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근기사

이 기사는 0번 공유됐고 0개의 댓글이 있습니다.

유니웰 주식회사 창립 9주년 기념식 및 사옥 기공식

사옥 건축 기공식·채정 문화재단 출범식

  • 웹출고시간2023.04.11 17:26:19
  • 최종수정2023.04.11 17:26:19

유니웰(주) 창립 9주년 기념식 참석자들이 테이프 커팅식을 실시하고 있다.

[충북일보] 생활단식 전문기업 유니웰 주식회사가 창립 9주년을 맞아 기념식을 개최했다.

유니웰㈜는 충북 오송 2산단에 위치한 국내 유일 GMP 키토산 공장 운영 기업이다. 이날 기념식과 함께 신사옥 건축 기공식도 함께 진행됐다.

이번 사옥 건축을 통해 약 1천여 평의 물류창고, 사무동, 강의동, 기타 기반 시설 등이 들어설 예정이다.

유니웰은 창업주인 오혜숙 대표의 '오혜숙생활단식' 프로그램을 통해 단식 문화 선도에 앞장서는 기업이다.

오혜숙 유니웰(주) 회장이 창립 9주년 기념식에서 기념사를 전하고 있다.

ⓒ 성지연기자
건강기능식품인 키토산·홍삼·생식 등을 연구·개발·생산하며, 판매·유통하고 있다.

전국에 자체 유통망 450여개 지사를 보유하고 있다.

현재 유니웰은 골다공증 개별인증형 원료 개발을 위한 골다공증 연구소를 설립 추진하고 있다.

향후 2026~2027년 코스닥 상장(IPO)도 계획하고 있다.

유니웰(주) 창립 9주년 기념식에서 조헌치 부회장이 채정문화재단 이사진을 소개하고 있다.

ⓒ 성지연기자
유니웰은 이날 기념식과 더불어 나눔과 봉사, 저탄소 운동 등을 담당하는 '채정문화재단'을 출범하고 본격적인 활동에 들어간다.

오혜숙 회장은 "오생단이 추구하는 가치는 자신의 몸을 사랑함을 통한 생명존중"이라며 "키토산 공장도 맨땅에 부딪히며 어려운 선택을 통해, 이제는 안정적 고분자키토산 원료를 생산하고 있다"고 말했다.

이어 "오혜숙 생활단식이 추구하는 가치는 개인이 아닌 건강한 공동체를 통해서 함께 나누고 누리는 공동체적 삶의 실현"이라고 덧붙였다.

/ 성지연기자
배너
배너
배너

랭킹 뉴스

Hot & Why & Only

실시간 댓글

배너

매거진 in 충북

thumbnail 308*171

충북일보가 만난 사람들 - 임병렬 청주지방법원장

◇청주지방법원장으로 취임한 지 2개월이 지났다. 취임 소감은? "김명수 대법원장 취임 이후 2019년도에 법원 최초로 법원장 후보 추천제도가 시행돼 올해 전국 법원을 대상으로 확대됐다. 청주지방법원에서는 처음으로 법원장 추천제도에 의해 법원장으로 보임됐다. 과거 어느 때보다도 법원장으로서 막중한 책임감을 느끼고 있다. 또 2018년 법관 정기 인사에 의해 청주지방법원과 첫 인연을 맺게 된 것을 계기로 쾌적한 근무환경과 친절한 법원 분위기, 도민들의 높은 준법정신 등으로 인해 20여 년간의 법관 생활 중 가장 훌륭한 법원이라고 느껴 이곳에서 법관 생활을 이어나가고 싶은 마음이 컸다. 때마침 대법원에서 시행하는 '장기근무법관 지원제'가 있었고, 청주지방법원 장기근무 법관으로 지원·선정돼 6년째 청주지방법원에 근무하고 있다. 평소 애착을 느꼈던 청주지방법원의 법원장으로 취임하게 돼 무한한 영광으로 생각한다." ◇ 올해 중점 추진하는 사업은? "첫째로 좋은 재판을 위한 사업을 지속적으로 추진하겠다. 좋은 재판은 투명하고 공정한 재판절차를 거쳐 당사자에게 공평한 기회를 주고 결과에 승복하게 하는 것이다. 이를 위해 법관 언행 개선과 법원 직원의 의식개선, 법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