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댓글

누가 좇선일보 출신 기레기 아니랄까봐 ㅉㅉㅉ

  • 익명 (2021/03/12 07:23:16)
답글 3
  • 응 다음 한경오 쳐읽는 대깨문 좌좀 ㅋㅋ

    • 익명 (2021/03/15 02:17:06)
  • 검찰개혁 과 LH개혁은 같은 맥락임...이번기회에 부동산 투기는 엄두도 못하게 법안을 만들어야 한다...
    그리고 다음에 좃선기사들이 너무 많아서 구정물탕이 됬음...

    • 익명 (2021/03/15 15:35:51)
  • 뜬금포 검찰개혁 타령 ㅋㅋㅋ ㅋㅋ 좌좀새 끼들 검찰해체시킬려고 애쓴다 ㅋㅋㅋ 문재앙이 아스팔트에서 농사짓고 아방궁 짓는다고 편법 투기놀이한거나 개혁해라 대가리 깨진것들아 ㅋ

    • 익명 (2021/03/16 19:01:05)

청주 & 충북이 유독 좌좀단체 반대충 시민단체 & 완장찬 상인회 & 사고친 뉴스만 전국 원탑인 청주 공뭔넘들 세상인 영향이 큰듯.ㅋㅋㅋ 예를들면 지역의 관광 인프라를 시장, 군수, 도지사의 힘으로 만들었다면? 그걸로 끝. 즉, 관료 공뭔마인드 뭔가 홍보 실적용으로 투자가 끝난다는것. 예를들어 청주 수암골 전망대나 옥화구경 정비사업 둘레길(?)이나 단양 스카이워크나 그냥 관료, 공뭔들 실적용이 끝이라는 것. 그곳에 시민들 & 자본가들 민간영역 돈이 참여해서 매장을 차리건 식당, 기념품을 상품으로 팔수 있는 휴게소 등 소비 컨텐츠가

  • 익명 (2020/12/17 22:47:34)
답글 3
  • 전혀 전무후무한 지역 문화? 정서가 원인. 청주는 생산도시 거점으로 산업단지 30배이상 더 확장과 동시에 유흥, 교육, 문화, 예술, 대중예술, 스포츠, 체육, 패션, 여가 , 관광 등 생각할수 있는 대부분 최고의 소비도시가 돼야한다.

    • 익명 (2020/12/17 22:52:03)
  • ㄴ 그렇지 않다면 맨날 관료, 공뭔 마인드 새 ㄲ들 생산효과, 고용 유발효과 뜬구름 잡는 홍보 실적용 숫자놀이에 불과할 뿐. 실질적으로 그곳에서 일하는 근로자들 월급받은 돈으로 지역에서 소비할수 있는 인프라 & 지역의 의지와 마인드가 중요. 지발 칙칙한 상가밀집구역을 전통시장으로 미화 찬양질 그만하고 이제 청주 시민들도 현대 도시적인 문화와 인프라를 누리도록 만들어야 함. 결론은 모든 분야 중부권 최고의 소비 도시가 돼야 함. 물론. 완장찬 상인친목회새 끼들 제외한 일반 청주시민 상인들 가능한 지역에서 돈 잘벌도 다시 소비할수 있는

    • 익명 (2020/12/17 23:05:45)
  • ㄴ 지역 정서와 구조가 종요함

    • 익명 (2020/12/17 23:06:19)

문재앙 보유국 현실 ㅋ

  • 익명 (2020/10/16 23:40:03)
답글 3
  • 세상 참 좋아졌어...예전같으면 이런인간들 끌려가서 뒤지게 쳐 맞았을텐데...ㅋ

    • 익명 (2020/10/18 10:20:22)
  • 정치인 언론인 중에서도 많지, 국민의짐당 지지하고 좇선일보 받드는 토착 왜구들이.... 버러지 같은 것들

    • 익명 (2020/10/19 07:26:12)
  • 별 거 가지고 대통령 탓이구나, 수구꼴통이 저렇지 ㅉㅉㅉ

    • 익명 (2020/10/20 07:50:39)

인천국제공항은 원래 인천이 아니라 청주꺼였다. 경상도 개태우가 선거공약으로 청주에 대한민국 신공항 약속 쳐해놓구 당선뒤 뜬금포 인천으로 급변경. 충청도를 속인 표 사기꾼새 끼 개태우. 개돼중 절친 위장우파 개영삼 불러들여서 대한민국 불행의 씨앗을 만든새끼 개태우. 대한민국 대표 공항이 쭝공과 북괴의 군사위협 최전선에 놓여있게 한 개새 끼 개 태 우 ㅋ

