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근기사

이 기사는 0번 공유됐고 0개의 댓글이 있습니다.

충북대학교병원, '충주 충북대학교병원 건립추진 발대식' 개최

  • 웹출고시간2023.05.16 17:55:14
  • 최종수정2023.05.16 17:55:14

충주 충북대학교병원 건립추진 관계자들이 발대식을 개최하고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충북일보] 충북대학교병원은 '충주 충북대학교병원 건립추진 발대식'을 개최했다고 16일 밝혔다.

지난 15일 청주 그랜드플라자 호텔에서 열린 발대식에는 고창섭 충북대학교 총장, 이종배 충주시 국회의원, 최영석 병원장, 조명찬 심장내과 명예교수 충주 충북대학교병원 건립추진단장등 건립추진위원회 13인이 참석했다.

또 충북대학교병원 이기형혈액종양내과 진료부원장, 배장환 심장내과 공공부원장 등 충주 충북대학교병원 건립추진단 운영위원회 12인과 건립추진단 정책·기획교수단도 함께했다.

이날 행사는 △충주 충북대학교병원 건립사업 소개 영상 시청 △충주 충북대학교병원 건립사업 소개 △건립추진위원회 위원 위촉 △자유토론 순으로 진행됐다.

조명찬 추진단장은 "충주지역을 비롯해 충북 북부지역의 의료 인프라를 강화하고 지역 주민들의 건강을 지키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며 "병원 추진을 위해 이번 발대식에 모인 분들의 아낌없는 노력과 지원이 필요하다"고 말했다.

충주 충북대학교병원은 충북 북부지역의 의료 불균형을 해소하기 위해 충북대학교병원이 추진하고 있는 사업이다. 이 사업은 지난해 12월 기획재정부 예비타당성조사 대상에 선정됐다.

/ 임성민기자
배너
배너
배너

랭킹 뉴스

Hot & Why & Only

실시간 댓글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