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댓글

캠퍼스간 공평한지원?ㅋㅋㅋㅋㅋㅋㅋ충캠인원이 증캠인원의 3배다;; 내는등록금도 3배가많아;; 그러니 등록금으로 혜택을 더 많이보는건 당연한거지;; ㅉ 충캠,의왕캠에 피해만주는 증캠은 그냥 다폐합시켜야해

  • 익명 (2016/01/06 17:33:13)
답글 34
  • 혜택을 3배이상보는건 어떻게 생각해? 등록금은 3배많이 내는게 아니라 모여지는거지 당신이 3배 더 내는건 아니잖아

    • 익명 (2016/01/06 20:41:20)
  • 우리 세배이상 인봤는데?ㅋㅋㅋㅋㅋㅋ증캠이 적은혜택을 본건 사실이지만 우리가 너희몫까지 혜택본건아님ㅋ;;
    증캠안살아봤다고 충캠이너희모른다고하지?
    너희도 충캠안살아봐서 그러는데 너희도잘모르는거야ㅎㅎ1년만살아봐ㅋㅋㅋㅋㅋㅋㅋㅈㅋ

    • 익명 (2016/01/06 20:56:36)
  • 내는 등록금 모여진게 3배이상이란뜻으로 적은겁니다. 수정할게요ㅋ

    • 익명 (2016/01/06 20:58:51)
  • 인원수가 적다고 혜택을 그렇게 받아야함? 과정을 봐라 증캠이 충캠에 이전시켜달라햇는데 안해주잖아 개무시당하는데 적극지원해주겟다는 충북대랑 차라리 통합을하지 무시만 하는 교통대본부에서 뭘더 바라겟냐 인원수많다고 등록금도 그만큼 낸다는 어줍잖은 의견을 내네 니가 진짜로 증캠에 살아봣어야지 에효

    • 익명 (2016/01/06 21:03:00)
  • 읽다가 조금 사실이 아닌게 있어서 한마디하고 갈게요~ 충캠학생으로서 저희 절대 등록금 3배이상의 가치만큼 혜택보고 있는거 없습니다.. 예를들면 증캠인원100명,충캠인원300명이란 가정하에 등록금 100원이라고가정하면 증캠은 10000원 충캠은30000원이 모이죠? 건물하나짓거나 사업하나하는데 20000원이 든다고합시다. 그러면 충캠에서 가능한게 증캠에서 불가능한거죠. 이게 지금 충캠이 더 혜택보고있다고 잘못생각히시는거예요..증캠은 10000원 이하의 사업만 진행가능하기때문인거죠.. 결론은 증캠이 충주로 이전하는게 가장바람직할듯..

    • 익명 (2016/01/06 21:04:23)
  • 니들이 뭔데 이전을하라마라야ㅋㅋㅋㅋㅋㅋ학교상태도안보고 대학원서쓴 니들잘못은없냐ㅋㅋㅋㅋㅋㅋㅋ고등학교때 열심히하던지;;

    • 익명 (2016/01/06 21:06:02)
  • 무시만하는 캠에 기숙사신설하냐?ㅋㅋㅋㅋㅋㅋ항상 지들이 피해본것만생각하지ㅋ;; 기존기숙사에 바퀴벌레나온대서 신설하니까 저ㅈㄹ;;; 대학통합에 차라리라는거없다 미개한님아...하긴 뭘알겠나

    • 익명 (2016/01/06 21:08:28)
  • 기숙사신설은 본부에서 설치한게아니라 개인사업이거든요~ ㅋ 제대로나 알고 말씀하시길

    • 익명 (2016/01/06 21:14:14)
  • Btl사업진행하는건 교육부에서하는거거든요ㅋ;; 전국5개학교에 선정되서하는거임;; 그쪽이야말로 알고 떠드시길~ 증캠이라 알지는모르겠지만ㅋ

    • 익명 (2016/01/06 21:15:46)
  • 글쓰는 수준보니까 아직 뭐 제대로 알지도 못하면서 쓰시는거같은데 비판할려면 제대로 알고 비판해주시길 바래요ㅎㅎ

    • 익명 (2016/01/06 21:17:06)
  • 응~다음증캠ㅋ 논리적인척오지구요~ 니들 6등급도 들어가는과있다며?ㅋㅋㅋㄱㅋㅋㅋㅋㅋ개쪽팔려ㅋㅋㅋㅋㅋㅋㅋ

    • 익명 (2016/01/06 21:18:40)
  • ㅇㅇ충캠 6등급들어가는과많음!!

    • 익명 (2016/01/06 21:22:28)
  • 어휴 증캠6등급얘기하는데 헛소리ㅋ...이러니 투자를안하지;;빡ㄷㄱㄹ들...

    • 익명 (2016/01/06 21:24:45)
  • 자기입으로 증캠투자안한다고 햇네 ㅋㅋㅋㅋㅋ 지가 총장인가 왜이렇게 나대지

    • 익명 (2016/01/06 21:30:59)
  • 투자안하는거 맞으니까ㅋㅋㅋㅋㅋ니들수준이 이런데 뭐하러투자해ㅋ...그냥간호학과빼고 다 폐합시키는게답인듯.ㅎ 인생날로먹으려하는것들은 뭘해도안돼~ 증캠에서 졸업하렴ㅎ

    • 익명 (2016/01/06 21:32:32)
  • 6등급도 들어오는과는 충캠으로의 이전 확정되어있습니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래서 이번일에도 빠져있구요ㅋㅋㅋㅋㅋㅋㅋ

    • 익명 (2016/01/06 21:38:10)
  • 충캠오던말던ㅋㅋㅋㅋㅋㄱ통폐합되는데뭘ㅋㅋㅋㅋㅋㅋ그학과가 전공ㅇ못살리고 이렇게합쳐지는건 상관없고 니들이 합쳐지는건ㅂㄷㅂㄷ?역시이기적이야..증캠에서써거라~

    • 익명 (2016/01/06 21:40:10)
  • 전공살린채로 그대로 학과만 이전합니다ㅋㅋㅋㅋ이름안바뀌고ㅋㅋㅋㅋ 제대로알고말하세욬ㅋㅋㅋㅋ진심 말하는거보면 대학생맞나싶네요..

    • 익명 (2016/01/06 21:45:04)
  • 니들은 통폐합에 대해 아무말없는거보니 자기과에 대한 애정이 없나뵘? ㅋㅋㅋㅋ소심한건가 ? ㅋㅋㅋㅋㅋ 조용히 찌그렸으면 계속 찌그러져잇어ㅋ

    • 익명 (2016/01/06 21:46:22)
  • 전공이랑 학과차이모르나봄?ㅋ 전공만살리지 학과는 다른이름으로되여;; 증캠은 대학이아닌것같음ㅋ 그냥 전문대로 다시가버려;;

    • 익명 (2016/01/06 21:47:17)
  • 니들도 교수가나서니 나서는거면서 깝치긴ㅋㅋㅋㅋㅋㅋㄲ진보는 항상 지기마련임ㅋ ㅅㄱ해~
    우리과는 안합쳐지거든ㅎㅎ경쟁력있어서ㅋ너희랑 다르단다~비젼없는분들~

    • 익명 (2016/01/06 21:49:27)
  • ㅋㅋㅋ구라질오짐ㅋ

    • 익명 (2016/01/06 21:57:31)
  • 충캠ㅋㅋㅋㅋㅋㅋ 항상 댓글달리는거보면 왜이리들 부정적인건지ㅋㅋㅋㅋㅋ충캠이랑은 딱히 관련없는일같은데 관심 되게많으시네요들..ㅎ.ㅎ?;;

    • 익명 (2016/01/06 21:58:21)
  • 글쓰는거보면 딱 충캠인데 자기가 의캠이라고 함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혹시 지인들한테도 의캠이라 그짓말하고 다녓음?ㅋㅋㅋㅋㅋㅋㅋㅋ

    • 익명 (2016/01/06 22:02:24)
  •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이분허언증인가봄ㅋㅋㅋㅋㅋㅋㅋㅋㅋ

    • 익명 (2016/01/06 22:04:18)
  • 증캠 6등급없던데? 뭔 똥싸는소리임?

    • 익명 (2016/01/06 22:06:19)
  • 그러게요 상당히 당황스러워요;ㅠ성적이 차이나서 증평이아니라 과가 증평에있는거뿐인데 캠퍼스가 안좋다고 성적으로까지 까이네요ㅠ

    • 익명 (2016/01/06 22:09:54)
  • 아니 내가 배우고싶고 가고싶은 학과가 소수인 캠퍼스에 있는게 죈가.!그리고 어느 정도 캠퍼스끼리 형평성이 필요한데 그게 없으니까 요구하는 거지

    • 익명 (2016/01/06 23:23:46)
  • ㅋㅋㅋㅋ진짜 말하는거 수준보이네 같은 학교로써 창피하다 니가 입결가지고와봐 충캼이랑 증캠이랑 어디가 높은지ㅉㅉ

    • 익명 (2016/01/06 23:27:49)
  • 흐헿?? 아까방송에서 비티엘 얘기나왔는뎅..ㅎ학교 관계자시던데..안경쓰시고..ㅎ

    • 익명 (2016/01/06 23:31:17)
  • 누가 빡ㄷㄱㄹ인지 모르것네ㅋㅋㅋㅋㅋㅋ중학생이 글썻나 키보드워리어 오지고

    • 익명 (2016/01/06 23:32:51)
  • 충캠 니네 교수들도 전문대 교수였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니네 수준부터 알고와ㅠㅠ

    • 익명 (2016/01/06 23:42:32)
  • 성적이낮아서 증평에있는거고 6등급도 증캠은감ㅋㅋㅋㅋㅋㅋㅋㅋ그냥버려진과들이니 그냥 계속버려지시길.. 놓아줄생각없고 증캠망칠거야아마ㅎㅎㅎㅎㅎ 충캠,의왕캠발전하라~저런 감사한줄모르는 증캠 폐과시키고!

    • 익명 (2016/01/07 02:45:42)
  • 충캠머가리들 많아서 말이 안통함!! 말섞으면 안됨ㅋㅋ
    진짜 웃긴것들이야 여지껏 관심 1도 없었으면서 갑자기 욕하면서 생떼를 부림 똥 못눠서 변비걸렷나 배아픔? 왜케 관심이 많어? ㅋㅋㅋ

    • 익명 (2016/01/08 05:30:17)

공산사회주의자 간첩 재앙 무정부 들어서 유독. 공공, 사회적, 협동 이런 구역질나는 쓰레기 같은 공산사회주의적 키워드들이 조나 출몰한다. 우린 이미 한미일 체제를 버리고 러북쭝 인류쓰레기 체제로 편입된건가? ?

