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근기사

이 기사는 0번 공유됐고 0개의 댓글이 있습니다.

  • 웹출고시간2020.10.18 17:22:24
  • 최종수정2020.10.18 17:22:24
우유자조금관리위원회(위원장 이승호)는 오는 23일 오후 7시 ‘2020년 밀크 온 콘서트’를 비대면으로 개최한다고 밝혔다.

이번 밀크 온 콘서트는 온라인 라이브 공연 형식으로, 코로나19로 몸과 마음이 지친 국민들을 위로하고 치유하기 위해 기획됐다.

23일 우유자조금관리위원회 유튜브 채널 ‘우유티비’에서 70분간 실시간 생중계돼 우유티비 채널에 접속한 누구나 공연을 시청할 수 있다.

이날 MC는 방송인 서경석이 맡아 70분간을 이끌어줄 예정이며, 전 국민이 사랑하는 트로트 가수 김연자, 진성, 홍진영, 신유 4인이 함께한다.

주요 프로그램은 트로트 가수 4인의 공연과 더불어 설문토크, 퀴즈토크로 구성된다. 온라인 청중들을 위한 다채로운 이벤트도 마련했다. 실시간 댓글 창을 열어 우유와 관련된 설문조사, 깜짝퀴즈, 경품추첨 등 쌍방향‧참여형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다. 경품으로는 K-MILK 모바일 기프티콘, 치즈 선물세트를 비롯해 65인치 대형 TV, 세탁기, 무선청소기, 공기청정기, 갤럭시 탭 등이 준비됐다.

밀크 온 콘서트 공연을 시청하면서 퀴즈에 참여하기 위해서는 반드시 ‘땡기지’ 어플리케이션을 설치 및 접속해야 한다. 땡기지 어플리케이션은 플레이스토어 또는 앱스토어에서 다운받을 수 있다.

위 프로그램들을 통해 코로나19 장기화로 답답함과 우울감을 호소하는 많은 이들에게 집에서도 안심하고 즐길 수 있는 힐링과 감동의 공연을 선사함과 동시에, 국산 우유 및 유제품에 대한 올바른 정보까지 제공할 수 있어 일석이조의 효과가 예상된다.

우유자조금관리위원회 관계자는 “소비자가 직접 체험할 수 있는 프로그램을 선보일 수 없어 안타깝지만, 심혈을 기울여 준비한 온라인 라이브 공연인 만큼 생생한 감동을 전달해드릴 것”이라며, “밀크 온 콘서트 내에 마련된 퀴즈 이벤트를 통해 많은 분들이 우리 우유 및 유제품에 대해 더 많은 관심을 가져주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밀크 온 콘서트와 관련된 자세한 내용은 우유자조금관리위원회 홈페이지(http://imilk.or.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배너
배너
배너

랭킹 뉴스

Hot & Why & Only

실시간 댓글

배너
배너

매거진 in 충북

thumbnail 308*171

"방사광가속기 건립비 확보 등 현안 해결 주력"

[충북일보] 박문희(사진) 충북도의회 의장은 차세대 다목적 방사광가속기 건립을 위한 국비 확보, 청주국제공항 활성화 등 충북이 당면한 현안사업이 원활히 추진되도록 집행부와 공조하겠다고 강조했다. 오는 8일 취임 100일을 맞은 박 의장은 "의장에 취임한 이후 '기본과 원칙을 지키는 생산적인 의회'를 만들기 위해 도민 행복과 지역발전을 최우선 신조로 삼고 숨 가쁘게 달려왔다"며 "앞으로도 '현장에 답이 있다'는 신념 아래 정책을 만들고, 예산이 담길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소감을 밝혔다. 박 의장은 11대 후반기 의회가 중점을 두고 할 과제로 △도정 현안사업 적극 지원 △피부 체감형 정책 추진 △조속한 (가칭)환경위원회 신설을 꼽았다. 박 의장은 "충북선철도 고속화사업, KTX 오송역·청주공항 활성화 사업, 차세대 다목적 방사광 가속기 국비확보 등 국가 정책에 반영할 사업은 중앙정부에 적극 건의하고 국비확보를 위해 도와 공조하겠다"고 피력했다. 박 의장은 청주공항 활성화와 관련, 거점항공사인 에어로케이의 항공운항증명(AOC)의 발급 지연 문제를 언급하며 "청주공항이 중부권 대표 공항 시대를 열도록 도와 공동 대응해 나가겠다"고 약속했다. 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