  • 익명 (2020/08/28 21:30:42)
답글 3
  • 정신병 걸려가지고 참 여기저기 패담짓거리 잘도 해댄다

    • 익명 (2020/08/28 22:31:48)
  • ㄴ 으잉? 이 개좌좀형새끼 똥개새끼마냥 졸졸 따라다니면서 밑에서 왜케 왈왈거리세요? ㅋㅋㅋ 문재앙 x이나 빨아드려라~ ~ 개새 끼야~ ㅋㅋㅋ ㅋㅋㅋ ㅋㅋ ㅋㅋㅋ ㅋㅋㅋ

    • 익명 (2020/08/29 21:55:43)
  • ㄴ 으잉? 이 개좌좀형새끼 똥개새끼마냥 졸졸 따라다니면서 밑에서 왜케 왈왈거리세요? ㅋㅋㅋ 문재앙 x이나 빨아드려라~ ~ 개새 끼야~ ㅋㅋㅋ ㅋㅋㅋ ㅋㅋ ㅋㅋㅋ ㅋㅋㅋ

    • 익명 (2020/08/29 22:11:44)

코로나 핑계로 국민들 통제,규제,감시,자아비판 대상으로 놓고 계엄령급 행정명령으로 본색 드러내는 좌좀 간첩 뺠걩이 공산사회주의자 새끼들 ㅋ재앙민국 ㅋ

  • 익명 (2020/08/27 22:05:42)
답글 3
  • 코로나 핑계래 ㅋㅋㅋ 정신 나간 소리하고 있구나,, 아니면 널리 퍼트리려고 개수작 거리는건지,,
    이런애들 코로나 한번 걸려서 평생 후유증 으로 살아봐야하는데,, 미개한 족속들 때문에 이러는거를 정부탓하는 뇌죽은 애들 어떻게 않되냐?? 저런애들 눈에 띄면 증말 말살 시켜버려야 하는데

    • 익명 (2020/08/28 12:27:28)
  • 코로나 핑계래 ㅋㅋㅋ 정신 나간 소리하고 있구나,, 아니면 널리 퍼트리려고 개수작 거리는건지,,
    이런애들 코로나 한번 걸려서 평생 후유증 으로 살아봐야하는데,, 미개한 족속들 때문에 이러는거를 정부탓하는 뇌죽은 애들 어떻게 않되냐?? 저런애들 눈에 띄면 증말 말살 시켜버려야 하는데

    • 익명 (2020/08/28 12:27:32)
  • 생각좀 하고 살아라 좌좀형놈아ㅋㅋㅋㅋ 집회탓 종교탓 쳐하기전에 우한폐렴 창궐 초기에 쭝공 우한이라는 도시 전체가 마비상태 죽음의 도시였는데 좌좀 국내방송에선 제대로 보도도 안돼고 의협인지 어디인지에서 당장 쭝공인들 입국차단이 우선이다 수차례에 걸져 건의해도 개무시 해놓고 균 매개체들 무한대로 받아들여놓고 마치 기다렸다는듯이 특정 종교나 즉정집회 특정지역 창궐에만 유독 부각시키고 선동몰이 쳐하고 있는걸 똑같이 앵무새마냥 쳐지껼이고 있냐 대갈이깨지 대깨문ㅅㄲ야? ㅋㅋㅋㅋㅋㅋㅋㅋㅋ

    • 익명 (2020/08/28 12:41:00)

중요한건 철밥그릇 나부랭이 & 반대충 시민단체가 민긴자본에 감놔라 배놔라 꼴갑떨면 절대 안된다. 민간자본의 인재시스템으로 굴러가는 치열한 기획력을 믿고 맞겨야 한다. 요구 조건은 최소한의 가이드라인 정도를 넘으면 절대 안된다. 민간 자본은 좋은것. 돈을 투자해서 가능한 최고의 이윤을 남기기 위한 몸부림으로 결국 최고의 서비스로 승부할수 밖에 없는 원리 . 그러한 경쟁속에서 독특한 아이디어도 튀어나오는것. 결국 시민들에게 제공되는 서비스의 질을 높이는 효과를 가져옴. 최종적으로 지갑을 열것인지는 시장경제 원리에 의해 결정 ↓ ↓