  • 익명 (2020/08/18 00:43:49)
답글 25
  • 개차반 중 개차반이지. 한심하고 너절한 저질

    • 익명 (2020/08/18 07:23:28)
  • 아 착각마라 문재앙 어쩌구저쩌구 지껄이는 너 말한 거니까

    • 익명 (2020/08/18 08:46:03)
  • ㄴ 대가리 깨진 개 돼지새 끼 출몰~~~~ㅋ

    • 익명 (2020/08/18 22:44:15)
  • ㅇㅈ

    • 익명 (2020/08/26 10:25:36)
  • 생각 좀 하고 사세요. 마을 관리협동조합은 좋은 겁니다.

    • 익명 (2020/08/26 15:28:13)
  • ㄴ 생각좀 하고 사세요. 뇌를 좀 굴리라구요. 나쁜겁니다. 공산사회주의 원리 집단농장시스템 침투입니다,

    • 익명 (2020/08/26 19:23:30)
  • 그쪽이야 말로 아직도 박정희전두환노태우이명박근혜 세대에 사는 거 같아 안타깝네요.

    • 익명 (2020/08/26 19:49:02)
  • ㄴ 그쪽이야 말로 개일성 개정일 개정은 개진핑에 구걸하는 좌틀딱 세대에 사시는거 같아 노무노무 안타깝네요 ^ ^ 정신 똑바로 차리고 사셔야죠~~

    • 익명 (2020/08/26 20:01:01)
  • 지금이 좌파 시대인데 친일파 일베충으로 사는 그쪽보다 안타깝기야 하겠어요?ㅋㅋㅋ

    • 익명 (2020/08/26 21:30:39)
  • ㄴ 몬소리? 또? 기승전-만물일베설 타령 튀어나옴? ? 역시 좌좀들이란 ㅋㅋ ㅋ 왜 다 저모양들일까? 할말없을때 메뉴얼이냐? ㅋ ㅋ네 노무노무 안타깝고 안쓰럽네요 ㅋ ㅋ

    • 익명 (2020/08/26 22:26:38)
  • ㄴ 어쨋거나 좌빨넘이 좌빨시대인건 인정하는건 그래도 기특하네 ㅋ

    • 익명 (2020/08/26 22:29:55)
  • ㄴ 어쨋거나 좌빨넘이 좌빨시대인건 인정하는건 그래도 기특하네 ㅋ

    • 익명 (2020/08/26 22:41:53)
  • ㅇㅇ 반미 , 반일선동하는 꾜라지들 보면 답나옴. 부카니스탄, 짱개,개러시아가 문재앙이 많이 칭찬해주겠지 ㅎㅎ ㅎ

    • 익명 (2020/08/28 04:46:16)
  • 증답

    • 익명 (2020/09/06 15:42:06)
  • 2222

    • 익명 (2020/09/09 23:59:13)
  • 퉤퉤퉤퉤

    • 익명 (2020/09/10 16:36:39)
  • 별거 없는 모던한 팩트 댓글에 왜 이렇게 유독 좌좀 바쿠벌레들이 꼬이지? 흠.... 올린것도 거의 한달전이네 ㅎㅎ

    • 익명 (2020/09/10 22:29:45)
  • 개소리댓글 쳐 싸질러놓고 별거없는 모던한 팩트 댓글이래 ㅋㅋㅋ딴 데서 그딴 소리 소리내 지껄여보세요 그날이 네 인생 종치는 날입니다

    • 익명 (2020/09/11 10:10:27)
  • 주변에 지말 경청해주는 이 없어서 여기 글 싸지르는 모지리 짓거리도 정도껏 해야지 ㅋㅋㅋ

    • 익명 (2020/09/11 10:13:19)
  • 주변에 지말 경청해주는 이 없어서 여기 글 싸지르는 모지리 짓거리도 정도껏 해야지 ㅋㅋㅋ 어디서 자화자찬이야 ㅋ

    • 익명 (2020/09/11 10:13:51)
  • 오~ 이댓글이 약빨이 좃네 ㅋ 좌좀 바퀴벌레새끼 또 한마리 기어나온거 보세욬 ㅋㅋ ㅋ ㅋㅋ

    • 익명 (2020/09/11 15:46:06)
  • 그래 약빨이 '좃'다

    • 익명 (2020/09/11 21:54:24)
  • 개'좃'좌빨놈들 ㅂㄷㅂㄷ 잼 ㅋㅋ

    • 익명 (2020/09/13 19:21:26)
  • 낙인찍고 훈계하며 모지리 벗어나기 개'좃'지랄 ㅋㅋㅋ

    • 익명 (2020/09/13 22:27:11)
  • 더불어민좃 좌좀새끼들 단체 멘붕으로 부랄떨고 앉아있노 ㅋㅋㅋ ㅋ

    • 익명 (2020/09/14 22:04:18)

충북대 우월성 댓글을 보고 교통대 증평하고 충북대 성적 비교 해봤는데 개낀 도낀 이네요.......충청북도민들은 정말 웃끼는 어그로족들 이네요....

  • 네이버 hakp**** (2016/01/06 20:53:54)
답글 21
  • 전혀비슷하지않음ㅋ;; 증캠 간호학과빼고 4등급학교임;;
    충대는 병원쪽평균내면 3등급위로가는데 뭔소리ㅋ 교통대이신가봐요~충대떨어지셨죠?ㅎㅎ

    • 익명 (2016/01/06 20:58:01)
  • 입결보시긴한건지ㅋ;; 입학처가면 입결나와있습니다^^

    • 익명 (2016/01/06 21:00:00)
  • 도토리키재기로 나잘낫다 너잘낫다중ㅋ

    • 익명 (2016/01/06 21:11:55)
  • 네 다음 고등학교성적 개판이신분~ 내위에애는 증캠이네ㅎㅇ

    • 익명 (2016/01/06 21:13:11)
  • 겹치는학과 입결보니깐 거기서거기임ㅋㅋ 지거국끼리 비교하는것도 의미없음ㅋㅋ

    • 익명 (2016/01/06 21:21:25)
  • 니네한테의미없지~ 원래 낮은학교는 위에학교랑 같으려고 하는 성질들이있음ㅋ

    • 익명 (2016/01/06 21:22:56)
  • 그럼 님도 서울대랑 같아지고싶은 성질있음?
    되지도 않는 개논리펼치네 입결이 거기서 거기라니깐 ㅋㅋ

    • 익명 (2016/01/06 21:31:30)
  • 닌서울대랑 같아지고싶은맘없는데?ㅋㅋㅋㅋㅋㅋㄲㅋ1문제로도 대학갈리는판에 뭔차이가 있다없다를 감히증캠이얘기함ㅋㅋㅋㅋㅋ별차이 없다고느끼고싶은거겠지ㅋ...낮.으.니.까.

    • 익명 (2016/01/06 21:33:48)
  • 뜬금서울대는 뭔논리임ㅋㅋㅋㅋㅋㅋㄱ님이야말로 개논리펼치시는듯ㅋㅋㅋㅋㅋㅋ대학간서열의 상대적인 상태를 이지못하시나봄?ㅋㅈ캠이라?ㅎㅎ

    • 익명 (2016/01/06 21:36:07)
  • 위댓글에 일반화해서 반박한건데 진심 대학생들맞나..

    • 익명 (2016/01/06 21:41:21)
  • 이분은 ㅋ 말이안통하네 뭔 앞에서는 성질어쩌고 하더니 막상 본인한테 서울대어쩌니하니까 말문이 막히나봄? 앞뒤맞는소리좀 하셈요 ㅋㅋㅋㅋㅋ

    • 익명 (2016/01/06 21:41:27)
  • 서울대를 저기서 등장시키는것자체가 사고가 이상한거임ㅋ;;ㅉ 너랑대화가안된다 증캠ㅎㅇ 증평에서 졸업하렴 내신6등급님

    • 익명 (2016/01/06 21:44:33)
  • ㅋㅋ 그럼 위에 일반화한것부터 사고가 이상한거에요 ㅋㅋ 일반화 안했으면 내가 서울대얘ㄱ기를 하지도 않았지 대화가 안되는게 아니라 할말이 없는거겠지 말끝내는것 보니깐 ㅉㅉ 글좀 읽어라

    • 익명 (2016/01/06 21:47:15)
  • 일반화한다고 지도일반화한대ㅋㅋㅋㅋㅋㅋㅋㅋㅋ교양과목중에 논리와사고 강의좀 이수하고오세요~님은d겠지만ㅎ

    • 익명 (2016/01/06 21:48:13)
  • 일반화한다고 내가 일반화함? 일반화의 오류니깐 물어본거지
    글을 다 안읽는거 같은데;;

    • 익명 (2016/01/06 21:51:51)
  • 아까부터 지켜봤는데 이사람 ㅋㅋㅋ 말문이 막히니까 자꾸 d니 6등급이니 얘기함 ㅋㅋㅋㅋ 화 많이 나셧쎄요??? 우쭈쭈~

    • 익명 (2016/01/06 21:53:00)
  • 그러니깐요 ㅋㅋ 괜히 할말없으니깐 남 깎아내리는 말만하고 대학생 맞나싶음..

    • 익명 (2016/01/06 21:54:42)
  • 직업만 대학생인가봄 ㅎ

    • 익명 (2016/01/06 21:58:41)
  • 저 충북대 붙었는데 안갔습니다ㅋ 솔직히 교통대 증평캠퍼스가 취업 더 잘되는 과 많아욬ㅋㅋㅋㅋㅋㅋㅋ

    • 익명 (2016/01/06 23:13:45)
  • 충대붙었는데 여기온 너는 뇌에문제가 많구나;;; 뭘붙어붙기는ㅋㅋㅋㅋㅋ떨어져놓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익명 (2016/01/07 02:40:09)
  • 같은학교로써 말은 좀 깨끗하게 하지 그래요? 본부인지 교수인지 충캠인지 뭔진 모르겟지만 좀 자제하시죠??
    뇌떨어졋다느니 수준 밑천보이는 댓글 쓰지맙시다 ^^

    • 익명 (2016/01/08 05:11:59)

뭔 증캠이 제일많은 피해야ㅋㅋㅋㅋㅋㅋㅋㅋㅋ충캠 공대가 제일많이 줄어드는데ㅋㅋㅋㅋㅋㅋ기존이유에 어거지로 추가시키는 이유좀봐ㅋㅋㅋㅋㅋㅋㅋ52개학과 중 10개가 기존증캠에서 5개되고 나머지19개의 과는 안보이나봐?? 이기적인것들. 니들이 충캠,의왕캠에 떨어지는건사실이잖아ㅡㅡ 충북대갈실력도 안되는것들이;; 그냥 조용히다녀라 공부못했으면

  • 익명 (2016/01/06 17:31:00)
답글 16
  • 충캠공대생이 부들부들함 자기깎아내리기중

    • 익명 (2016/01/06 20:42:22)
  • 충캠ㅋㅋㅋㅋㅋㅋㅋㅋ입결이나 제대로 보고와라
    교통대생으로써 비슷비슷하지 의왕캠은 솔직 인정하지만 뭔 증캠이 충캠보다 떨어져 자세히 보고와 충캠학생인가 충캠부심쩌네

