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근기사

이 기사는 0번 공유됐고 0개의 댓글이 있습니다.

문화제조창 꿀단지 프로젝트, 흥행 돌풍 시작

매월 20일 허니데이… 4월 정기 운영

  • 웹출고시간2023.04.20 17:41:51
  • 최종수정2023.04.20 17:41:51
ⓒ 청주시문화산업진흥재단
[충북일보] 4월의 문화제조창 꿀단지 프로젝트가 제대로 '꿀잼'을 터뜨렸다.

청주시문화산업진흥재단은 매월 20일 허니데이 마다 문화제조창 꿀단지 프로젝트를 진행하고 있으며 이달 부터 정기 운영에 들어갔다.

20일 문화제조창 꿀단지 프로젝트는 시작 시간인 오전 11시부터 시민들의 발길이 이어졌다.

신병대 청주부시장의 4월 허니데이 개막 선언으로 문을 연 이날 행사는 로컬상품부터 공예상품까지 마음껏 사고 체험할 수 있는 마켓, 클래식 디저트 공연, 마음껏 웃으며 힐링하는 웃음치료 레크레이션, 세상에서 딱 하나뿐인 나만의 시즈닝을 만드는 이달의 로크존, K-POP 춤꾼들의 달달한 배틀 허니 투 댄스까지 문화제조창을 빈틈없는 즐거움으로 채웠다.
ⓒ 청주시문화산업진흥재단
특히 이날 첫 선을 보인 이머시브 투어 '허니문'는 시민들의 인기 프로그램으로 자리매김 했다.

3차례 투어 모두 사전 신청 인원을 꽉 채운 가운데 이날 투어는 문화제조창 본관 5층 열린도서관부터 4층의 공예스튜디오, 3층의 전시관을 거쳐 야외 광장까지 공간마다의 특징을 최대한 살렸다는 평이다. 또한 뜻밖의 순간 마주한 깜짝 공연에 몰입하게 만드는 새로운 시도로 참여객들의 박수와 뜨거운 호응을 얻었다.
ⓒ 청주시문화산업진흥재단
문화제조창의 이야기를 담은 스토리텔링 인형극·국악·클래식·현대무용·전통연희까지 다양한 장르를 넘나드는 공연은 청주 대표 관광 콘텐츠로서의 가능성도 엿보게 했다.

봄날 시민들에게 꿀잼을 선물한 문화제조창 꿀단지 프로젝트는 오는 5월 20일에 더욱 다양한 콘텐츠로 돌아올 예정이다.

/ 성지연기자
배너
배너
배너

랭킹 뉴스

Hot & Why & Only

실시간 댓글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