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근기사

이 기사는 0번 공유됐고 0개의 댓글이 있습니다.

KT&G, '릴 에이블' 전국 주요 도시 2만 개소로 판매처 확대

13일부터 부산,인천,대구,광주 4개 광역시 포함
주요 도시 편의점으로 판매처 확대

  • 웹출고시간2022.12.12 09:13:38
  • 최종수정2022.12.12 09:13:38

KT&G가 지난 달 출시한 '릴 에이블'

ⓒ KT&G
[충북일보] KT&G가 지난 달 출시한 궐련형 전자담배 신제품 '릴 에이블(lil AIBLE)'의 판매처를 오는 13일부터 전국 주요 도시 2만여 곳으로 확대한다.

지난달 16일 출시된 '릴 에이블'은 전용 플래그십 스토어인 '릴 미니멀리움(lil MINIMALIUM)'과 온라인 판매처인 '릴 스토어'를 포함해 서울 편의점 8천 5백 개소에서 판매를 시작했다. 지난 달 30일에는 전국 주요 233개 편의점으로 판매처가 확대됐다.

오는 13일부터는 4개 광역시(부산·인천·대구·광주)를 포함해 세종, 수원, 성남 등 주요 도시 편의점 1만1천95개소가 추가돼 릴 에이블의 판매처는 전국 약 2만 곳으로 늘어난다.

KT&G는 '릴 에이블 프리미엄(lil AIBLE PREMIUM)' 1종과 '릴 에이블(lil AIBLE)' 4종을 출시하며 궐련형 전자담배 최초로 'SMART AI' 기술을 탑재해 주목을 받았다.

릴 에이블은 하나의 디바이스로 세 가지 종류의 전용 스틱을 사용할 수 있다는 점이 특징이다. 'Preheating AI, Puff AI, Charging AI' 기능을 담아 예열부터 충전까지 최적의 사용환경을 제공한다.

편의점의 경우 릴 에이블 4종 중 블루와 화이트 컬러 2종이 판매된다.

릴 미니멀리움과 릴 스토어에서는 프리미엄 제품을 포함한 릴 에이블의 모든 기기를 만나볼 수 있다.

권장 소비자가는 릴 에이블 프리미엄 20만 원, 릴 에이블 11만 원이다.

릴 공식 홈페이지(https://its-lil.com)에서 성인인증·회원가입 후 발급받은 할인 쿠폰을 적용할 경우 각각 16만7천 원, 9만9천 원에 제품을 구매할 수 있다.

KT&G 관계자는 "'릴 에이블'은 세 가지 종류의 전용 스틱을 하나의 디바이스로 사용 할 수 있어 소비자의 편의성을 높였다"며, "소비자들의 뜨거운 호응에 힘입어 예정보다 빠르게 판매처를 확대하게 됐다"고 밝혔다.

/ 성지연기자
배너
배너
배너

랭킹 뉴스

Hot & Why & Only

실시간 댓글

배너
배너

매거진 in 충북

thumbnail 308*171

박해운 충북도체육회 사무처장, "동계훈련으로 전국체전 6위 탈환 노릴 것"

[충북일보] 박해운 충북도체육회 사무처장이 "이달부터 동계 강화훈련을 추진해 내년도 전국체전에서 6위 탈환을 노리겠다"고 밝혔다. 박 사무처장은 1일 본보와의 인터뷰에서 "올해 전국체전에서는 아쉽게 7위를 달성했지만 내년 전국체전 목표를 다시한번 6위로 설정해 도전하겠다"며 이같이 말했다. 지난달 초 사무처장에 취임한 박 사무처장은 "우수한 성적을 거두기 위해선 우수한 선수가 필요하고, 우수한 선수를 영입하기 위해선 예산이 필수"라며 "전국 최하위권 수준에 있는 예산을 가지고 전국에서 수위를 다툰다는 점에선 충북지역 체육인들의 열정과 땀의 결실이라 생각한다"고 말했다. 이어 "체육 분야에 대해서만 예산지원을 요구할 수 없는 입장이지만 그럼에도 불구하고 성적 향상을 위해 예산 확보를 위해 다각적으로 힘쓰겠다"고 강조했다. 박 사무처장은 도체육회 조직확대 계획도 밝혔다. 현재 24명의 도체육회 인원을 29명으로 증원시키고 도체육회를 알려나갈 홍보 담당자들에 대해서도 인원을 충원할 방침이다. 박 사무처장은 "현재 도체육회의 인원이 너무 적어 격무에 시달리고 있다"며 "전국에서 가장 도세가 약한 제주도의 경우에도 체육회에 30명이 넘는 직원이 근무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