  • 익명 (2020/08/27 19:33:16)
답글 3
  • 결국 관광지의 최종 목적은? 그곳을 방문한 관광객들의 지갑을 얼마나 열어재끼게 할것인지가 가장 중요한 포인트다. 기업의 거대 자본뿐만 아니라 지역의 소상공인 자영업 자본도 민간자본이다. 그들과 함께 다양한 상품이 소비되도록 해야한다. 예를들어 휴게소 같은.공간이나 일정구간 거리에 음식, 카페, 기념품가게 등등 무한한 소비 컨텐츠가 함께 있어야 한다. 그 자체가 관광의 한 부분이고 지역만의 특징으로 포장되는것. 일본식 관광대국 상품화 대국 원리다. 그렇지 않고 민간자본을 절대악으로 놓고 선동하는 걔짓거리는 결국 공산사회주의식↓ ↓

    • 익명 (2020/08/27 19:52:10)
  • ㄴ 공산사회주의 관료 공무원 철밥그릇 마인드 개발일뿐

    • 익명 (2020/08/27 19:53:27)
  • ㄴ 참, 지역의 소상공인 자영업에서 '완장찬 상인친목회' 이것들은 믿고 버리고 가야한다.

    • 익명 (2020/08/27 19:57:20)

절충안으로서 오송~상당공원은 지하철로 하고, 청주공항~율량동~상당공원~육거리~분평동/용암동은 트램으로 하는게 어떤지 생각합니다. 지하철을 청주공항으로 보내기엔 오송~충북선~청주공항 전철과 역할이 겹칩니다.
트램이 나쁜건 아니지만 지하철을 지을 수 있는 구간에 트램을 지으면 두고두고 아쉬울겁니다.

  • 익명 (2020/05/26 09:30:46)
답글 3
  • 천안-오송-청주공항은 선형개량 국철입니다. 물론 요즘은 국철도 대부분 전철화지만 수도권 그 전철은 아닙니다 ㅎ 많은분들이 낚임 ㅋ

    • 익명 (2020/05/26 17:59:39)
  • 중앙에서 그렇게 추진하고 있는 것은 알지만 전철이 운행되도록 만들어가야지요. 도지사님도 그런 차원에서 얘기하는걸겁니다.

    • 익명 (2020/05/26 20:41:05)
  • 글쵸~ 그건 추후에 중앙에 건의해서 상황을 지켜봐야 하지만 . 윗쪽 서울에서 내려오는 노선과 아래쪽 대전에서 올라오는 노선은 일단 수요층이 전혀 중첩되지가 얂고 또한 중간역 오송 & 종착역 청주공항 외에는 중복 노선은 아닙니다 ㅋ. 상당공원에서 내려가지고 갈아타는 노선은 오히려 이용객 확보 경쟁력만 떨어짐요 ㅎ

    • 익명 (2020/05/27 01:05:18)

전에도 다른 기사에서 말했지만. 청주 충북의 축제나 이벤트를 보면 순전히 공뭔새끼들 치적질 실적질에만 올인하는 성격이 백퍼다. 절대 그러면 안된다. 동네의 주민 업자들 식당,술집,모텔 ,카페 등 수많은 동네 가게 매장들이 함께 돈을벌고 활기를 가질수 있어야 진정한 축제이고 이벤트인 것이다. 그렇지만 대부분 축제들은? 그져 공산사회주의식 관료 공무원들 실적을 위한 행사일 뿐이다. 예를들어 공예비엔날래? 물론 수준높은 대규모 전시행사로만 보면 어디내놔도 남부끄럽지 않는 수준인건 인정한다. 다만 그러한 컨텐츠를 가지고 지역에서 장사하는

  • 익명 (2019/11/12 21:23:00)
답글 3
  • 시민들에게 돈이들어고 자본이 들어오는 시스템으로 기획해야 한다는것이다. 물론 완장찬 무슨 상인친목단체 쓰레기들 철밥그릇 챙겨주자는 것은 절대 아니다. 그냥 일반 시민들의 가게 매장 업주들에게 이익이 발생하는 구조를 만들어야 된거아니냐? 그런 내용없이 언제까지 세금으로 공뭔새끼들 치적과 실적만 남는 구조의 축체이벤트 헛짓거리 반복할건지 답답하다. 물론 관료주의 공산사회주의식 시각에서만 본다면 대성공. 반면 자유민주주의 시장경제 자본주의체제 시민 국민의 시각으로 본다면? 뜬구름 잡는 자기만족 외에는 가장 중요한 자본이 고이지 않는 미개

