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근기사

이 기사는 0번 공유됐고 0개의 댓글이 있습니다.

제3회 충주시 대학입시박람회 성황리 마무리

고려대, 연세대 등 상위권 대학 참가, 1대1 개별 맞춤형 상담

  • 웹출고시간2023.05.14 13:00:09
  • 최종수정2023.05.14 13:00:09

충주 호암체육관에서 열린 대학입시박람회장을 지역 학생들이 둘러보고 있다.

[충북일보] 지난 13일 충주 호암체육관에서 열린 '제3회 충주시 대학입시박람회'가 학생과 학부모 등 6천여 명의 관심 속에 성황리에 마무리됐다.

충주시가 주최하고 충주교육지원청과 공동으로 주관한 대학입시박람회는 지역 학생과 학부모들에게 양질의 입시 정보를 제공하고자 개최됐다.

박람회에는 고려대, 연세대, 서강대, 중앙대 등 전년 대비 많은 수도권 지역 상위권 대학들이 참여해 2024학년도 최신 대입 정보를 제공했다.

특히 올해는 예년과 달리 5월 조기 개최로 수시전형 전략을 세우고자 하는 수험생과 학부모들의 발길이 끊이질 않았다.

특히 경험 많은 현직 진학담당 교사 36명과 각 대학 입학사정관과의 1:1개별 맞춤형 상담 부스가 운영돼 큰 인기를 끌었다.

박람회에 참석한 한 수험생은 "집 근처에서 양질의 입시정보를 얻을 수 있는 박람회가 개최돼 기쁘다"며 "박람회에서 받은 정보를 토대로 입시 전략을 세워 목표하는 대학 입학에 성공하겠다"고 말했다.

행사에 참여한 조길형 시장은 "학생과 학부모들이 실질적인 도움을 체감할 수 있는 박람회를 준비하는데 최선을 다했다"며 "박람회에서 얻은 정보를 바탕으로 수험생 모두 원하는 입시 결과를 얻길 바란다"고 전했다.

충주 / 윤호노기자
배너
배너
배너

랭킹 뉴스

Hot & Why & Only

실시간 댓글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