    • 익명 (2016/01/06 21:07:37)
  • 솔까 공대랑 보건대학이랑 별차이없음ㅋ 사과대가 높지 항운1.8에 행정2.5고 경영도3이고ㅋ;;

    • 익명 (2016/01/06 21:09:57)
  • 의왕인정하면 증캠가만히계셈ㅋㅋㅋㅋㅋㅋㅋㅋ의왕부터 고칠판인데 등급도쳐발리는 니들이 나대냐ㅋㅋㅋㅋㅋㅋㅋㅋ건방져~

    • 익명 (2016/01/06 21:11:39)
  • 발악하는거보니 충캠학생인가봄~~

    • 익명 (2016/01/06 21:20:15)
  • ㄴㄴ의왕임ㅋ 우리도빡치는데 왜 니들이나대냐ㅋㅋㅋㅋㅋㅋㅋㅋ

    • 익명 (2016/01/06 21:21:07)
  • 니네 충북대랑 합쳐질것같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ㅈㄴ가소로웤ㅋㅋㅋㅋㅋㅋㅋㅋ꿈깨라제발ㅋㅋㅋㅋㅋㅋㅋ본부가 증캠에 지원많이하겠습니다!하고 교육부에 합의보면 좀더지켜보자고한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ㅉ

    • 익명 (2016/01/06 21:22:14)
  • 윗분 그건 기다려봐야 아는거고ㅋㅋㅋㅋㅋ 증평분도아닌데 이번일에 관심되게많네요?

    • 익명 (2016/01/06 22:11:08)
  • ㅋㅋㅋㅋㅋㅋㅋㅋㅋ관심병자인가봄

    • 익명 (2016/01/06 22:19:46)
  • 네 다음 충캠공대생.

    • 익명 (2016/01/06 23:25:33)
  • 니가 의왕인지 뭔지 알 거 없어

    • 익명 (2016/01/06 23:34:45)
  • 니가 더 가소롭다 자식아

    • 익명 (2016/01/06 23:35:28)
  • ㅋㅋㅋㅋ입결 운운하는거 보니까 재학생이 아니라 순 급식충샛기인뎈ㅋㅋㅋㅋㅋ 친구야 댓글 쓸 시간에 공부점 더해서 너의 입시 점수를 올리렴

    • 익명 (2016/01/06 23:47:55)
  • ㅎㅎ공대 쪼개고 쪼갠거 발등에 불떨어져서 합치능거 아닌가 왜 늘려서 다시줄이느라 땀빼는지..

    • 익명 (2016/01/06 23:56:32)
  • 너희도 쪼개고쪼개다가 다시합치는거잖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익명 (2016/01/07 02:37:22)
  • 공대생이라그런지 논리력 오지구요~~너네는 인원 많으니까 줄여도 상관없겠지만 증평캠은 원래 인원이 안많아서 너네랑 똑같은 비율로 줄여버리면 20명이하되서 무조건 통폐합 학사구조개편된다 알고나말해

    • 익명 (2016/01/07 11:31:34)

그렇게 따지면 정부로 인해 증원될 의사들은 '실력은 모자라지만 인성은 훌륭하다'는 얘기인데 그게 말이 되나. 그동안 의사들은 실력 좋고 인성 나쁜 걸 미덕으로 삼았나? 그래서 간호사 태움 문화도 방치하고 대수술을 민간인에게 야매로 맡겼었나? 인성 나쁘고 좋고 판가름 기준과 실력 나쁘고 좋고 판가름 기준은 또 뭔가? 애초에 의사 자격에 인성이 포함되기라도 했나. 코로나 사태로 인해 일손이 더 필요해줬을 뿐이다. 진짜 밥그릇 싸움해놓고 지적 당하니 이상한 논리 끌어다가 자기 합리화하는 걸로 밖에 안 보인다. 오만한 인간 같으니라고

  • 익명 (2020/09/07 07:41:29)
답글 15
  • 정부로 인해 시민단체 추천으로 증원될 의사들은 인성은 모르겠지만 실력이 모자랄 것은 확실하다는 이야기이지요. 간호사 태움은 간호사들끼리 벌어지는 일이니 간호사들에게 따지시고 대수술을 민간에게 야매로 맡기는 것은 애초에 잘못된 일이고 그걸 옹호하는 의사는 없을 것입니다. 인성 좋고 나쁨이 둘째 문제라는데 그걸 좋고 나쁘고 판가름할 기준은 여기서 왜 나오나요? 의사 자격에 인성이 포함되지 않는거야 당연하겠지요. 본인이 얘기한거처럼 인성 좋고 나쁨을 판가름할 기준이 없으니까. 이해도 못하는 글에 댓글다는게 더 오만해 보입니다.

    • 익명 (2020/09/07 11:16:39)
  • 정부로 인해 증원될 의사들은 실력이 모자랄 게 확실하다고 벌써부터 정해놓는 게 더 우습습니다. 그들은 레지던트 생활 등 교육도 안 받았는데 뽑히나요? 개인차가 있지만 차차 두고보면 알겠죠. 그리고 인성 판가름 기준이 아예 없다면 오직 실력에 관해서만 얘기하고 인성 얘기는 글 내에는 아예 나오지 말았어야죠. 글 자체가 '증원될 의사들은 인성은 휼륭한데 실력은 형편없다. 현직 의사들은 인성은 개판인데 실력은 좋다'는 뉘앙스 풍겨 오만하다고 한 겁니다. 도대체 그걸 왜 함부로 확실시하는데요?

    • 익명 (2020/09/07 12:39:47)
  • 인성 얘기는 요새 공공의대 관련 논쟁에서 특권층 자제들 공부로 의대 못들어가니까 이상한 제도 만들어서 의대 넣으려고 한다는 얘기가 나오는데 거기다 대고 사람들이 공부 좀 못하면 어떠냐 인성이 중요하다는 식으로 얘기하는 사람들이 있어서 나온거 아닐까요? 글 내용은 내내 인성이 아무리 좋아도 실력 없으면 없는게 낫다는 이야기 인데요. 정상적으로 의대 입학도 못할 사람들 모아놓고 교육시켰는데 정상적으로 의대 입학할 수 있는 사람들 모아놓고 교육시킨거보다 실력 당연히 떨어지겠지요. 안그러면 뭐하러 성적으로 뽑나요 그냥 다 열정보고 뽑지.

    • 익명 (2020/09/07 13:26:09)
  • 특권층 자제들 공부로 의대 못 들어가니까 이상한 제도 만들어서 의대 넣는다는 말은 어디서 근거해서 한 말인지 모르겠고..... 공부 좀 못하면 어떠냐 인성이 중요하다는 말은 정말 개소리고..... 정말로 그런 일은 일어나서는 안 되고, 증원될 인력은 뽑는 데 시험이든 뭐든 기준이 있겠죠? 그거조차 없다면 이 정책은 정말 정부가 밀어붙이기로 한 몹쓸 정책이고요. 실력 있어야 된다는 점은 공감합니다. 다만, 인성 어쩌구하는 말장난이 누군가가 의사 증원 정책을 표적화하기 위해 지어낸 말장난이라는 느낌이 드네요.

    • 익명 (2020/09/07 13:54:52)
  • 세상이 어떻게 돌아가는지 관심이 별로 없어신 분인거 같네요 ㅎㅎ
    특권층 자제들 공부로 의대 못 들어가니까 이상한 제도 만들어서 의대 넣는다는 말은 요새 여기저기 다 나오는 말이에요. '공공의대' 선발 기준 한번 찾아보세요. 보건복지부에서 발표한 공식자료에도 '추천제'라고 나와요.

    • 익명 (2020/09/07 15:17:50)
  • 시도지사나 시민단체 추천 통해 공공의대에 입학한다고 주장하고픈 모양이신데 완전 잘못된 사실이고요. 구체적 선발 방식은 국회선발 심의 과정을 마련해나갈 예정이라고 보건복지부에서 정확히 밝혔습니다. 윗글 쓰신 님이야 말로 찌라시 듣고 세상 다 안다고 착각하시는 모양이네요 ㅋㅋ

    • 익명 (2020/09/07 15:30:40)
  • 보건복지부에서 그렇게 발표했다가 여론 안좋으니까 슬그머니 정해진거 없다고 말 바꿨지요. 참 다루기 쉬운 백성이시네요. 두고보십시오. 희망하시는대로 바뀌는지 ㅋㅋ

    • 익명 (2020/09/07 15:45:21)
  • 이명박근혜 정부가 님 같은 아랫것들 참 많이도 뒀었죠. 놈은 멀쩡한 강 헤집어놓고, 년은 기껏 뽑아줬더니 비선실세 뒀다가 탄핵 당하고...... 덕분에 정치판 바뀌니까 우두머리 잃은 것들이 다시 체제 전복시키려고 억지 선동이나 하고...... 현 정부 지지하지는 않지만 두고는 볼게요. 적어도 님 희망한대론 바뀌진 않겠죠 ㅋㅋ

    • 익명 (2020/09/07 15:57:40)
  • 이병박근혜 정부때 어땠는지는 제 알바 아니고 전 노빠입니다만.. 문재인 뽑은 손목을 쳐내버리고 싶은 사람입니다. 저는 현 정부 누구보다 지지했다가 뒤통수 제대로 여러번 맞은 사람입니다. 생활보호 대상자 아닌 이상 뭐든 손에 쥔게 있으면 님도 곧 뒤통수 맞게 되실테니 기다려보세요 ㅋㅋ

    • 익명 (2020/09/07 16:12:37)
  • 그리고 제가 희망하는 방식은 추천같은 더러운 방식말고 수시니 뭐니 장난치지말고 그냥 정정당당하게 시험으로 뽑는 겁니다. 절대 개입 불가능하게 수능 100프로로. 절대로 그렇게 안되겠죠. 그러면 악용할 수가 없으니. 님 말처럼 적어도 제가 희망한대론 안바뀔듯.

    • 익명 (2020/09/07 16:21:58)
  • 현 정부 지지 안 해요. 민주당 측근 사기꾼 년놈들한테 저도 당한 적 있고요. 다만, 개인적으로 지병이 있어 관리해야 입장이라 정부 지침이 마음에 안 들었어도 환자 등한시하고 파업하는 모양새는 영 아니다 싶군요.

    • 익명 (2020/09/07 16:27:22)
  • 응급실 중환자실 등 필수인력은 남겨놓는 다는데 의사파업형태 중엔 그나마 환자 등한시 안하고 파업하는 형태인거 같습니다. 효과 있으려면 일본 의사회처럼 응급실을 닫겠죠. 그때 상당히 많이 사망한 것으로 알고 있는데 정부는 하루만에 항복했구요. 그렇게 좋은 방법 있는줄 알지만 그렇게 안하지 않나요? 환자 등한시 안해서 파업 효과 별로 없을 줄 알면서도 응급실 중환자실은 남겨두는거죠.

