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근기사

이 기사는 0번 공유됐고 0개의 댓글이 있습니다.

'엠피게임즈 -루벤의 대모험' 2023년 1호 구글 피처드 탄생

충북글로벌게임센터 입주기업

  • 웹출고시간2023.03.15 16:24:55
  • 최종수정2023.03.15 16:24:55
[충북일보] 충북글로벌게임센터의 2023년 1호 구글 피처드가 탄생했다.

청주시문화산업진흥재단이 운영하는 충북글로벌게임센터는 15일 입주기업 엠피게임즈의 신작 '루벤의 대모험'이 구글 피처드에 선정됐다고 밝혔다.

구글 피처드 선정된 게임들은 구글 플레이 스토어 선정 금주의 신규 추천게임으로, 세계 130여국 유저들에게 일주일간 해당 게임을 노출하게 된다.
정식 출시 4개월 차에 접어든 '루벤의 대모험'은 게임센터의 2021년 제작 지원작이다.

출시 전 베타게임 버전부터 원스토어 우수베타게임에 선정됐으며, 출시 직후에는 원스토어 게임 매거진 피처드, 인디게임 피처드에 잇따라 선정되는 등 게임업계와 유저들에게 주목받았다.

최신 게임 트렌드를 반영한 귀여운 캐릭터를 내세운 뉴트로 감성 방치형 RPG 게임(특별한 조작 없이 자동으로 플레이되는 역할 게임)으로 구글 플레이 스토어, 원스토어에서 언제든지 다운로드 받아 즐길 수 있다.

한편, 이번 '루벤의 대모험'의 선전으로 게임센터가 기록한 구글·애플 양대 플랫폼 피처드 선정은 통산 19번이 됐다.

/ 성지연기자
배너
배너
배너

랭킹 뉴스

Hot & Why & Only

실시간 댓글

배너

매거진 in 충북

thumbnail 308*171

충북기업 돋보기 1. 이을성 SSG에너텍 대표

[충북일보] 건물에 발생하는 화재는 곧 인명 피해로 이어진다. 최근 대전 한국타이어 공장의 대형 화재가 발생했다. 대량의 타이어가 타며 가연 물질이 나온 것도 화재 진압 어려움의 원인이었지만 공장의 조립식 샌드위치 패널 구조도 한몫을 한 것으로 나타났다. 이같은 대형 화재 발생 시 피해를 키우는 요인으로 꼽혀 온 가연성 건축자재 사용 제한 건축법 개정안이 지난해 2월 11일 본격 시행됐다. 개정안에 따라 건축물 내·외부의 마감재와 단열재, 복합자재 심재 모두 화재 안전성 확보가 의무화됐다. 강화된 법 개정으로 준불연·불연 건축자재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는 가운데 충북도내 선도적인 제품 개발로 앞서나가는 기업이 있다. 충북 청주시 흥덕구 강내면에 위치한 ㈜SSG에너텍은 안전하고 친환경적인 고효율의 건축자재를 개발·제조하는 종합건축자재 전문기업이다. 특히 주력 제품인 'IP패널(Insulation Panel: 동적내진설계용 준불연단열일체형 패널)'은 마감재와 단열재를 일체화한 외단열 마감 패널이다. 이을성(59) SSG에너텍 대표는 "단열·내진·준불연 세 가지 성능을 충족하면서 일체화된 단열·마감재는 SSG에너텍이 유일하다고 말할 수 있다"고 자신있게 말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