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근기사

이 기사는 0번 공유됐고 0개의 댓글이 있습니다.

  • 웹출고시간2021.10.13 17:13:07
  • 최종수정2021.10.13 17:13:07
[충북일보] 오송화장품뷰티산업엑스포가 오는 19일부터 23일까지 엑스포홈페이지와 오송역에서 온·오프라인으로 개최된다.

올해 행사는 '온라인기업관', 'K-뷰티홍보관', '비즈니스 상담', '오프라인 마켓관', '네이버 스마트스토어 기획전 및 라이브커머스' 등 다양한 프로그램을 진행한다.

온라인 기업관에서는 참여기업과 제품의 이미지, 특성 등 상세한 정보를 엿볼 수 있으며 회사별 제품에 대해 제품리뷰단의 생생한 사용후기도 제공한다.

비즈니스 상담회는 2020년도에 진행된 화상수출상담회에 세미오프라인 수출상담회를 병행해 개최된다,

참가기업과 통역이 오송역에 마련된 상담장에 모여 함께 제품을 공유하고 해외바이어에게 정확한 상품정보를 제공할 예정이다.

관람객의 많은 참여를 위해 온·오프라인으로 다양한 이벤트와 체험행사도 눈에 띈다.

온라인이벤트로 신규회원가입이벤트, 뷰티스탬프 랠리, 뷰티OX퀴즈, 오송뷰티 인증샷 이벤트 등이 진행된다.

이벤트 응모시 추첨을 통해 커피쿠폰에서부터 갤럭시 탭S7, 갤럭시버즈2, 뷰티랜덤박스 등의 푸짐한 경품을 증정한다.

오송역에서도 천연 아이화장품만들기, 천연미용 비누 만들기, 뿌리는 보톡스 만들기 등이 진행될 예정이다.

엑스포 공식누리집(www.osongbeautyexpo.kr)을 통해 사전예약 후 엑스포기간 내에 행사장에서 직접 뷰티체험을 경험할 수 있다.

오송역 마켓관에서 현장구매 영수증 3만 원 이상을 구입하면 뷰티룰렛돌리기나 뷰티인형뽑기 행사에 참여가 가능하다.

당첨될 경우 마스크팩 세트, 2만5천 원부터 4만 원 상당의 랜덤박스가 제공된다.

오송역 마켓관 방문 전 미리 엑스포 공식누리집(www.osongbeautyexpo.kr)에서 방문예약을 하고 방문예약한 날짜에 방문하면 추첨을 통해 5천원 상당의 현장구매 상품권도 제공된다.

제공된 상품권으로 직접 제품 구매도 가능하다.

/ 임영은기자 dud7962@hanmail.net
배너
배너
배너

랭킹 뉴스

Hot & Why & Only

실시간 댓글

배너
배너

매거진 in 충북

thumbnail 308*171

'희망얼굴' 그리는 지선호 청주중학교 교장

[충북일보] "엉뚱한 취미가 어느새 위대한 딴짓이 됐네요." 지선호(60) 청주중학교 교장은 자신을 '희망얼굴을 그리는 감초교장'이라고 소개했다. 그의 캐리커처는 오랜 시간 고민한 흔적의 희망문구가 담긴 게 특징이다. 지 교장은 "주인공과 직접 대화를 나누거나 그 인물을 공부하면서 정성기법으로 얼굴을 그리는 방식"이라며 "가끔은 그림을 그리는 시간보다 희망문구를 떠올리는데 훨씬 긴 시간이 소요될 때도 있을 정도로 고민을 많이 한다"고 말했다. 작가가 아닌 '칭찬가'라고 불러 달라는 지 교장은 매일 어스름한 새벽이 되면 방 한 켠을 작업실 삼아 그림을 그려 나간다. 그림 한 점당 소요되는 작업 시간은 1~2시간 가량. 화선지에 밑그림을 그린 뒤 붓끝에 색색 물감을 묻혀 웅크리고 작업에 몰두하다 보면 어느새 하나의 인물화가 탄생한다. 지 교장의 전공은 미술이 아닌 한문이다. 국어·한문 교사인 그가 독학으로 터득해 하나씩 그리기 시작한 희망얼굴은 벌써 2천500여점이 됐다. 6년 전 가경중학교 교감 시절 시범사업으로 자유학기제가 운영되던 때 수업이 끝나면 칠판에 교사들의 모습을 한 명 한 명 그려 나갔다. 그 모습을 본 학생들은 환호하며 즐거워했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