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근기사

이 기사는 0번 공유됐고 0개의 댓글이 있습니다.

한국도자기·시엔느, 협업 신제품 '파인 로즈 컬렉션' 출시

  • 웹출고시간2023.10.19 15:16:13
  • 최종수정2023.10.19 15:16:13

한국도자기와 시엔느의 협업 신제품 '파인 로즈 컬렉션'.

ⓒ 한국도자기
[충북일보] 한국도자기는 시엔느와 협업 신제품 '파인 로즈 컬렉션(사진)'을 출시했다고 19일 밝혔다.

파인 로즈 컬렉션은 '평범하면서도 특별한 모두의 아침'을 주제로 한국도자기의 1960년대 베스트셀러 황실장미를 시엔느만의 미학적 감성으로 풀어낸 것이 특징이며 모든 구성이 기프트 패키지로 제작됐다.

이번 협업제품은 양 브랜드 공식 온라인스토어 및 온라인 셀렉트샵 29CM에서 구매할 수 있다.

오는 21일부터 2024년 1월 31일까지 29CM가 새롭게 선보이는 프리미엄 리빙 공간, TTRS 성수 팝업 전시를 통해 오프라인에서도 직접 만나볼 수 있다.

한국도자기 관계자는 "헤리티지와 트렌드의 만남, 도자기와 패션이라는 이종 브랜드 간의 만남이라는 측면에서도 새로운 의미를 갖는 협업이며 이후에도 다양한 시도를 통해 한국도자기의 새로운 매력을 고객들에게 선보일 계획"이라고 밝혔다.

올해로 80주년을 맞은 한국도자기는 1943년부터 현재까지 전 공정 국내 자체 일괄 생산이라는 근본을 잇고 있는 국내 대표 도자기 제조사다. 청와대, 영국왕실, 백악관 등에 납품하며 세계적으로 인정받고 있는 정통 로컬 테이블웨어 브랜드이다.

시엔느는 독보적 무드와 정체성으로 젊은 세대 사이에서 급부상한 프렌치 감성의 패션 브랜드다.

/ 안혜주기자 asj1322@hanmail.net
배너
배너
배너

랭킹 뉴스

Hot & Why & Only

실시간 댓글

배너

매거진 in 충북

thumbnail 308*171

"중부내륙특별법 연내 제정 11월 마지노선…최선 다할 터"

[충북일보] '중부내륙연계발전지역 지원 특별법'(중부내륙특별법) 연내 제정에 빨간불이 켜졌다. 지난 18일 국회 행정안전위원회 법안심사 소위에서 다루기로 했던 중부내륙특별법이 논의조차 못하고 폐기될 위기에 처했기 때문이다. 이 법을 대표발의 한 국민의힘 정우택(청주 상당) 국회부의장을 25일 만나 연내 제정이 가능한지 여부를 들어보았다. 지역민심과 청주권 총선 전략에 대해서도 이야기를 나눴다. ◇ 민생행보에 집중하는 모습이다. 지역민심은 어떠한가. "우선, 우리민족의 최대명절인 한가위를 맞아 지친 마음을 잠시 쉬어갈 수 있는 여유를 느끼고, 그동안 함께 하지 못했던 가족과 행복한 시간이 되시길 바라며, 주변의 이웃과도 따뜻하고 풍요로운 마음을 나누시길 바란다. 국회일정이 없는 날이면 될 수 있으면 지역에 내려와 지역주민들과 소통을 이어가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 지난 22일에는 한가위를 맞아 청주육거리시장에서 장보기행사를 진행한 바 있다. 추석을 맞아 어려움에 빠져있는 우리 소상공인들에게 조금이나마 힘을 보태드리기 위해서 마련하였다. 지금 우리나라는 고환율, 고금리, 고물가 등 3고(高)와 함께 경기침체가 이어지고 있어 많은 분들이 어려움을 겪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