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근기사

이 기사는 0번 공유됐고 0개의 댓글이 있습니다.

은행, 수능일 오전 10시~오후 5시 영엽

유가증권시장 거래시간 1시간 순연

  • 웹출고시간2023.11.14 15:26:55
  • 최종수정2023.11.14 15:26:55
[충북일보] 2024학년도 대학수학능력시험이 치러지는 오는 16일 은행 영업시간은 오전 10시~오후 5시로 1시간씩 늦춰진다.

은행연합회 관계자는 "공항, 공단지역, 시장, 기관 입점 등 점포 입지나 고객의 특성에 따라 영업시간을 탄력적으로 운영하는 점포는 해당 은행에 확인 필요하다"고 안내했다.

유가증권시장, 코스닥시장, 코넥스시장의 거래 시작과 종료 시점이 1시간씩 늦춰진다.

한국거래소는 수능 당일 유가증권시장, 코스닥시장, 코넥스시장은 정규시장·장 개시 전 시간 외 시장의 거래시간은 1시간 순연한다.

장 개시 전 시간 외 시장도 거래시간이 1시간씩 순연된다.

장 종료 후 단일가 및 대량·바스켓매매 거래의 경우 개시 시점이 1시간 늦춰지지만 마감 시간은 오후 6시로 기존과 같다.

파생상품시장에서 주식·금리상품은 개장과 장 종료 시간을 1시간씩 순연되며 통화상품 및 금 선물은 개장 시간만 1시간 연기된다. 돈육선물은 변동 없이 평소대로 유지된다.

석유시장 및 배출권시장의 거래시간은 변경 없다.

장외파생상품 청산 업무시간은 개시 시간을 오전 9시에서 오전 10시로 1시간 순연하되 마감 시간은 결제자료 산출·통지 등을 고려해 오후 5시에서 오후 5시 30분으로 30분 순연한다. / 안혜주기자 asj1322@hanmail.net
배너
배너
배너

랭킹 뉴스

Hot & Why & Only

실시간 댓글

배너

매거진 in 충북

thumbnail 308*171

경찰의날 특집 인터뷰 - 윤희근 경찰청장

[충북일보] 충북 청주 출신 윤희근 23대 경찰청장은 신비스러운 인물이다. 윤석열 정부 이전만 해도 여러 간부 경찰 중 한명에 불과했다. 서울경찰청 정보1과장(총경)실에서 만나 차를 마시며 이런저런 이야기를 나눈 게 불과 5년 전 일이다. 이제는 내년 4월 총선 유력 후보로 거론된다. ◇취임 1년을 맞았다. 더욱이 21일이 경찰의 날이다. 소회는. "경찰청장으로서 두 번째 맞는 경찰의 날인데, 작년과 달리 지난 1년간 많은 일이 있었기에 감회가 남다르다. 그간 국민체감약속 1·2호로 '악성사기', '마약범죄' 척결을 천명하여 국민을 근심케 했던 범죄를 신속히 해결하고, '화물연대 집단운송거부', '건설현장 불법행위' 같은 관행적 불법행위에 원칙에 따른 엄정한 대응으로 법질서를 확립하는 등 각 분야에서 의미있는 변화가 만들어졌다. 내부적으로는 △공안직 수준 기본급 △복수직급제 등 숙원과제를 해결하며 여느 선진국과 같이 경찰 업무의 특수성과 가치를 인정받는 전환점을 만들었다는데 보람을 느낀다. 다만 이태원 참사, 흉기난동 등 국민의 소중한 생명이 희생된 안타까운 사건들도 있었기에 아쉬움이 남는다. 이러한 상황에서 맞게 된 일흔여덟 번째 경찰의 날인 만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