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근기사

이 기사는 0번 공유됐고 0개의 댓글이 있습니다.

제천 중앙라이온스클럽, 공부방 꾸미기 지원

드림스타트 아동에게 책상 의자 학습용 가구 전달

  • 웹출고시간2022.05.24 13:53:21
  • 최종수정2022.05.24 13:53:21

제천 중앙라이온스클럽 회원들이 제천시 드림스타트 대상 아동의 가정에 책상과 의자, 책장, 서랍장 등을 전달하고 있다.

ⓒ 제천시
[충북일보] 제천 중앙라이온스클럽이 제천시 드림스타트 대상 아동의 가정 2곳에 학습용 가구인 책상과 의자, 책장, 서랍장 등을 지원했다.

공부방 꾸미기 지원은 드림스타트 아동이 자신만의 공간에서 꿈과 희망을 갖고 학업에 열중할 수 있도록 제천 중앙라이온스클럽에서 2014년부터 꾸준히 이어오고 있는 사업이다.

클럽은 지난해 드림스타트 대상 4가정을 지원한데 이어 올해도 2가정을 추가 지원하며 드림스타트 가정에 쾌적한 공부방을 선물했다.

김윤철 회장은 "코로나19 확산으로 여러 번 일정이 미뤄졌지만 다행히 코로나19 방역지침 완화로 학습용 가구를 지원할 수 있게 됐다"며 "새롭게 개선된 공부방에서 아이들이 마음껏 꿈을 키워나갈 수 있도록 꾸준히 지원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제천 중앙라이온스클럽은 2014년부터 드림스타트와 협약을 맺고 아동에게 공부방 꾸미기, 교복·책가방 구입, 스키캠프 지원 등 지속적으로 다양한 활동을 지원하고 있다.

드림스타트란 만12세 이하 아동과 가족에게 건강, 영양, 교육, 문화, 복지 등의 맞춤형 서비스를 제공해 건강하고 행복한 사회구성원으로 성장할 수 있도록 지원하는 사업이다.

제천 / 이형수기자
배너
배너
배너

랭킹 뉴스

Hot & Why & Only

실시간 댓글

배너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