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근기사

이 기사는 0번 공유됐고 0개의 댓글이 있습니다.

티웨이항공, 청주공항 신규 노선 '방콕·오사카' 특가 항공권 프로모션

편도총액 6만6천600원부터

  • 웹출고시간2023.04.02 15:34:02
  • 최종수정2023.04.02 15:34:02
[충북일보] 티웨이항공이 청주공항 국제선 신규 취항을 기념한 특가 항공권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티웨이항공은 오는 27일부터 청주-방콕, 6월 8일부터 청주-오사카 노선에 신규 취항하고 정기편 운항을 이어가며 국제선 하늘길을 넓힌다.

지난 1월 청주-다낭 노선 취항으로 팬데믹 기간 닫혔던 청주공항의 하늘길을 활짝 연 티웨이항공은 이번 노선 확장을 통해 인근 지역민의 편리한 여행과 공항 활성화를 돕는다.

신규 취항 기념 프로모션은 지난달 31일부터 오는 13일까지 2주간 티웨이항공 홈페이지와 모바일 앱, 웹에서 진행중이다.

이번 특가는 유류할증료와 공항이용료를 합한 1인 편도총액 기준 △청주-오사카 6만6천600원부터 △청주-방콕 11만6천100원부터 판매한다.

탑승 기간은 각 노선의 취항 일로부터 10월 28일까지다.

더불어 항공권 검색 시 할인코드 '청주'를 입력하면 일부 운임에 한해 10% 즉시 운임 할인도 적용된다.

티웨이항공은 오는 27일부터 청주-방콕(돈므앙) 노선에 신규 취항하고 주 4회(수·목·토·일) 운항을 시작한다.

청주-방콕 노선은 청주공항을 오후 7시 25분 출발해 방콕 돈므앙 공항에 밤 11시 도착하는 일정이다. 방콕 노선은 추후 증편 예정이다.

또한 청주-오사카 노선은 6월 8일부터 매일 운항된다. 청주공항을 오전 10시에 출발해 오사카 간사이공항에 오전 11시 40분 도착하는 일정이다.

프로모션 기간에는 일본어 사이트에서도 일본 출발 승객 대상으로 오사카-청주 노선 특가 항공권과 할인코드 이벤트가 진행된다.

신규 취항지 '청주'에 대한 소개를 제공해 해외 방문객 유치에 기여한다는 계획이다.

티웨이항공 관계자는 "다낭, 방콕, 오사카에 이어 청주공항의 국제선 취항지를 계속 추가할 계획"이라며 "신규 취항을 통해 인근 지역 이용객들의 가깝고도 편리한 여행을 돕고 공항 활성화에도 적극 기여할 것"이라고 전했다.

/ 성지연기자
배너
배너
배너

랭킹 뉴스

Hot & Why & Only

실시간 댓글

배너

매거진 in 충북

thumbnail 308*171

충북기업 돋보기 1. 이을성 SSG에너텍 대표

[충북일보] 건물에 발생하는 화재는 곧 인명 피해로 이어진다. 최근 대전 한국타이어 공장의 대형 화재가 발생했다. 대량의 타이어가 타며 가연 물질이 나온 것도 화재 진압 어려움의 원인이었지만 공장의 조립식 샌드위치 패널 구조도 한몫을 한 것으로 나타났다. 이같은 대형 화재 발생 시 피해를 키우는 요인으로 꼽혀 온 가연성 건축자재 사용 제한 건축법 개정안이 지난해 2월 11일 본격 시행됐다. 개정안에 따라 건축물 내·외부의 마감재와 단열재, 복합자재 심재 모두 화재 안전성 확보가 의무화됐다. 강화된 법 개정으로 준불연·불연 건축자재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는 가운데 충북도내 선도적인 제품 개발로 앞서나가는 기업이 있다. 충북 청주시 흥덕구 강내면에 위치한 ㈜SSG에너텍은 안전하고 친환경적인 고효율의 건축자재를 개발·제조하는 종합건축자재 전문기업이다. 특히 주력 제품인 'IP패널(Insulation Panel: 동적내진설계용 준불연단열일체형 패널)'은 마감재와 단열재를 일체화한 외단열 마감 패널이다. 이을성(59) SSG에너텍 대표는 "단열·내진·준불연 세 가지 성능을 충족하면서 일체화된 단열·마감재는 SSG에너텍이 유일하다고 말할 수 있다"고 자신있게 말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