    • Weezkid (2020/09/07 16:42:02)
  • 그나마 환자 등한시 안 하는 파업이라니 다행이네요

    • 익명 (2020/09/07 17:06:20)
  • 아직도 4대강 뻥 선동하는 저능한새 끼들이 있다는게 재앙이네 증말ㅋ. 아직도 4대강 선동하는 뷰엉싄들이 있다는게 놀랍다. 4대강은 좋은 겁니다. 한번 돈쓰면 치수관리 선진 시스템화.수변정비까지 전국민 누구에게나 보편적인 혜택이 돌아가는 것. 후세대까지 부가가치 재생산이 가능한 국가 유산. 세금은 이렇게 쓰는 것. 언제까지 여름만 되면 가뭄이나 홍수재난 하늘만 쳐다보고 있을까요? 유럽의 백년전 운하시스템 강들구경하면서 인증사진이나 쳐찍지말고 보고 배워야 함. 반면 문재앙 퍼주기는? 한번 퍼주면 평생을 눈덩이처럼 퍼부어야 하는 재앙임

    • 익명 (2020/09/08 20:10:57)
  • 적페 아랫것들 여기 납셨네

    • 익명 (2020/09/08 22:36:25)

도시공원 민간개발해서 토지 소유자들에게 입주권, 분양권을 주는 게 정답이지요. 공원도 만들고 중소형 아파트와 임대아파트를 지어 토지소유자들의 재산권도 지킨다면 부자들만을 위한 공원이 아니라 진정한
서민 정책, 민생 정책이 될 것입니다. 천정부지 집값 올려 놓고 공원지키겠다고 행정 수도 옮긴다는 건 똥 싸고 도망 가는 정책입니다. 어떻게 민주주의에서 사유재산권을 이리 농락하고 서민을 우롱할 수 있다는 건지 통탄스럽습니다.

  • 카카오톡 이루다 (2020/07/28 21:26:47)
답글 15
  • 님의 의견에 동감입니다

    • 카카오톡 (2020/07/28 22:52:27)
  • 전적으로 공감합니다!!

    • 카카오톡 최애란 (2020/07/28 23:02:37)
  • 너무 당연한 말씀입니다.
    공원부지 많은부분은 잘살려서 공원꾸미고
    일부는 아파트지어 지주에게 입주권
    주고하면 얼마나 현실적이고 주택난도
    해결됩니까..

    • 네이버 - (2020/07/28 23:23:44)
  • 구구절절 옳으신 말씀 동감입니다. 관계자분들은 이점 빨리 인식하여 서민들이 잘사는 나라를 만드시길바랍니다

    • 카카오톡 수경심(김평옥) (2020/07/29 04:19:25)
  • 도시공원 특례 사업
    서울시 도 좋고 정부도 좋고
    이제껏 사유재산 권 행사 못하고
    세금만 내온 소유자도 좋은 방안 인것을 ... !!!!

    • 카카오톡 열린공간 (2020/07/29 06:10:59)
  • 이루다님의 의견에 공감공감합니다~~
    우리의 소원입니다

    • 익명 (2020/07/29 07:23:16)
  • 옳으신 말씀입니다 적극 동의합니다

    • naver_777camera (2020/07/29 07:56:52)
  • 도시공원 특례 사업
    서울시 도 좋고 정부도 좋고
    이제껏 사유재산 권 행사 못하고
    세금만 내온 소유자도 좋은 방안 이라고 생각합니다.
    애타는 서민들 생각좀 해주시길 부탁합니다.

    • 카카오톡 교서비 (2020/07/29 08:10:20)
  • 공감합니다

    • 카카오톡 박지수.서울. (2020/07/29 09:29:48)
  • 님의 의견에 1000% 동의합니다.
    서울시는 누구를 의한 행정인지 반성하길 바랍니다

    • ohyjn55 (2020/07/29 09:53:02)
  • 서민을 위한 정책이라면서 서민만 울리는 정책을 연일 쏟아내는 정부의 부동산정책.여기 누르면 저기로 튀어나오는 풍선같은 부동산시장에 계속 뒤통수만 맞고있다
    닭쫒던개 지붕만 쳐다본지가 벌써 몇번째인가
    박원순씨의 업적에 누가될까 손을 안대는걸까?
    남의땅을 제땅인냥 움켜쥐고 숨도 못쉬게 올가맨 세월이 몇십년인가? 이제 이 날강도들에게서 해방의 기쁨을 맛보고싶다

    • 네이버 - (2020/07/29 10:14:04)
  • 개인 소유의 토지를 2,30년 이상 묶어 놓고 방치하다가 이제 와서 난리법석을 피우는 서울시청의 행정이 복지부동의 전형으로 보여서 한심하네요..

    • 카카오톡 이승균 (2020/07/29 10:21:18)
  • 동감합니다

    • 익명 (2020/07/29 11:20:58)
  • 공감합니다. 서울시와 정부의 부동산 정책은 말로는 부동산 안정화를 꾀한다고 하면서 실제로는 부도산값만 천정부지로 올리는 정책만 수십차례 시행해 왔습니다
    제발 똥볼 그만 차고 현실적으로 가장 합리적인 도시자연공원을 친환경적으로 개발 하는게 답입니다
    사유재산 억합하면서 강탈 하는 꼼수 부리지 말고 서민과 부동산 안정을 위한 도시공원 민간개발을 시행하라

    • 익명 (2020/07/29 11:23:27)
  • 동감합니다‥ 님도 생각하시는 이 좋은 방안을 저 위에 계시는분들은 왜 모르실까요?

    • 네이버 - (2020/08/05 09:46:43)

댓글들 수준이 핵쓰레기네.
지들이 증평입장을 겪어봐야지 알지. 증평이 왜저러는지 알고싶으면 교대전이나 교대숲이라도 잘읽어보던가.
지들은 기득권이라고 관심도없다가 글싸지르는 꼬라지하고는... 국회의원하고 지들하고 다를게 없네.
내가 외국어만 잘했으면 좆같은 나라 떠나서 이민가는건데 ㅅㅂ....

  • 익명 (2016/01/24 17:37:01)
답글 15
  • 맞습니다 맞고요ㅋ 자기네들 뭘잘햇다고 욕질인지

    • 익명 (2016/01/24 18:04:59)
  • 증캠학생들 말하는거 너무 심하네요. 실명걸고그딴식으로 말할수있어요? 진짜 학교망신은 증캠이하고있는거 몰라요? 당신들이선택한학교와서 난동치고 학교이미지 실추시키는일이 당연한 일인가요? 유특과가 아닌이상 그렇게 농성피울 껀덕지도 없는것같던데.

    • 익명 (2016/01/24 18:37:59)
  • 학생들이 자신들의 권리 찾자고 하는 행동들과 의견을 제안하고 하는 일들이 망신스러운 일인가요? ㅋㅋㅋㅋ 그저 아무런 행동도 취하지않고 자신들의 권리가 박탈당하는 거 가만히 지켜보는 게 더 망신아닌가요? 그런 태도를 보이니 국립대학교운영한다는 분들이 학생들 의견 무시하고 말만 번지르르 '학생들을 위한 일이다, 너희를 위해서다, 학교를 위해서다' 그렇게 나오고 말 바꾸고 그러는 거 아닙니까.

    • 익명 (2016/01/24 18:52:31)
  • 이게 과연 유특과만의 일이라고 생각되신다면 아직 이 일에 대하여 잘 알지못하고 계신다고 생각되시네요 정확하게 아시고 답글달아주세요

    • 익명 (2016/01/24 18:56:20)
  • 심하다뇨 힘은 그쪽들이 더 쎄지않슴까 ㅋ 당하는 증캠가슴에 못박는짓입니다 대안몇가지를 말해온거를 피해자코스프레라 포장해 말하는 당신네들이 훨씬 더 무서워요. 권력남용하라고 학교지은거 아닐텐데 학생입장으로써는 학교가 학교같지않아요 진심으로

    • 익명 (2016/01/24 18:58:07)
  • ㅋㅋㅋㅋㅋㅋㅋㅋㅋ위에 익명아저씨 아저씨야 말로 실명걸고 그딴식으로 말해봐요 학교관계자면 관계자 답게 실명으로 말하세요 아저씨가 실명으로 말하면 저 바로 실명걸고 올리겠습니다.

    • 익명 (2016/01/24 19:00:20)
  • 솔직히 학교생활 하시면서 당신네들이 건의를 직접해봤습니까? 그냥 충북대통합관련얘기나오니 이제서야 농성 피운게 팩트잖아요. 건물? 재정적지원? 건물은 증평캠이 훨씬 더 신식이죠.. 의왕캠도 주변에 슈퍼하나가 끝입니다. 불만토로는 항상하시겠지요 그러나 학교측에 본인이 요구를 해봤냐구요. 이제서야 하는거아닙니까.

    • 익명 (2016/01/24 19:04:28)
  • 직접 대입지원사이트에서 본인학교와 과를 선택해 간것인데 의왕은 철도애 자부심이있고 다른학교제끼고 굳이 간 이유가 뭐라고 생각하세요? 학교앞 편의점하나없는 곳에 선택해서 후회도하고 불만이 없진 않지만 좋은학교라 생각하고 다니는데.
    마음가짐 차이인것같네요

    • 익명 (2016/01/24 19:06:24)
  • 답글 익명2씨 학교 욕의 근원지가 어디라 생각하시는지? 우선 학교 총장님 논문 표절이 제일 욕먹을 짓이라 생각됩니다만ㅎ 학교 엄청 생각하시나본데 답글 익명2씨가 하시는 생각이 학교망해보이는 말 같네요

    • 익명 (2016/01/24 19:07:34)
  • 총장이 논문 표절을 한 확증이있냐? 총장 자리 비어서 다투는 과정에서 한 교수가 자기가 지지한 교수가 총장이 안되니깐 의혹만제기한거지 확증이있냐고 머가리에 든게없나

    • 익명 (2016/01/24 19:15:06)
  • 댓글다는거 진짜 교통대 대학 본부인듯 핵 소름

    • 익명 (2016/01/24 20:09:40)
  • 증평대 생각하는수준 ㄹㅇㄴㄷ

    • 익명 (2016/01/24 20:12:07)
  • 총장님 등장이신가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

    • 익명 (2016/01/24 20:12:13)
  • 와 증북대 깨어있으신 분 생각 오지구요~

    • 익명 (2016/01/24 20:13:33)
  • 안녕하세요 이미충대생입니다

    • 익명 (2016/01/24 20:33:34)

정말 학벌세탁하고 싶어서 아둥바둥하는게 너무 보이네요 속보이네요 청주대 랑 통합하면 진짜 아무말도 안나왔을텐데 .. 괜히 여론조작하시는게 너무 보이네요

  • 익명 (2015/12/28 18:39:51)
답글 15
  • 청주대는 사립인데 국립대랑 사립대랑 통합을 왜합니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어이없는 억지댓글이네욬ㅋㅋㅋㅋㅋㅋㅋㅋ

    • 익명 (2015/12/28 19:32:16)
  • 충대가면 학벌이 세탁이 되냐...? 우물안 개구락지넼ㅋㅋㅋㅋㅋㅋㅋㅋ

    • 익명 (2015/12/28 21:45:14)
  • 한 사건을 삐딱하게 보지마시고 바로 보셔야죠...

