을 직접 설명해 군정에 대한 군민의 신뢰도를 높였다.

군민과의 대화시간에서는 군정에 관한 고견과 의견을 듣고 제안 제시와 설명으로 이해의 폭을 넓혔다.

방문 기간 중 △금왕읍 목욕탕 건립 추진 △감곡 역세권 개발 건의 △음성읍∼혁신도시 간 직선거리 도로 △미호강 발원제 추진 △소방병원 병실 증축 △수도권내륙선 분기역 음성∼진천 경계지역 설치 △기후변화에 따른 수정벌 지원 등 다양한 분야에서 100여 건의 주민 건의 사항이 쏟아졌다.

건의된 사안은 현지 출장, 제도 개선, 충북도 또는 중앙부처 건의·방문 등 다양한 방법으로 최대한 신속하게 처리할 계획이다.

중장기 접근이 필요한 사안에 대해서는 시책 구상 및 군정 방향에 접목시켜 나간다는 방침이다.

아울러 군민 의견 수렴이 필요한 사항은 수시로 간담회 등을 열어 군민의 아이디어를 군정에 적극 반영하기로 했다.

조 군수는 "읍·면 방문에 보내주신 군민들의 격려와 성원에 감사드린다. 앞으로도 '상상대로 음성' 행복한 음성 실현에 적극적으로 동참해 달라"고 당부했다. 음성 / 주진석기자
배너
배너
배너

랭킹 뉴스

Hot & Why & Only

실시간 댓글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