    • 익명 (2019/11/12 21:31:34)
  • 미개한 축제일 뿐이다. 한마디 할했더니 끝이없네 답답하다. 하나 더 공산사회주의식 마인드로 지역에 산업단지 아무리 조성하면? 물론 좋다. 관료주의 공산사회주의식 마인드로 지역내 총생산,투자유치 실적, 기업체수 , 종업원수 자랑할건 수두룩 빽빽하다. 다만? 그런 수많이 근로자들이 월급받은 돈으로 청주나 충북 지역내에서 소비하는 소비도시 인프라를 제대로 갖추고 있나? ? 실적 홍보한 만큼 지역의 도시 식당 술질 옷가게 쇼핑센터에 돈이 모여야 할것 아닌가?? 답답하다. 청주는 산업단지 조성과 함께 강력한 소비도시가 돼야하는 것이다.

    • 익명 (2019/11/12 21:43:52)
  • 결론은 좌빨단체 반대충 시민단체 년놈들 전부 강제 추방시키고. 놀고먹고 맨날 사고나 치는 청주 공뭔새끼들도 전부 해고하고 다시 뽑는게 정답이다 ㅎㅎ

    • 익명 (2019/11/12 21:47:41)

이게다 시민단체 +@ 무슨 상인친목회 반대충 따위들 덕분이다. 청주는 도시가 아니라 거대한 시골 마을촌일 뿐

  • 네이버 럭키 (2019/10/13 18:16:29)
답글 3
  • 청주가 거대한 시골 촌이라면 그나마 대한민국 최대도시
    서울도 한국에서 제일 큰 시골 촌구석 동네 촌놈년들
    동네에 불과하고 요즘 중국의 많은 대도시 만도 못하다는건 진심 다 알고 있다.병신 꼴갑떨지 마라.서울 외 다른 도시들도 그저 그런 별볼일 없는 촌동네 라는건 돌대가리가 아니면 다안다.
    '럭키'아이디 얘도 고유정 이춘재와 비슷한 부류의 정신 병자다,
    얘 정말 웃긴다.미친 년인지 미친놈인지.불쌍한 인생 ㅋ

    • khlee3050 (2019/10/14 13:43:29)
  • ㄴ 중공짱개 타령하는거 보니까 이새끼 조선족이거나 개좌빨새끼 혹인 시민단체 시발년? ?ㅋ 씨발넘아 도시는 기본적으로 도로망과 교통시스템 및 시민들의 여가 문화 스포츠 관광등 소비도시 인프라등등 종합적으로 안정적이어야 하는것이고 더나아가서는 도시 스카이라인과 건축디자인까지 봐야 하지만 거기까지는 시골읍면동 이어붙힌 수준의 청주에서는 말도 안되는 시기상조이고 위에 말한 기본적인 도시 인프라조차 갖추지 못한것을 형이 지적한거란다 개조빨새끼야. x잡고 다시.읽어라 쓰레기새끼야 ㅋ

    • 네이버 럭키 (2019/10/14 16:20:30)
  • khlee3050 얘 지역 기득권 개밥그릇 지킨다고 지랄하는 상인친묵회 놈인듯 어휴 더런인간

    • 익명 (2019/10/14 19:25:25)

일본여행 많이 가시고 일본제품 많이 구매하기 운동 해야합니다. 대갈통이 제대로 박힌 국민새 끼라면 반쭝 반북 반러 , 친미 극친일을 해야합니다. 그게 대한민국이 더욱 강대국으로 성장하고 아시아의 패권국이 될수 있는 길입니다. 우방국가 일본에 대해서는 미개하게 항일을 할게.아니라 친일과 극일을 해야 하는것. 물론 미개한 촛불개돼지 국민새 끼들은 불가능

  • 네이버 럭키 (2019/08/08 23:26:57)
답글 3
  • 민족반역자는 일본에가서 살아라...