    • 익명 (2015/12/28 21:46:54)
  • 아니 통합한다는게 부러우신건지ㅠ 충북대가 바보도 아니고ㅋㅋㅋ서로 이익되는 일이니까 통합하겠다고 했겠죠... 괜히 배아파서 상황도 모르고 댓글다시는게 너무 보이네요

    • 익명 (2015/12/28 21:47:00)
  • 청대 비하발언인가요? 화나네요.....

    • 익명 (2015/12/28 21:48:39)
  • 학벌세탁ㅋㅋㅋㅋㅋㅋㅋㅋㅋ충캠이시죠? 당신네들 과가 없어지고 다른 과랑 합쳐져봐야 이런말이 안나오지

    • 익명 (2015/12/28 21:51:27)
  • 국립대 통합에 왜 갑자기 사립대죠??

    • asz123 (2015/12/28 21:51:36)
  • 가만히 있던 청대는 왜..? 지나가던 청대인 기분나쁘네요;;;;;

    • 익명 (2015/12/28 21:56:48)
  • 학벌세탁이랴ㅋㅋㅋ 국립대랑 사립대랑 통합이어찌되냐.. ㅉ

    • 익명 (2015/12/28 21:58:35)
  • 오~~ 개소리

    • 익명 (2015/12/28 22:04:18)
  • 청주대학교 학생들 입장 생각해보셨나요? 내가 청대라면 교통대랑 통합 결사반대임ㅋ 학생들 말 싸그리 무시하는 대학이랑 뭐하러 통합해 내가 죽으러 가는 코스 밟는듯

    • 익명 (2015/12/28 22:05:04)
  • 가만히 있는 청대는 왜 건들이세요? 청대인으로서 기분나쁘네요; 그리고 학벌세탁하고싶어서 그러는거로는 안보이는데.. 충북대와 통합이 최후의수단 아니었을까요?

    • 익명 (2015/12/28 22:13:44)
  • 청주대 전통있는 학교이고, 충북에 계신 어른들께 비교적 평판 좋은 학교에요. 청주대 학생들 모두가 그런건 아니지만 열심히 공부하는 학우들이 대다수 입니다. 그렇게 말씀하시니까 기분 나쁘네요.

    • 익명 (2015/12/28 22:35:03)
  • 갑자기 청대가 왜나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익명 (2015/12/28 22:35:45)
  • 증캠학생으로써 착잡한 마음을 몇자 적어봅니다.
    교통대에서 입학했으니 교통대로 좋게 나왓으면 얼마나 좋을지요. 학벌세탁이니 망언같은 소리를 하지마세요. 그동안 증캠교수들과 학생들은 수많은 노력을 해왔고 더 나은환경을 꿈꾸면서 의왕충주증평 세캠퍼스가 모두 잘되길바랬습니다. 이런 생각을 하게 만든 총장이 그저 원망스럽기만 합니다.

    • 익명 (2015/12/29 02:19:58)

증평캠 여러분 어이없네요 자존심이 아니라 학생들을 위한 환경을 조성할려면 우선 충주통합이 우선이지 않나요 ? 학생들을 위해서라면 시설 학습권보자잉 우선이지 무조건 충북대통합할려해서 이익을 취할려고 하니까 그렇죠 여러분이 서울대면 충북대랑 통학하겠습니까> 솔직해지세요 학벌세탁하고싶다고

  • 익명 (2015/12/28 18:33:58)
답글 14
  • 충주통합을 안해주니 그러죠;ㅋ 그렇게 원할땐 안해주더니;;;

    • 익명 (2015/12/28 19:28:19)
  • 충주캠 통합을 위해서 얼마나 오랜 시간 버티고 바래왔는데... 신경도 안써주고 말이 통하지 않으니 충북대 통합 이야기가 나왔겠지요. 잘 알지도 못하면서 함부로 말해주시지 않았으면 좋겠고 이제와서 다 보내기 아쉬우니까 잽는 것도 좀 황당할 뿐이고요. 남아도 이전과 똑같이 반복될 상황에서 더 나은 학습권을 보장해 주겠다는 충북대와의 통합을 반대할만큼 증퍙캠퍼스 사람들이 머리가 나빠 보이진 않네요... 어느 누구라도 그러지 않을까요

    • 익명 (2015/12/28 21:46:43)
  • 네 다음 충북대로 가고싶은 충주캠생
    나도 충캠이지만 좀 신경좀 쓰지마라 저번에도 지나가면서 증캠 충대 통합 배알꼴려서 째잘거리는애들 있더만

    • 익명 (2015/12/28 21:50:20)
  • 충주에서 통합이 안되니깐 이러고 있지요

    • asz123 (2015/12/28 21:50:56)
  • 그래요? 그렇게 당당하시게 말씀하시는데 왜 익명으로만 작성하시나요? 저희가 처음부터 처음부터 충북대 가겠다고 했나요? 충주에 있는 과랑 캠퍼스 바꿔달라니까 거절하시고 캠퍼스간의 차별은요? 그리고 총장님이 먼저 보낼테니 받아줄 수 있냐고 전화하신거는요?

    • 네이버 몽글몽글 (2015/12/28 21:51:45)
  • 윗댓이랑 말하는게 똑같네 학벌세탁은 무슨ㅋㅋㅋㅋ 저기요 충북대랑 통합은 참다 참다 터진거예요 ㅋㅋㅋ 충캠이랑 통합이 더 현실성이 없다고요

    • 익명 (2015/12/28 22:01:53)
  • ㅋㅋㅋㅋㅋㅋㅋㅋ어이없는건 이 댓글 본 증캠 학생이 더 어이없네욬ㅋㅋㅋㅋㅋㅋ 충주통합? 된다고 했으면 우리가 지금 이러고 있겠습니까ㅋㅋ 충주통합도 안시켜주면서 증캠 썩히고있지~ 과는 통폐합시키지~ 생각좀하고삽시다

    • 익명 (2015/12/28 22:02:58)
  • 비유를 할거면 말이되게 비유를 하세요ㅋㅋ서울대랑 충북대는 무슨ㅋㅋㅋㅋ어이없을 무

    • 익명 (2015/12/28 22:06:04)
  • 학습권 보자잉? 오타좀여; 한글부터 제대로ㅎㅎ

    • 익명 (2015/12/28 22:07:29)
  • 뜬금 서울대?!

    • 익명 (2015/12/28 22:33:26)
  • 학벌세탁하러 공부하나보네요ㅋㅋㅋ서울대 나오셨습니까?? 자기대학 욕먹이지말고 행동 똑바로하세요

    • 익명 (2015/12/28 23:32:15)
  • 보직자중에 서울대가 있다더니.....ㄷㄷㄷㄷㄷ

    • 익명 (2015/12/29 00:08:39)
  • ? 서울대? 서울대가 갑자기 왜 나옴;;;;;;; 비교대상부터 매우 노어이;;; 웬열;;;;;;

    • 익명 (2015/12/29 00:17:33)
  • 혹시 학력세탁 경험자신가요...???

    • 익명 (2015/12/29 00:36:53)

요약하면
부부가 같이 살고있는데 남편이 가세가 기울었다.
근데 옆에 부잣집남자가 와서 나한테 오라고 한다. 2000년초반때는 여자가 부잣집 남자랑 결혼하고싶었는데 부잣집남자가 전문대출신이라고 반대했다.
그러나 지금은 4년제로 되어 부잣집남자가 나랑 결혼하잔다
정말 가고싶었는데..
하필 교육부가 구조개혁으로
학생수를 줄인다고 한다.
이때다
이혼하고
새살림 차리자
어차피 청주가지못하지만
가난한 부인보다는
돈많은 첩이 좋다
증평사람들을 선동하자
어차피 잘모른다 시골사람이라 무식해서
그리고 여론조작을 하자 피해자 코스프ㄹㅔ

  • 익명 (2016/01/24 16:09:02)
답글 13
  • 이게 뭔 헛소리람ㅋ

    • 익명 (2016/01/24 17:57:09)
  • 생각 하는 것이 더럽네요

    • 익명 (2016/01/24 18:01:54)
  • 뭘 말하고 싶은지 똑바로 말해야지 뭔 비유도 변기 똥만도 못한 비유야

    • 익명 (2016/01/24 18:05:06)
  • 시골사람이 무식하다는건 어디서 배우셧어요??ㅎㅎ
    글쓰는것부터 똑바로쓰세요 님아

    • 익명 (2016/01/24 18:07:29)
  • 요약 잘 모르시나봐요?

    • 익명 (2016/01/24 18:14:59)
  • 어휴 무슨 비유가 저럽디까;;;; 기껏 생각해낸 비유가 이런 것인가요? 진짜 인성보이는 비유네요;

    • 익명 (2016/01/24 18:20:15)
  • 안쓰럽...요약이무슨뜻인지 모르나봐여....

    • 익명 (2016/01/24 18:23:45)
  • 요약이 므ㅓ졍? 먹는약인감?ㅎㅎㅎㅎ왜 요약먼지모르냐고 까세염 본인글부터 이상하구만

    • 익명 (2016/01/24 18:30:53)
  • ㅋㅋㅋㅋㅋㅋ갖다붙이면 다 되는줄아나 ㅋㅋㅋ여자들한테 많이 데이셨어요? 비유를 하려면 제대로 해야지ㅋㅋ 가세 기운남편이 아니라 아내 폭행하는 남편이 맞겠네 증평캠 통폐합시키려고 혈안이었잖아 학생들이 얼마나 이걸로 스트레스받았는지 알기나함? 학습권보장해준다는 충북대 백마탄왕자님이 왔는데 이혼도장 안찍는게 바보지

    • 익명 (2016/01/24 18:32:20)
  • 폭행당한아내와 백마탄왕자 ㅋㅋㅋㅋㅋㅋㅋ 눈높이선생님이네요 ㅋㅋㅋㅋㅋㅋ아 맘에들어요

    • 익명 (2016/01/24 18:40:02)
  • 니랑 결혼하는 남자 존나 불쌍하다 부부는 평생인연인데..너같은 여자가많은 증평캠은 완전 답이없네 배신을 밥먹듯이 하나

    • 익명 (2016/01/24 18:48:40)
  • ㅇㅇ너같이 또라이같은 남자들이 많아서 결혼하기도 무서움 제발 너같은애들만 아니여라 ㅜㅜ

    • 익명 (2016/01/24 18:51:24)
  • 배신은 누가 먼저했는데ㅋㅋㅋㅋ유특 충북대로 넘기기로해놓고 정원빼돌리기해서 넘기려다가 거절당하니까 아예없애려고했다며 거래하다가 필요없어지면 버리는게 너네 아니야? 그 입으로 배신 운운하는게 같잖다

    • 익명 (2016/01/24 18:53:08)

우리 학교 등록금 정말 저렴한 편이에요 그러면 시설을 원하시면 등록금을 더 올리세요 최소 충북대만큼 올려도 안되면 이렇게 해야지 참나 200밖에 안내면서 뭘 더 바라시는지.. 저거도 지거국 시설을 원하시면 지거국만큼 등록금 올리는게 먼저인게 아닌가요?

