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근기사

이 기사는 0번 공유됐고 0개의 댓글이 있습니다.

농협음성군지부 은행 고객만족도조사에서 전국1위 수상

직원 친절도와 은행 상품 충분한 설명… "거점은행 역할 다할터"

  • 웹출고시간2020.11.12 15:53:20
  • 최종수정2020.11.12 15:53:20

12일 농협음성군지부 직원들이 고객만족도 전국 1위 수상 퍼포먼스를 하고 있다.

[충북일보] 농협음성군지부는 10월 고객만족도조사(CS)에서 전국 1위 최우수사무소로 선정됐다고 12일 밝혔다.

NH농협은행은 지난 10월 한달간 전국 1천121개 시·군지부와 지점·출장소 고객들을 대상으로 만족도 조사를 벌였다.

이번 조사는 농협지점을 방문해 창구에서 거래한 고객들을 대상으로 전화통화 방식으로 이뤄졌다.

그 결과 농협음성군지부는 지난달 고객만족도조사(CS)에서 전국 1위 최우수 사무소로 뽑혔다.

군 지부는 직원들의 친절도와 각종 은행상품에 대한 충분한 설명이 이뤄져 이 같은 성과를 거둔 것으로 평가하고 있다.

황주상 지부장은 "이번 고객만족도 조사에서 수집된 고객 의견을 체계화하고 서비스를 개선해 거점은행으로서의 역할을 다하겠다"고 강조했다. 음성 / 주진석기자
배너
배너
배너

랭킹 뉴스

Hot & Why & Only

실시간 댓글

배너
배너

매거진 in 충북

thumbnail 308*171

임호선·엄태영 의원, 국회 예산소위 위원 선임

[충북일보] 더불어민주당 임호선(증평·진천·음성) 의원과 국민의힘 엄태영(제천·단양) 의원이 내년도 556조 원의 정부 예산을 심의·의결하는 국회 예산결산특별위원회 예산안조정소위원회(예산소위) 위원에 선임됐다. 예산소위는 각 상임위와 예결위를 거친 정부예산안을 최종적으로 심의하는 핵심 소위로, 임 의원과 엄 의원은 충북, 충남, 대전, 세종 등 충청권에 필요한 국가예산을 확보하는 데 큰 역할을 할 것으로 기대된다. 민주당에서 충북 의원이 예산소위에 포함된 것은 4년 만이며 충북 초선의원이 예산소위에 포함된 것도 지난 2015년 이후 5년 만이다. 민주당 예결소위 위원은 정성호 위원장과 박홍근 간사를 포함한 양기대(경기), 허종식(인천), 임호선(충청), 윤준병·서동용(호남), 위성곤(제주·강원), 박재호(부산·울산·경남) 의원 등 9명이다. 또 국민의힘은 추경호 간사를 비롯해 조해진, 정찬민, 엄태영, 임이자, 박수영 의원 등 6명으로 구성됐다. 임 의원은 "임기 첫 해에 권역 예산을 책임지는 예산소위 위원까지 맡게 되어 무거운 책임감을 느낀다"며 "지역구를 넘어 충북과 충청권의 내년 사업 예산을 꼼꼼하게 살펴 지역발전을 견인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