    • 네이버 sung**** (2019/08/09 16:34:20)
  • 일본의 국민성을 좀 닮아봐라...후쿠시마가 터져도 조용한...우리나라는 너같은 인간들때문에 안돼

    • 네이버 sung**** (2019/08/09 16:35:39)
  • 그래, 그렇게 일본이 좋으면 일본으로 꺼져. 요새 길거리 나가면 다 노 재팬인데 그 사람들 앞에서 여기 댓글 싸지르듯이 한 번 말해봐봐. 바로 돌 셰례지. 그동안 인생 헛살아놓고 누굴 촛불개새끼니 문재앙이니 뭐니 들먹이며 가르지려들어? 일본 안 싫어하지만 아베 정권 이번 추태는 정말 아니거든? 어디 도서관이나 인터넷에서 우리나라 역사 제대로 배우고 잘잘못 제대로 좀 따져봐봐. 우리나라에 너 같은 매국노 새끼 있다는 게 정말 촉팔린다.

    • 익명 (2019/08/09 23:19:35)

하나 예를 들어줄게. 대전 신탄진 알지? 그지역에 고딩교가 2개인데 수십년? 학교 역사이래 서울대 1호 배출이 청주시 서원구 현도면 현도중 출신이다. 이게 뭐냐면 예전에 신탄진의 두 고딩교는 후기? 인가 그런 학교였다가 일반고로 전환 되면서 그 첫해에 신탄진과 가깝고 같은 생활권인 현도중 애들이 성적 괜찮은 애들도 일부 진학해서 서울대 합격 해냈다. 이런.인재 유출 얼마나 아깝냐. 신탄진은 예전부터 현도사람들 아니면 장사하는 사람들 경제 무너진다 할정도로 인재 유출뿐 아니라 생활권 유출도 심각하다. 명문고 설립은 당연하고 접경지

  • 네이버 럭키 (2019/02/14 21:00:46)
답글 2
  • 개발도 서둘러야 한다.

    • 네이버 럭키 (2019/02/14 21:01:50)
  • 오늘 현수막 또한장 걸렸다. 이문고 오** 서울대 합격! 이학생은 백퍼 현도중 출신이거나 현도면 고향 2세다. 성을 보면 답 나온다. 이런 인재들이 얼마나 아깝냐. 현도면은 개발이 전혀 안된 농촌 지역인데 현도중학교는 지금 전교생이 200명이나 되는지 모르겠다. 이런 작은 학교에서도 꾸준히 인재가 나오지만 접경지 타도시로 유출 되는게 안타깝다. 그렇기 때문에 접경지 개발도 서둘러야 하는것

    • 네이버 럭키 (2019/02/19 18:32:11)

소비도시가 미래다: 가능한 구도심 쪽으로 문화,예술, 본정통 로드상권,관광,여가,스포츠 다양한 컨텐츠가 집중된 핵심 클러스터가 형성 돼야함. 앞으로 청주는 구도심 도로정비 등로 도시재생과 성안길,중앙로등을 전국적으로도 손꼽히는 소비 상권으로 부활시키지 못하면 청주의 미래도 없음.청주는 앞으로 더욱 많은 산업단지 개발과 기업& 인구유입 효과를 워해서는 한편으로 강력한 소비 도시가 돼야한다. 청주시민들이 타지역에 나가서 돈을 쓰기보다 가능한 지역 내에서 현대적이고 도시적인 소비와 문화를 누릴수 있는 환경이 중요하다. 오히려 외지인들도

  • 익명 (2018/02/06 16:42:55)
답글 3
  • 청주에 원정을 와서 소비하고 즐길수 있는 매력이 있어야 한다. 언제까지 육거리시장 타령만 할것인지 시장에 공들이는 만큼 청년부터 다수의 시민이 원하는 쾌적하고 현대적인 상권이 너무 중요하다. 물론 시장분들 모두가 우리의 부모 형제 이웃같은 분들 이지만. 함께 공존하며 발전해야한다.

