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근기사

이 기사는 0번 공유됐고 0개의 댓글이 있습니다.

NH농협은행 충북영업본부, 대중적 자산관리 서비스 개시

'NH올100 종합자산관리센터' 개점
종합자산관리 최고교육과정 이수 직원 응대

  • 웹출고시간2021.06.08 17:44:27
  • 최종수정2021.06.08 17:44:27

NH농협은행 충북영업본부 관계자들이 8일 'NH올100 종합자산관리센터' 현판식을 하고 있다. 왼쪽부터 곽노환 NH농협은행 충북영업본부 단장, 서덕문 영업본부장, 김명우 충북영업부장, 강영희 충북영업부 팀장.

ⓒ 충북농협
[충북일보] NH농협은행 충북영업본부(본부장 서덕문)는 8일 청주시 서원구 성화동 충북영업부(지점)에서 'NH올(ALL)100 종합자산관리센터' 현판식을 했다.

'NH올100 종합자산관리센터'는 고객 자산관리 서비스에 특화된 점포다. 일반 영업점보다 더 전문적인 부동산과 세무 등의 금융서비스가 제공된다.

다른 금융기관보다 더 넓은 전국망을 확보한 NH농협은행의 장점을 살려 일반시민들에게도 보다 심도있는 자산관리 서비스를 제공할 것으로 기대된다.

특히 금융 경영학석사(MBA)나 전문역 과정 등 종합자산관리 분야 최고급 교육과정을 이수한 직원들이 고객을 맞게 된다.

이번 'NH올100 종합자산관리센터' 개점은 충북 지역 첫 개점으로 향후 확대될 예정이다.

이날 NH농협은행 충북영업본부 첫 개점을 기념해 방문고객들에게 꽃다발을 증정해 고객들의 기분을 돋우고 화훼농가를 도왔다.

서덕문 NH농협은행 충북영업본부장은 "자산관리 사업은 단순한 수익사업이 아닌 평생 고객을 확보하는 핵심 사업"이라며 "고객의 자산증식에 최우선 목표를 두고 진정성 있는 종합자산관리 서비스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 성홍규기자
배너
배너
배너

랭킹 뉴스

Hot & Why & Only

실시간 댓글

배너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