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근기사

이 기사는 0번 공유됐고 0개의 댓글이 있습니다.

농협음성군지부, 충청북도 문화소비 365 홍보 행사 개최

이벤트 가입방법 안내

  • 웹출고시간2024.04.08 14:42:59
  • 최종수정2024.04.08 14:42:59

고윤종(사진 왼쪽 세번째부터 ) 농협중앙회 음성군지부장과 채수찬 음성군 문화체육관광과장 등이 8일 설성영화관에서 '충북 문화소비 365'사업을 홍보하고 있다.

ⓒ 농협음성군지부
[충북일보] 농협중앙회 음성군지부는 8일 설성영화관에서 '충북 문화소비 365'사업을 홍보했다.

이날 행사에는 고윤종 농협음성군지부장, 박노대 음성농협 조합장을 비롯해 채수찬 음성군 문화체육관광과장 및 직원 등 20여명이 참여했다.

이들은 음성군이 운영하는 설성영화관 이용객들에게 '충북 문화소비 365' 사업을 홍보하고 휴대전화로 이벤트 가입 방법을 설명했다.

'충북 문화소비 365'는 충북도가 지난해 하반기부터 도내에서 진행하는 공연·전시·도서·영화관람·문화체험 등의 문화활동 소비를 'NH농협카드'로 결제하는 경우 사용 금액의 20%를 캐시백으로 지원하는 사업이다.

음성 / 주진석기자
배너
배너

랭킹 뉴스

Hot & Why & Only

실시간 댓글

배너

매거진 in 충북

thumbnail 308*171

"지역사회와 호흡하는 기업 생태 조성"

[충북일보] "지역경제와 회원사를 위해 봉사할 수 있는 소중한 기회로 여기고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차태환 청주상공회의소 회장은 급변하는 경영환경 속 지역 상공인 권익 향상을 위한 본연의 기능과 역할에 더욱 충실하겠다는 다짐을 담담한 어조로 밝혔다. ◇청주상공회의소가 확산시킬 신(新)기업가 정신은. "기업의 역할에 있어서 사회적 가치 창출이 중요해졌다. 기업이 가진 혁신역량과 기술, 자본, 아이디어를 활용해 지역사회와 함께 호흡하며 시대와 국민이 요구하는 기업의 새로운 역할에 부응하겠다. 국민 안전을 책임지는 소방관들을 위한 쉼터버스 제작, 위기청소년 심리상담과 일자리 제공, 저출산 극복을 위한 돌봄환경 개선사업 등 기업의 다양한 사회공헌활동뿐 아니라 사회문제를 해결하는 아이디어가 비즈니스까지 이어질 수 있도록 선순환 생태계를 조성하겠다." ◇지역내 소비 침체가 길어지고 있다. 촉진방안에 대한 구상이 있나. "소비 촉진을 위한 다양한 우리 지역의 행사에 저희들이 이제 적극적으로 동참해서 좀 도움을 드리거나 힘을 실어줄 수 있도록 하겠다. 지난 코로나19 팬데믹 당시 소비 촉진 챌린지에 동참했다. 이같은 방향으로 청주상의에 대기업, 중견, 중소기업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