    • 익명 (2018/02/06 16:44:24)
  • 핵심은 구도심 재생->다양한 문화,예술,즐길거리 컨텐츠 내용물 필요-> 청년들과 다수의 시민들이 도시적인 문화를 누리고 소비할수 있는 공간 조성 -> 북문로,성안길,중앙로 로드상권 부활 -> 산단개발과 인구유입의 도시 경제력 극대화 ->강력한 소비도시 -=> 순환고리. 참고로 지금 명동은 지구촌 빠수니들 천지 세계적인 관광코스. 반면 한때 명동을 능가하던 본정통은? 그동안 건물 몇층 올리는것부터 지하상가 건설까지 뭐만 한다하면 반대한 결과.낙후의 상징. 옛 터미널 자리도 그 아까운 땅을 하나의 기업 소유 보다는 동대문디자인플라자

    • 익명 (2018/02/06 16:46:40)
  • 옛 터미널 자리도 서울본사 하나의 기업소유 마트 보다는 동대문디자인플라자 같은 훌륭한 랜드마크 건축물에 지역의 상인들이 들어가서 또 하나의 핫플레이스를 만들었으면 얼마나 좋았을까? 아쉽다. 참고로 여성들이 좋아하는 쾌적한 상귄이 돼야지만 기본 1타2피,1타4피도 될것임. 도시읮 경쟁력은 사기업이 개발한 시멘트 아파트숲 같은 시민들 주거 복지도 중요하지만 보다는 도시의 내용물이 중요하다. 접근하기 편한 박물관,미술관,대중문화시설 및 대표상권,여가 ,관광, 스포츠 ,즐길거리가 다양한 컨텐츠가 소비되고 생산되는 내용물이 중요하다.

    • 익명 (2018/02/06 16:48:42)

조치원 의용소방대원 김종윤입니다!!


기사 잘 읽었습니다!!!

소방차가 입출입을 하고 있는지 확인은 하시고 글을 쓰셨나요??

지금은 말 그대로 의용소방대 사무실로만 쓰고 있고 소방차는 세종소방서에 배치되어 있습니다!!


그리고, 모든 차량과 주차에 대해서는 관할구역에 모든 허가를 받고 봉사하는 의용소방대 단체 입니다!!!

세종시민의 안전과 생명을 지키기 위해 애쓰고 계시는 의용소방대원 분들께 실례가 아닐까 생각이 들어서 몇글자 적어 봅니다!!


이의가 있으시면 전화주세요!!!


김종윤 010-5115-8064

  • kjy8064 (2018/02/01 23:01:38)
답글 3
  • 최준호 기자입니다. 먼저 새벽부터 봉사하시는 대원님들께 세종시민의 한 사람으로서 심심한 사과 말씀 드립니다. 최근 소방차가 다른 곳으로 이전됐다는 건 제가 미처 확인을 못했군요. 기사에서 고쳤습니다.
    하지만 설령 그렇다 하더라도, 인근에 공영주차장이 많은 데 불법주차로 시민들에게 피해를 주는 건 잘못이죠. 제천,밀양 등등 수많은 대형사고가 사소한 규정을 어기는 데에서 시작됐다는 점도 잘 아실 거고요.

    • cjh61 (2018/02/02 00:34:20)
  • 주차문제로 시민들께 불편을 드렸다면 죄송합니다만,,,
    제천,밀양 사고는 안타깝게 생각합니다....
    하지만, 그 사고 지역 차량들은 전화가 안되고
    다른곳으로 일보러 가신분들이 많으셔서 옮기질 못해서 더욱더 크게 발생한 사고 입니다!!
    저희는 사고가 발생했을시 누구보다 먼저 차량을 이동시킬수 있는 훈련도 되어있고
    더구나 조회시간이면 긴급이 차량 이동이 가능힙니다!!
    기자님이 쓰신 글 내용과는 많은 차이가 있습니다!!

    • kjy8064 (2018/02/02 00:43:57)
  • '최근 소방차가 다른 곳으로 이전됐다는 건 제가 미처 확인을 못했군요. 기사에서 고쳤습니다' 기자님 최근에 소방차가 다른곳으로 이전했다고 어디에서 확인하셨나요? 제대로 확인 다시해보시길 바라고요. 마치 의용소방대원들이 소방차 출동을 방해한다라고 잘못 인식이 될수 있는 기사 같습니다. 그리고 시민 한사람으로서 조치원에 상가가 밀집되어있는곳(욱일, 신흥 등등) 또는 90년대 건축된 주차공간부족으로 이중주차는 기본인 아파트를 취재해주신다면 감사하겠습니다.

    • 익명 (2018/02/02 17:54:13)

아름동 국제고 영재고는 아름동3.9단지 위에있고 충대병원도 아름동과 더 까까운데 이걸 도담동과 연결시키는거 보면 기자가 도담동에 집있나보네

  • 네이버 잉크 (2017/08/13 11:48:02)
답글 3
  • 물론 영재고,국제고는 거리상 아름동과 더 가까울 수도 있죠. 하지만 도담동과 같은 1생활권입니다. 도담동서 직선거리 약 1km이고요. 세종충남대병원은 행정구역상 도담동이고요.