  • 익명 (2015/12/28 18:38:47)
답글 12
  • 시설뿐만아니라 각종혜택, 행사 참여할 기회를 주지 않아요. 누가 시설탓을했나ㅋㅋㅋㅋㅋㅋㅋㅋ 교육환경이 꼭 시설만있나요

    • 익명 (2015/12/28 19:35:15)
  • 충북대 다니시는 것 처럼 말하시네요

    • 익명 (2015/12/28 21:45:17)
  • 충대도 200정도밖에 안하는데요??....아는척 오지시네요

    • 익명 (2015/12/28 21:46:07)
  • 교통대 캠퍼스가 세갠대 캠마다 시설차이 쩐다면서요ㅋㅋ 그럼 캠퍼스마다 등록금도 다르게 내나봐요?

    • 익명 (2015/12/28 21:48:25)
  • 저 학교 학생 입장에 처해보셨어요? 아니시면 그렇게 자신있게 그런 말 마셔야죠...

    • 익명 (2015/12/28 21:48:51)
  • 츄파츕스 200원 주고 샀는데 포장까져 있거나 벌레있으면 신고할거면서....200만원은 돈 아닌가요??

    • 네이버 허허망심 (2015/12/28 21:50:18)
  • 그럼 남은 대학생활 증캠에서 해보세요~ 같은 등록금내고 얼마나 많은 차이가 나는지

    • 익명 (2015/12/28 21:52:48)
  • 시설때매 이러는것 같으세요? 정말1차원적인 생각을 하시네요.

    • 익명 (2015/12/28 21:59:31)
  • 그러면 댁이 200이나 내고 차별받고 통합되고 공부하고싶어도 협박이나 받는 그런 환경에서 해보든가

    • 익명 (2015/12/28 22:00:28)
  • 저기요 그럼 등록금 절반인 시립대는 뭐가되죠?! 말막하시네

    • 익명 (2015/12/28 22:09:15)
  • 인문계열 기준으로 충북대 평균 190, 충남대 평균 200입니다. 교통대도 190이네요. 객관적 수치로 얘기해 주세요.
    충주캠퍼스 인문계열도 190, 증평캠퍼스도 190인데 시설차이는 왜 나는거죠?

    • 익명 (2015/12/28 22:41:08)
  • 글의 요지를 파악하는 연습부터 하고오시길ㅋㅋㅋ

    • 익명 (2015/12/29 02:27:24)

이게 기사여 시험문제여? ㅋㅋㅋ ㅋ 뭔 숫자가 저래 많눜ㅋㅋㅋ ㅋ 됐고. 경단녀가 증가했다는건 반대로 그만큼 가정과 육아에 충실했다는거다. 건강한 국가 지역을 위해 좋은 현상이다 박수 ㅋㅋ

  • 익명 (2020/11/25 16:50:57)
답글 11
  • 머리 나쁜 티 내지 말고 딴 데 가서 놀아라 제발

    • 익명 (2020/11/26 18:30:00)
  • 머리 나쁜 티 내지 말고 딴 데 가서 놀아라 제발

    • 익명 (2020/11/26 18:30:10)
  • 응 다음 페미년 ㅎ ㅎ

    • 익명 (2020/11/27 01:18:35)
  • 미친 ㅋㅋ 페미래 ㅋㅋ 여자 옆에 두고도 남자 구실 못 할 거 같은 새끼가

    • 익명 (2020/11/27 12:17:47)
  • 응 몸무게 톤단위 다음 쿵쾅이년ㅎ ㅎ 줘도 안먹는다 이뇬아 ㅋ ㅋ

    • 익명 (2020/11/27 14:04:16)
  • ㅋㅋㅋ이 한남충 씨발새끼야 그렇게 부르지 말고 날 좇선년이라고 불러줘

    • 익명 (2020/11/28 01:00:53)
  • 응 제3성별 쿵쾅이뇬은 닥치세요 ㅋㅋ ㅋㅋ

    • 익명 (2020/11/28 10:02:10)
  • 제3성별 드립 육갑 떨고 자빠졌다 ㅋㅋㅋㅋ숫자 못 읽는 거세 당할 팔짜 한남충이ㅋㅋ

    • 익명 (2020/11/28 22:41:26)
  • 응 슬쩍 여자인척하는 제3성별 쿵쾅이년 아닥하세요 ㅋ ㅋㅋ 왠지 대가리에도 지방쳐낀 년일듯 ㅋ ㅋ

    • 익명 (2020/11/29 08:35:28)
  • 뭔 또 척 척 운운이야 ㅋㅋㅋ지방은 니 대가리에 꼈겠지 ㅋㅋ 그 ㅈㄹ이니까 경단녀 늘어난 거 가지고 가정 육아 충실 어쩌고 개소리 한 거겠지 ㅋㅋ대가리 썩은 새끼야 ㅋㅋ '육아휴직' 모르냐? 알 턱이 있나 ㅋ

    • 익명 (2020/11/29 09:07:03)
  • 응 쿵쾅쿵쾅 사람의 탈을쓴 불족발년아 기사 무거워지게 하지말고ㅎ ㅎ 어여 가서미세먼지 다 빨아먹어라~ ~ㅋㅋ ㅋ

    • 익명 (2020/11/29 16:14:22)

도시공원 민간개발 하자는 님 같은 투기꾼들 생각은 제쳐두고 언제 정부가 나 몰라라 했다는 건지... 기사 인 척하면서 논설문 쓰고 계시니 기자 자격이 의심스럽습니다.

  • 익명 (2020/08/09 13:37:00)
답글 11
  • 생각좀 하고 사세요. 민간자본 민간 개발은 좋은겁니다.

    • 익명 (2020/08/11 12:27:35)
  • 너나 생각좀 하고 사세요. 민간자본 개발이 나쁘다고는 안 했습니다

    • 익명 (2020/08/11 22:19:27)
  • ㄴ 제발 생각좀 하시라구요. 도시공원 민간개발 = 투기꾼 마인드다. 위에 님 생각 써재껴 놓고 뜬금포 비난하고 있잖아요 님 ㅋㅋ ㅋ 저 말은 누가봐도 나쁘다고 하고 있는말로 보일 뿐입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어휴 반대충들 증말 ㅋ

    • 익명 (2020/08/13 18:13:51)
  • 님 말대로 나쁘다고 말하는 거 맞고요. 투기꾼 마인드니까 민간개발 제발 좀 하라고 난리인 거겠죠. 님이야 말로 생각 제발 더 하세요.

    • 익명 (2020/08/13 22:25:15)
  • ㄴ 제발 생각좀 하라구요~~~ 뇌가 비었나? ㅋㅋㅋㅋㅋ 민간 개발은 투기꾼 마인드라고? 누가그래? 기냥 님 반대충 시민단체세요?? ㅋㅋㅋㅋㅋㅋㅋㅋ 민간개발은 좋은거란다 ㅋㅋㅋㅋ 토지주 사유재산 보호해주고 개발기업도 이익을 남기고 근로자들 고용 회사유지하고. 시 재정에 부담도 없고. 시민들에겐 잘 정비된 쾌적한 도시공원 제공해주고. 뭐가 문재냐??? ㅋㅋㅋㅋㅋ ㅋ 그냥 민간자본 민간개발이면 절대악으로 선동된 썩어빠지 뇌구조나 쳐바꾸고 사세요~~~~ 한심한 좌좀형님아~~ ㅋ

    • 익명 (2020/08/15 21:33:44)
  • 미친 일베충이 친일파 경제 이론에 빠져서 하나만 알고 둘은 모른다. 정부가 괜히 그린벨트 도시공원 지정했겠니? 민간개발해서 개발비. 환경 파괴 등 우려되는 부분이 있으니까 보류한 거지. 반대충 시민단체니 좌좀이란 말은 왜 나옴? ㅋㅋㅋ 피해의식있나? 본인은 엄청 생각해서 똥 싸지르듯 윗글 갈겨놨던데 그 따위 비하하는 꼴 보면 싹수 노랄 대로 노랐다

    • 익명 (2020/08/16 09:56:11)
  • ㄴ 역시 좌좀쓰레기새 끼가 맞았네 ㅋㅋㅋㅋ 그냥 던져본건데 ㅂㄷㅂㄷ ㅋ 기승전-만물일베설 튀어나오는거 봐라 이개쓰레기 좌좀새 끼 ㅋㅋㅋㅋ 야잇 *신아 그린벨트랑 도시공원 제대로 구분이나 쳐하고 아가리 놀리도록 하여라 이병시나. 도시공원은 그냥 도심속에 암덩어리 처럼 방치된 야산 쳐박어두고 땅주인들 사유재산권까지 침해하면서 아무것도 못하도록 묶어둔 흉물스런 곳일뿐이란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암튼 그래가지고 결국 더 이상 법으로 사유재산 묶어두지 못하도록 위헌판결까지 난거잖어 지능 딸리는 좌좀새 끼야 ㅋ 알아 듣겠니? ㅋ

    • 익명 (2020/08/16 17:47:49)
  • 아 네네네네 ㅂㅅ

    • 익명 (2020/08/16 20:51:54)
  • ㄴ 뭐가 아네네여 좌틀딱 *신 쌉쓰러기새 끼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익명 (2020/08/16 20:53:53)
  • 오늘 전광훈 따라갔다가 뇌에 코로나 걸려서 저모냥인가보다

    • 익명 (2020/08/16 21:55:37)
  • ㄴ 역시 개좌좀새 끼 종특 또 나오네 ㅋ ㅋㅋ 할말 없으면 딴개소리로 말돌리기 시전 ㅋㅋㅋ ㅋㅋ ㅋㅋ어휴 쓰레기만도 못한새 끼야 문재앙 x이나 빨아드려라~ ~ㅋ

    • 익명 (2020/08/17 01:49:37)

여무세요븅~신들아~~ 니넨이제 ㅈ됐어요~~ 그전에는 존~나따박따박 받아치더니 고소하니까 감정에호소하넼ㅋㅋㅋㅋㅋㅋㅋ그것이 총장입니까!?ㅇㅈㄹ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이전학과있어도 나머지학과를 위해 신축했을수도있는거잖아 니들이뭔데 행정가지고 이래라저래라야;;부족한학습권가지고 ㅈㄹ해야지 왜 더해준거가지고 ㅈㄹ이여;;주제넘는짓하지마라 그리고 동문1700명서명 저숫자 사실아닌거 기사에떳으니 확인하고 떠들어;;찌라시만물어와서 글싸지르지말고ㅉㅉ 고소당할생각에 ㅎㄷㄷ한가봐?

