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근기사

이 기사는 0번 공유됐고 0개의 댓글이 있습니다.

우수 중소기업 판로 개척 나선다… 중기중앙회·홈앤쇼핑, 홍보방송 제작지원

오는 24일까지 사업신청 접수

  • 웹출고시간2023.02.09 17:01:00
  • 최종수정2023.02.09 17:01:00
[충북일보] 중소기업중앙회가 9일 홈앤쇼핑과 함께 우수 중소기업의 제품홍보를 위한 '2023년 중소기업 홍보방송 제작지원 사업'을 실시한다고 밝혔다.

중소기업 홍보방송은 우수한 품질의 제품을 생산하고도 홍보와 마케팅에 어려움을 겪는 중소기업의 판로망 개척을 위해 홍보 영상물을 제작 지원하는 사업이다.

신청 대상은 기업과 소비자 간 거래(B2C) 품목을 생산·유통 판매하는 중소기업·소상공인이다. 주류, 의약품 등 상품소개와 판매방송 심의에 관한 규정에서 정한 방송금지 품목은 제외된다.

올해 사업 신청기간은 오는 24일까지이며, 접수는 이메일을 통해 신청하면 된다.

선정된 기업에게는 기업 소개와 제품 홍보를 위한 3분 분량의 동영상 콘텐츠를 무상으로 제작해 제공하고, 제작된 영상은 홈앤쇼핑 방송을 통해 전국으로 송출해 홍보한다.

홈앤쇼핑은 중소기업 홍보방송 제작지원 사업을 시작한 2012년부터 현재까지 약 700개 기업에게 영상 콘텐츠를 무상으로 제작, 제공해오고 있다.

해당 사업에 참여한 기업들은 제공받은 영상 콘텐츠를 홈페이지, 웹기술서, 박람회, 미팅 등 홍보활동에 활용하며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자세한 내용은 홈앤쇼핑 중소기업지원단 일사천리팀또는 중소기업중앙회 홈페이지(유관기관 공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 성지연기자
배너
배너
배너

랭킹 뉴스

Hot & Why & Only

실시간 댓글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