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근기사

이 기사는 0번 공유됐고 0개의 댓글이 있습니다.

  • 웹출고시간2023.05.14 15:03:27
  • 최종수정2023.05.14 15:03:27

'인재가 경쟁력이다'란 주제로 충북일보와 서원대학교가 공동주최하는 '충북일보 창간 20주년 기념 포럼'이 12일 서원대학교 미래창조관에서 열린 가운데 반기문 전 유엔사무총장과 김영환 충북도지사 등 주요 내빈이 개회식에 앞서 차담을 나누고 있다.

ⓒ 김용수기자

'인재가 경쟁력이다'란 주제로 충북일보와 서원대학교가 공동주최하는 '충북일보 창간 20주년 기념 포럼'이 12일 서원대학교 미래창조관에서 열린 가운데 연경환 충북일보 사장이 개회사를 하고 있다.

ⓒ 김용수기자

'인재가 경쟁력이다'란 주제로 충북일보와 서원대학교가 공동주최하는 '충북일보 창간 20주년 기념 포럼'이 12일 서원대학교 미래창조관에서 열린 가운데 반기문 전 유엔사무총장과 주요 내빈들이 악수를 하며 인사를 나누고 있다.

ⓒ 김용수기자

'인재가 경쟁력이다'란 주제로 충북일보와 서원대학교가 공동주최하는 '충북일보 창간 20주년 기념 포럼'이 12일 서원대학교 미래창조관에서 열린 가운데 반기문 전 유엔사무총장과 연경환 본보 사장과 주요 내빈들이 기념사진을 찍고 있다.

ⓒ 김용수기자

'인재가 경쟁력이다'란 주제로 충북일보와 서원대학교가 공동주최하는 '충북일보 창간 20주년 기념 포럼'이 12일 서원대학교 미래창조관에서 열린 가운데 포럼 참석자들이 강연을 경청하고 있다.

ⓒ 김용수기자

'인재가 경쟁력이다'란 주제로 충북일보와 서원대학교가 공동주최하는 '충북일보 창간 20주년 기념 포럼'이 12일 서원대학교 미래창조관에서 열린 가운데 포럼 참석자들이 반기문 전 UN 사무총장의 강연에 박수 갈채를 보내고 있다.

ⓒ 김용수기자

‘인재가 경쟁력이다’란 주제로 충북일보와 서원대학교가 공동주최하는 ‘충북일보 창간 20주년 기념 포럼’이 12일 서원대학교 미래창조관에서 열린 가운데 한 포럼 참석자가 반기문 전 유엔사무총장의 저서에 사인을 받고 있다.

ⓒ 김용수기자

'인재가 경쟁력이다'란 주제로 충북일보와 서원대학교가 공동주최하는 '충북일보 창간 20주년 기념 포럼'이 12일 서원대학교 미래창조관에서 열린 가운데 주요 내빈들이 글로벌관에 마련된 대연회장에서 도시락으로 오찬을 즐기고 있다.

ⓒ 김용수기자

'인재가 경쟁력이다'란 주제로 충북일보와 서원대학교가 공동주최하는 '충북일보 창간 20주년 기념 포럼'이 12일 서원대학교 미래창조관에서 열린 가운데 이미연 ㈜유진테크놀로지 대표가 경품 추첨을 하고 있다.

ⓒ 김용수기자

'인재가 경쟁력이다'란 주제로 충북일보와 서원대학교가 공동주최하는 '충북일보 창간 20주년 기념 포럼'이 12일 서원대학교 미래창조관에서 열린 가운데 이미연 ㈜유진테크놀로지 대표가 1등 경품에 당첨된 학생과 기념사진을 찍고 있다.

ⓒ 김용수기자
배너
배너
배너

랭킹 뉴스

Hot & Why & Only

실시간 댓글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