  • 익명 (2016/02/20 10:25:28)
답글 11
  • 제발 교양 좀 갖추시고 본인도 밝히세요!!
    익명은 뭡니까? 당당하면 이럴 이유 없을 듯!!

    • 네이버 chin**** (2016/02/20 11:07:27)
  • 어머 너무 수준이 낮아서 뭐라고 하는지 모르겠어요 울지말고 천천히 말해보세요!

    • 익명 (2016/02/20 12:38:23)
  • 염병 ㅈㄹㅈㄹ거리넼ㅋㅋㅋㅋ

    • 네이버 tidlsg**** (2016/02/20 17:20:16)
  • ㅋㅋㅋㅋ언어능력 신생아세요? 말 똑바로해요 충캠들도 충북대 넘어가려고 ㄱㅈㄹ떠는데 스스로 교통대 욕하네요 가족이라하면서 가족원인 학생을 고소합니까 얼탱이 ㅈ빠지네요 적당히하세여 쪽팔리게ㄷㄷ

    • 익명 (2016/02/20 17:24:19)
  • 익명 까고말하세요 ^^

    • 네이버 (2016/02/20 17:24:27)
  • 아휴 생각하는게 ㄷㄷ하네

    • 익명 (2016/02/20 17:30:31)
  • 말하는 거 보니 ㅠ 학생들이 너무 잘받아쳐서 데인적 있으셨나봐요 ㅠㅠ ! 익명이라고 입으로 똥을 싸지르시네 ㅠ! 윽

    • ah9464 (2016/02/20 17:32:48)
  • ㅈㄹㅈㄹ 상 ㅈㄹ을 떠시도 계시넼ㅋㅋㅋㅋㅋㅋ ㅈㄹ병이라도 걸리셨나보당^^제발 정신차리시구 언덕위에 하얀집은 어떠신지..ㅎ 님 걱정되서 하는말이예욥 상처받지말아요ㅎㅎ님 병에 감정호소중이랄까?

    • 익명 (2016/02/20 17:37:36)
  • 내가왜 닉넴을까냐ㅋㅋㅋㅋㅋㅋㅋ니들이 물량으로 들이대는거 다아는데ㅋㅋㅋㅋㅋㅋㅋㅋㅋ충캠안넘어가걱정마~ 니네도 안넘어가고ㅋㅋㅋㅋㅋㅋㅋ
    비대위랑 그교수들만 ㅈ~된거지ㅎㅎㅎㅎ백날그따위로 해봐랔ㅋㅋㅋㅋㅋ니들만ㅈ되짘ㅋㅋㅋㅋㅋㅋㅋ여기서 그따위말해봤자 무소용이여ㅉㅉ 신문고에 쳐넣던지ㅉ 인생낭비실컷해라~

    • 익명 (2016/02/21 12:03:34)
  • 여기다 할일없어 악플다는 당신도 참 ㅉㅉ~~일일이 다 답글다시느라 손가락 아프시겠어옇ㅎㅎㅎ

    • 익명 (2016/02/21 16:24:29)
  • ㅇ.ㄱ.ㅅ.ㄲ
    넌 .그학교 사람 아니냐
    입 닥치고 자중하시지
    얼마나 많은 학생이 희생돼야 하니?
    없는 살림에 .부모 등골 휜다

    • 익명 (2016/02/22 12:27:11)

교수님들은 충북대 교수직을 원하기때문에 여러분들을 선동한겁니다 예를 들어 지방검사하고 광역시 검사하고 힘이 얼마나 차이나시는지 아세요? 왜 다 진급하면 서울로 가는지 아세요?

  • 익명 (2015/12/28 18:37:34)
답글 11
  • 교수가 그정도 수준 밖에 안보이는 학생은 그정도 수준밖에 못가는 겁니다

    • 익명 (2015/12/28 21:46:44)
  • 몰라요

    • 익명 (2015/12/28 21:46:44)
  •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선동이요? 직접 폐과당해봐도 선동이라는 말이 나오나요?

    • 익명 (2015/12/28 21:47:21)
  • 저기요 저기 학생입장에 처해보셨어요? 폐과당해보셨어요?아니면 함부로 말하시마세요.

    • 익명 (2015/12/28 21:50:52)
  • 너무 1 차원적인 생각만 하는 것 같은데ㅋㅋㅋㅋㅋㅠ 그거 님 추측 아니에요?ㅋㅋㅋㅋㅋ 님ㅠ ! 되게 물질적인 부분만 보시는데 님이 그런 사람이라고 남까지 그럴 거라 생각 마세요 ~

    • 익명 (2015/12/28 21:51:17)
  • 이야~~~ 생각의 클라스가 다르네요. 우리가 원한다는데 선동은 무슨 선동? 증캠에서 일년만 있어보세요 선동이라는 말이 나오나

    • 익명 (2015/12/28 21:57:23)
  • 생각하는게 왜저래...수준 보소

    • 익명 (2015/12/28 22:00:33)
  • 선동 뜻 몰라요?;;

    • 익명 (2015/12/28 22:02:35)
  • 뭐래 쟤;

    • 익명 (2015/12/28 22:06:01)
  • 아이고 아재요 접싯물에 코박고 뒤지시소 선동같은 소리하네 아휴 진짜

    • 익명 (2015/12/28 22:06:45)
  • 아이고 아재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익명 (2015/12/28 22:43:15)

지가 한번 제대로 코로나 걸려야 저딴 똥글 안 써대지

  • 익명 (2021/04/08 20:29:58)
답글 7
  • 실명으로 댓글 좀 쓰시면 안 될까요?

    • cjh61 (2021/04/09 11:16:28)
  • 실명으로 댓글 좀 쓰시면 안 될까요? 어디 사시는 분인지 모르겠지만, 한 칸에 수십~수벽명이 타는 만원 지하철이나 시내버스와 10명도 안 되게 모이는 축제 행사장이랑 과연 어느 쪽이 코로나에 걸릴 위험이 높을까요?
    사람이 적게 모이는 축제, 얼마든지 가능합니다.

    • cjh61 (2021/04/09 11:22:06)
  • 버스나 지하철에 탄 사람들이 축제에 온 거마냥 함께 어울리며 즐기지는 않죠.

    • 익명 (2021/04/10 08:57:47)
  • 저도 이번 봄꽃축제에 갔지만 모든 사람이 마스크 쓰고 거리 띄우기 등 코로나 방역 수칙 철저히 지켰어요.
    조용히 꽃 구경하는 게 뭐가 문제죠. 혹시 우리나라 야외 축제장에서 코로나 걸렸다는 얘기 들어본 적 있나요?

    • cjh61 (2021/04/10 09:22:04)
  • 최근 러시아워에 서울지하철 타보셨나요? 사람간 거리가 얼마나 되죠?

    • cjh61 (2021/04/10 09:24:12)
  • 최근 러시아워에 서울지하철 타보셨나요? 사람간 거리가 얼마나 되죠? 게다가 지하철은 밀폐공간 아닌가요.

    • cjh61 (2021/04/10 09:25:15)
  • 코로나에 최대한 방어하기 위해 출퇴근길 때와 꽃놀이할 때의 마음가짐이 같을지 여쭙고 싶군요. 님 글대로 방역수칙만 잘 지키면 '소규모' 꽃놀이도 문제는 없겠죠. 하지만, 고삐를 늦출 때는 아니다 싶네요.

    • 익명 (2021/04/10 14:34:57)

그러면.. 땅부지랑 학생수1500명 팔면.. 교통대가 얼마받을까.. 이제 문제는 얼마에 파느냐갸 문제일듯 그냥 줄수는 없으니까 문제많은 비티엘 그거 떠넘기고 학생수당 등록금안낸순위로 받으면 수백억에서 수천억으로 뛸듯.. 제일 이익보는 사람은 학생들이 아니라 바로 증평관계자들 그리고 충북대겠네.. 충북대는 진짜 개이득 . 교통대도 충주학생 안줄이고 돈도 받을수있으니까 나쁘지믄 않은듯 증평 완전 계륵이었는데..ㅋ 증평학생들은 자기들이 주연이아니라 조연이었다는것을 알까..

  • 익명 (2016/01/24 14:34:30)
답글 10
  • 충북대도 분명 구조조정하는날이 오는데 그 대상 ㅣ순위는 증캠이될듯ㅋ..

    • 익명 (2016/01/24 14:53:52)
  • 당연하지 결국 자기들은 증평을 어떻게든 벗어나고 싶었고 충북대 학벌을 원했는데 충주에서 의료원으로 부지 옮겨주니까 자기들 입장 곤란해지니까 처음부터 생각하지도 않은 증평사람들 선동하고있음 그게 싫음 나는 처음부터 증평 벗어나고싶었으면서..불리하니까 증평캠퍼스 유지하겠다고 함 존나 웃김 결국 충북대 학벌을 원했던 거지 학습권이 아니라 속이 다보인다

    • 익명 (2016/01/24 15:08:37)
  • 마~음대로 생각하세요들~~ 어디까지나 그쪽들 생각이죠~

    • 익명 (2016/01/24 16:52:29)
  • 그러면 충주의료원으로 장소 옮겨주는데 왜 반대하사나요? 그부분은 이해가 잘안가네요..

