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근기사

이 기사는 0번 공유됐고 0개의 댓글이 있습니다.

'새봄N새희망예금' 가입하고 꽃길 걸으세요

충북농협, 신상품 출시 홍보행사

  • 웹출고시간2024.04.07 14:32:40
  • 최종수정2024.04.07 14:32:40

홍성규(왼쪽 두 번째) 조합장, 황종연(네 번째) 총괄본부장, 김종렬(다섯 번째) 지부장이 '새봄N새희망예금' 신상품 가입 고객과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충북일보] 충북농협(총괄본부장 황종연)은 지난 5일 청주 현도농협(조합장 홍성규)에서 봄을 맞아 새롭게 출시한 예금 상품인 '새봄N새희망예금' 가입행사를 실시했다고 7일 밝혔다.

이날 행사에는 충북농협 황종연 총괄본부장과 홍성규 조합장, 김종렬 농협청주시지부장을 비롯해 충북농협 임직원들이 참석해 식목일 기념 예금 가입 고객들에게 꽃나무 화분을 선물했다.

'새봄N새희망예금'은 고객이 자유롭게 이자 지급 방식을 선택할 수 있는 점이 특징으로 농·축협 영업점과 콕뱅크, 스마트뱅킹을 통해 가입이 가능하다. 지난 5일부터 오는 6월 7일까지 2개월간 한시 판매되는 상품이다. 가입 사은행사로 추첨을 통해 골드바, 김치냉장고, 공기청정기 등 총 1억5천만 원 상당의 다양한 경품이 제공된다.

황종연 총괄본부장은 "이번 예금은 판매액의 일정 부분을 기금으로 조성해 농촌복지와 저출생 극복 등 사회공헌활동에 소중하게 쓰이는 만큼 고객들의 많은 응원과 가입을 부탁드린다" 며 "농업·농촌의 발전을 위해 농축협 상호금융이 역할을 할 수 있도록 함께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 성지연기자
배너
배너

랭킹 뉴스

Hot & Why & Only

실시간 댓글

배너

매거진 in 충북

thumbnail 308*171

"지역사회와 호흡하는 기업 생태 조성"

[충북일보] "지역경제와 회원사를 위해 봉사할 수 있는 소중한 기회로 여기고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차태환 청주상공회의소 회장은 급변하는 경영환경 속 지역 상공인 권익 향상을 위한 본연의 기능과 역할에 더욱 충실하겠다는 다짐을 담담한 어조로 밝혔다. ◇청주상공회의소가 확산시킬 신(新)기업가 정신은. "기업의 역할에 있어서 사회적 가치 창출이 중요해졌다. 기업이 가진 혁신역량과 기술, 자본, 아이디어를 활용해 지역사회와 함께 호흡하며 시대와 국민이 요구하는 기업의 새로운 역할에 부응하겠다. 국민 안전을 책임지는 소방관들을 위한 쉼터버스 제작, 위기청소년 심리상담과 일자리 제공, 저출산 극복을 위한 돌봄환경 개선사업 등 기업의 다양한 사회공헌활동뿐 아니라 사회문제를 해결하는 아이디어가 비즈니스까지 이어질 수 있도록 선순환 생태계를 조성하겠다." ◇지역내 소비 침체가 길어지고 있다. 촉진방안에 대한 구상이 있나. "소비 촉진을 위한 다양한 우리 지역의 행사에 저희들이 이제 적극적으로 동참해서 좀 도움을 드리거나 힘을 실어줄 수 있도록 하겠다. 지난 코로나19 팬데믹 당시 소비 촉진 챌린지에 동참했다. 이같은 방향으로 청주상의에 대기업, 중견, 중소기업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