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근기사

이 기사는 0번 공유됐고 0개의 댓글이 있습니다.

  • 웹출고시간2023.04.30 13:01:01
  • 최종수정2023.04.30 13:01:01
[충북일보] 진천군이 정부 주도 소비촉진 행사인 2023 대한민국 동행축제에 발맞춰 진천몰에서도 할인행사를 갖는다.

군은 오는 4일부터 28일까지 25일간 진천몰에서 할인행사를 갖는다고 밝혔다.

대한민국 동행축제는 중소벤처기업부에서 소비촉진과 경제활력 제고를 위해 중소기업·소상공인, 대형 유통업체, 정부·지자체 등이 모두 참여하도록 하는 전국적 소비촉진 행사이다.

군은 동행축제 시너지 효과와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소비심리 자극을 통해 관내 농특산품 판매율을 제고하고자 이번 행사를 기획했다.

이번 행사 기간 동안 행사기간 진천몰 회원에 한정해 전상품 할인이 가능한 8% 할인쿠폰을 회원당 3매씩 제공한다.

이 쿠폰은 메인 행사페이지나 전 상품별 상세페이지에서 별도로 다운받아 주문 시 적용해 사용하면 된다.

다만, 이번 할인행사는 예산 소진 시, 조기 종료될 수 있으며 진천몰 비회원 주문 또는 전화 주문의 경우 할인 혜택이 적용되지 않는다.

자세한 내용은 진천몰 홈페이지(https://www.jcmall.net) 공지사항을 참고하면 된다.

군 관계자는 "진천의 우수한 농특산품을 보다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는 좋은 기회로 소비자들의 많은 구매와 홍보를 부탁드린다"라며 "이번 행사와 더불어 타임세일 등 지속적인 할인행사를 개최할 예정이니 많은 관심을 가져달라"고 말했다.

한편, 진천몰은 지속적으로 매출이 성장하며 작년 총연간 매출은 8억 원을 넘어섰고 올해 1월 한 달간 1억2천300만 원의 매출을 올리며 지난 2021년 진천몰 돈쭐 응원 기간을 제외하고 역대 월간 최고 매출을 달성했다.

진천 / 김병학기자
배너
배너
배너

랭킹 뉴스

Hot & Why & Only

실시간 댓글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