    • 익명 (2016/01/24 16:58:35)
  • 의료원에대한 언급을 학교로부터 직접적으로 들은적은없네요

    • 익명 (2016/01/24 17:01:42)
  • 충북대이름달고 거기에 캠퍼스까지 붙으면 네임벨류는 다운그레이드인데 왜 좋아하지 멍청한건가? 경북대상주보다 훨씬 낮은급이되는건데

    • 익명 (2016/01/24 17:20:32)
  • 충주의료원 교통대 네이버기사에 쳐보시면 나옵니다 거기에 대한 답변 기다릴께요

    • 익명 (2016/01/24 17:21:08)
  • ㅋㅋㅋㅋ충주의료원 땅 사놓고 말하세요 간다고 말만하고 물흐리지말고 총장바뀌면 계획달라질지 누가 알음? 워낙 거짓말만 뻔지르르하는 교통대라 믿지를 못하겟네 양치기소년급;; 충주의료원부지 매매계약서 보여주면 믿을게 가져와보던가

    • 익명 (2016/01/24 18:39:46)
  • 충북대에서 구조조정할때 1순위가 증캠이된다는 말이 참.. 어차피 교통대 남아있어도 구조조정 1순위는 증평캠이니까요ㅋㅋㅋ그리고 자꾸 충북대로 학벌세탁한다고 말씀하시는데, 이제까지 나온 기사나 글은 제대로 읽으시는 건지,아님 난독증 있으셔서 그런말씀 하시는건지 의문이 들게하네요.
    교통대 본부에서 이런 댓글 다시는 거면 그만하세요. 학교 망신시키는게 증캠이 아니고 그쪽들인 것 같네요

    • 익명 (2016/01/24 19:05:25)
  • 응 학벌세탁맞아~ 할말없으면 꼭 본부에서 단다고 하더라

    • 익명 (2016/01/24 21:27:40)

자기들은 멀다고 이용도 안하면서
남보고 이용하라고
오송역을 없애자는것도 아닌데
너무하다
억지도 조금이라도 타당성이 있어야지
세종시가 하는것마다 안티하고
매우 협소한 마인드다
너그럽게 살수없나

  • hks4808 (2016/10/13 19:50:10)
답글 1
  • 이용안한다고? 어이없네? 너네 연기군보다 훨씬 더많이 이용해...씨바.... 그리고... 너네들 보다 서울에 사는 공무원들이 이용많이 한다고...씨...씨...O

    • 네이버 하오 (2016/10/14 09:29:20)

아... 증평군민 입장에서 빡칠만도...
15년간 세금으로 도로공사 등 지원했는데 갑자기 증평캠을 죽인다니까

  • 익명 (2015/12/29 21:59:52)
답글 9
  • 저 좀 물어볼게있는데 충북대랑 통합하면 유아과들는 청주사범대로 보건계열은 오송캠퍼스로 이전하는거 아닌가요?? 어차피 증평 캠퍼스는 사라질건데 왜 충북대 찬성인지?? 대자보에도 증평 교통이 불편해 토익들으러 청주까지간다고 하던데 그러면 옮겨줘야지 글면 통합되도 증평캠퍼스로 유지되면 그렇게 주장한 학습권은 의미가 없잖아..

    • 익명 (2015/12/29 22:11:13)
  • 답변을 하자면... 증평캠퍼스가 충북대와 통합이 되면 충북대 증평캠퍼스로 남겠죠.
    현재 한국교통대는 증평캠퍼스에 지원할 의지가 없어보여요.
    이유는... 사회복지학과, 국제통상학과는 충주캠퍼스로 이전해요. 해가 지날수록 자꾸 작아지는 증평캠퍼스는 매년 신입생 정원을 줄이니 향후 몇 년 후에는 폐과가 되고 결국 증평캠퍼스가 없어지겠죠? 그래서 이 학사구조개편안을 '증평캠퍼스 죽이기'라고 부르는 겁니다.
    그래서 저희는 충북대 증평캠퍼스가 되어 저희의 학문을 배울 후배들을 지키려고 하는 것 입니다.

    • 익명 (2015/12/29 22:36:50)
  • 아니.그러면 대나무숲에 올라온 교통이불편해서 청주로 가고싶다는것은 어떻게 해석하는거에요?? 그렇게 청주로 가고싶어하면서 왜 글면 그런주장을 펼친겁니까??

    • 익명 (2015/12/29 22:40:42)
  • 토익들으러 청주까지 가서 듣고 교양수업도 충주에서 들어야라니까 힘들다 그렇게 대자보에 본것같은데 글면 청주로 옮겨줘야지 이러면 통합해도 반쪽짜리 통합이잖아

    • 익명 (2015/12/29 22:42:07)
  • 증평 그렇게 떠나고싶어하면서 대나무숲에사서 그렇게 주장하면서 갑자기 이렇게 바뀐 이유는 뭐죠?? 증평주민들을 위해 통합을 추진한다?? 완전 시골이라서 벗어나고 싶었으면서.. 왜 증평유지할려고 하는거지??

    • 익명 (2015/12/29 22:57:49)
  • 위에 댓글 다신 분들 내용은 저도 처음 들은 얘기구요. 제가 아는 선에서 말씀드리겠습니다. 우선 댓글 달아주신 분의 말씀처럼 증평군 상인분들이나 피해받는 것이 생기겠죠. 다른 기사에서 봤는데 학교 명칭도 여러번 바뀌고. 하도 증평캠퍼스에 문제가 많아서 군민들도 교통대에 달가운 입장이 아니었다고 합니다. 또한, 교통대 대학본부에서는 과를 통폐합해서 한꺼번에 충캠에 이전하면 증평군민들이 반발을 일으킬 것이 분명해서 한과씩 일을 진행하는 등의 얍삽한 움직임을 보였습니다.

    • 익명 (2015/12/30 14:31:46)
  • 벌써 증평캠퍼스의 국제통상학과와 사회복지학과는 충캠으로 이전이 확정된 상태라고 합니다. 군민들과 한마디 상의도 없이 그저 반발이 두려워 조금씩 티 안나게 한과씩 한과씩 옮기고 있는 학교의 태도에 군민들도 화가나서 차라리 충북대로의 통합을 원한다고 하는 거라고 알고 있습니다. 증평캠퍼스에 남아있는 과들이 결국에는 폐과되거나 다른과와 합쳐져서 충캠으로 갈게 뻔하니까요.

    • 익명 (2015/12/30 14:37:42)
  • www.inews365.com/news/article.html?no=428146

    용강리 주민 분들이 다신 현수막 내용만 봐도 알겠네요.

    • 익명 (2015/12/30 14:40:33)
  • 앞에 http 붙여야하는데 링크는 첨부가 안되네요. 앞에 붙여서 들어가 봐주세요.

    • 익명 (2015/12/30 14:41:32)

대전 도시철도가 세종으로 연장되는 보고서를 조금이라도 읽고왔으면 이런 헛소리는 없었을 것이다. 대전-세종 광역철도를 오송 (청주공항 행)으로 끌고와서 광역환승센터를 구축하는 것이 더 마땅하다. 이후 청주 도심으로 들어가는 트램 설치하는 하는 것이 맞지 않는가?

  • 익명 (2020/08/27 23:01:23)
답글 8
  • 머가됐든 이웃 타시도에 공격적으로 인프라 제안하는건 좋은거다. 반대충 마인드를 갈아 엎어 버려야 한다. 아무도 멋있다고 인정 안함ㅋ 찐따로 볼 뿐ㅋ . 물론 최상의 시나리오는 그거 청-세-대 연결 중전철(?)이 맞긴함

    • 익명 (2020/08/28 22:27:22)
  • 이런 마인드로 호남선 오송분기 같은 괴작이 탄생하지

    • 익명 (2020/08/29 00:08:59)
  • ㄴ응 오송분기역은 전국 8대도시 다음으로 이용객 많고 계속 성장중인역 ㅋ 헛소리하지말고 열번 읽고 쳐외우도록~

    • 익명 (2020/08/29 21:58:00)
  • 대가리 텅텅 쳐비은 소리하네ㅋㅋ 승하차 통계만 봐도 세종시 인구 상승에 비례해 이용객이 올라는게 딱 세종시 덕에 먹고 사는 역 주제에

    • 익명 (2020/08/30 09:19:45)
  • 여기서 똥글 싸지르기 전에 맞춤법, 띄어쓰기 좀 하지 그래? 사상은 똥인데 못 배운 티 내고 싶니?

    • 익명 (2020/08/30 15:23:54)
  • ㄴ 좌좀형쌔끼 또 ㅂㄷㅂㄷ? 이개새끼 알고보니 개종시 투기꾼? ㅋㅋㅋㅋㅋㅋ멍텅한새끼야~ 오송역 전체 이용객의 세종시 비율은 많아야 20%~ 25%란다~~ 공무원 철밥그릇도시 빈 공터 가봐라 이새끼야 전부 서울 출퇴근용 관광버스들 차고지로 쓰고있단다 병신새끼야~~~~ 뇌에 똥만들어찬새끼야 니말대로 세종시 인구비례로 증가했다 해도 결국 애초에 오송분기역은 개종시 관문역 역할이는 취지에도 맞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백번씩 읽고 쳐외우고 x잡고 나가 디져라 쓰레기만도 못한새끼야 ㅋ

    • 익명 (2020/08/31 00:17:23)
  • 또 또 지멋대로 망상하고 개거품물며 막글 쓰고 염병한다 ㅋㅋ 넌 ㅈㄴ구제불능 답이 없다 ㅋㅋ

    • 익명 (2020/08/31 09:39:08)
  • ㄴ 멍텅한 개종시 투기꾼 좌틀딱새끼야 ㅋㅋㅋㅋㅋ 구체적으로 수치를 써재껴줘도 또 틀니딱딱 거리는겨?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 다시 알려준다 개새끼야 오송역 전체 이용객의 개종시 이용 비율은 전체의 20~25%~~~~~~~ 또 헛소리하지말고 외워라 쓰레기새끼야ㅋㅋㅋㅋㅋㅋ

    • 익명 (2020/08/31 14:39:47)

랭킹 뉴스

Hot & Why & Only

실시간 댓글

매거진 in 충북

thumbnail 308*171

"지역사회와 호흡하는 기업 생태 조성"

[충북일보] "지역경제와 회원사를 위해 봉사할 수 있는 소중한 기회로 여기고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차태환 청주상공회의소 회장은 급변하는 경영환경 속 지역 상공인 권익 향상을 위한 본연의 기능과 역할에 더욱 충실하겠다는 다짐을 담담한 어조로 밝혔다. ◇청주상공회의소가 확산시킬 신(新)기업가 정신은. "기업의 역할에 있어서 사회적 가치 창출이 중요해졌다. 기업이 가진 혁신역량과 기술, 자본, 아이디어를 활용해 지역사회와 함께 호흡하며 시대와 국민이 요구하는 기업의 새로운 역할에 부응하겠다. 국민 안전을 책임지는 소방관들을 위한 쉼터버스 제작, 위기청소년 심리상담과 일자리 제공, 저출산 극복을 위한 돌봄환경 개선사업 등 기업의 다양한 사회공헌활동뿐 아니라 사회문제를 해결하는 아이디어가 비즈니스까지 이어질 수 있도록 선순환 생태계를 조성하겠다." ◇지역내 소비 침체가 길어지고 있다. 촉진방안에 대한 구상이 있나. "소비 촉진을 위한 다양한 우리 지역의 행사에 저희들이 이제 적극적으로 동참해서 좀 도움을 드리거나 힘을 실어줄 수 있도록 하겠다. 지난 코로나19 팬데믹 당시 소비 촉진 챌린지에 동참했다. 이같은 방향으로 청주상의에 대기업, 중견, 중소기업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