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근기사

이 기사는 0번 공유됐고 0개의 댓글이 있습니다.

단양군산림조합, 단양관광공사와 상생발전 업무협약 체결

관광 활성화와 임업인 소득증대 위한 다양한 노력 약속

  • 웹출고시간2023.04.23 12:38:29
  • 최종수정2023.04.23 12:38:29

최인규(오른쪽) 단양군산림조합장과 김광표 단양관광공사 사장이 단양군 관광 활성화와 임업인 소득증대를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하고 있다.

[충북일보] 단양군산림조합과 단양관광공사가 지난 21일 단양군 관광 활성화와 임업인 소득증대를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이날 협약에는 최인규 단양군산림조합장, 김광표 단양관광공사 사장 외 관계자들이 참석해 업무협약 체결과 더불어 양 기관의 상생협력 방안에 대해 논의했다.

업무협약의 주요 내용은 양 기관이 보유한 기술·인력·자산을 활용한 임업인 지원 활동, 단양군 관광 활성화를 위한 홍보와 지원 활동, 지역사회 발전에 관한 지원 활동 등 양 기관의 공익적 발전을 위한 내용을 담고 있다.

최인규 단양군산림조합장은 "단양관광공사와의 협약을 통해 단양군의 우수한 산림자원을 활용해 조합원과 산주·임업인분들의 소득증대와 지역관광 활성화에 도움이 될 것으로 기대한다"며 "단양관광공사와 지속해서 협력해 단양군 발전에 도움이 되도록 적극적으로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이번 협약을 통해 단양군산림조합은 산주·임업인의 소득지원사업의 하나로 단양군 주요 관광지에서 임산물 직거래장터와 임산물 홍보를 진행할 예정이며 방문객들을 대상으로 산림 경영지도 활동도 함께 할 예정이다.

단양 / 이형수기자
배너
배너
배너

랭킹 뉴스

Hot & Why & Only

실시간 댓글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