    • cjh61 (2017/08/13 11:55:16)
  • 충대병원이 도담동이지 아름동은 아니죠

    • 네이버 5555 (2017/08/17 13:08:42)
  • 하하. 뭐 하시는 분인지 모르겠지만 부동산 기사를 기계적으로 행정구역만으로 구분해서 쓸 수는 없죠.
    거리를 따져서 영향을 지치는 시설물이나 경관 같은 것은 언급을 합니다. 예컨대 신도시 최대 상업지역인 나성동의 경우 지금은 백화점 같은 게 들어서지 않았지만, 앞으로 들어설 것이 기대되기 때문에 길 건너에 있는 새롬동(2-2생활권) 아파트가 인기 있는 게 아니겠어요?

    • cjh61 (2017/08/17 17:33:28)

이정도 수위의 기사도 용납못하고 부들대고 쳐들어와서 깽판질 치는 팬덤 수준 알만하네. 이게 대한민국의 현주소다

  • 익명 (2017/07/10 11:57:00)
답글 3
  • 그럼 유머가 홀륭하다고 웃으리?

    • 네이버 roland (2017/07/10 12:19:00)
  • 이 정도쯤은 괜찮다고 하는게 대한민국 개돼지들의 도덕성 수준이다. 자기가 똑같지 당하면 주방의 칼부터 먼저 찾을 것들이.

    • 네이버 애플 (2017/07/10 12:48:41)
  • 그러는 님은 왜 이러고 있나요? ㅋㅋ 한두개 댓글도 아니고 진짜 미친다 지수준은 모르고 ㅋㅋ

    • naver_byjsmile (2017/07/10 12:48:55)

저도 밑에분 의견 동의합니다. 일부 열성팬들 정말 생전 보지도않던 신문사 까지와서 깽판치는거 참 눈꼴사납네요

  • 익명 (2017/07/10 11:00:39)
답글 3
  • 이런 악질기사자체가 이곳 신문사에서 나왔으니

    • 네이버 12345 (2017/07/10 11:07:14)
  • 기사 안냈으면 안 오쟎아? 그러는 너는 생전 보지도 않던 신문사까지 와서 웬 참견질?

    • 네이버 ye30125 (2017/07/10 11:09:38)
  • 그러는 님은 여기서 왜? ㅋㅋㅋㅋㅋㅋ 진짜 웃긴다 앞뒤가 안맞아

    • 익명 (2017/07/10 12:53:09)

류경희 객원논설위원님~!! 님이 쓰신글 잘읽어보았습다.. 글읽다가 어이가 없어서 로그인하고 댓글쓰네요.. 대한민국의 모든 여자들은 결혼을 하게 되면 시월드가 생기는데.. 시부모가 어떤 말을 해도 며느리측에서는 다 이해하고 넘어가야 된다는 소릴 얘기하시는건가요~? 어떤 근거로 3대도둑~?? 어이가 없네.. 기자란 키보드만 두드린다고 글을 쓸수 있다면 다 기자할수 있나 보네요.. 어디 말같지않은 소릴... 여자의 적은 여자라는 것을 글로써 표현하신듯.. 이건 타배우를 떠나서 여혐에 가까운소리라 댓글씁니다~!! 정신차리세요~!!

  • 네이버 소신있게 살자 (2017/07/09 17:04:56)
답글 3
  • 남배우가 도둑소리들으면 이런댓글 쓰는사람 별로없더라. 되게 발끈하시네

    • 익명 (2017/07/10 11:07:21)
  • 송혜교는 오로지 칭찬 기사만 나와야 하는 법이라도있나요? 그럴거면 헌법상 양심의 자유 비판의 자유는 왜 있는거죠?

    • 익명 (2017/07/10 11:08:04)
  • 참 거창하게 나오네. 까는걸 정당화 하려고 헌법까지 소환하네..
    정신나간 인간아. 누가봐도 조롱할려고, 너같은 인간들 낄낄 거리라고 대놓고 쓴글인지 모르니?

    • 네이버 더 소풍 (2017/07/10 16:56:01)

랭킹 뉴스

Hot & Why & Only

실시간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