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근기사

이 기사는 0번 공유됐고 0개의 댓글이 있습니다.

충북사회복지협의회 새 회장에 유응모씨

17·18대 회장 이·취임식

  • 웹출고시간2024.03.03 15:04:11
  • 최종수정2024.03.03 15:04:11

지난달 29일 열린 충북도사회복지협의회 17·18대 회장 이·취임식 참석자들이 도내 사회복지 발전을 위해 노력하겠다고 다짐하는 파이팅을 외치고 있다.

[충북일보] 충북도사회복지협의회(회장 유응모)는 지난달 29일 청주 더빈컨벤션 2층 컨퍼런스홀에서 17·18대 회장 이·취임식을 개최했다.

이날 행사는 지난 6년간 협의회 발전을 위해 헌신한 17대 김영석 전 회장의 노고를 치하하고, 새로 출발하는 18대 유응모 회장의 앞날을 축하하는 자리로 마련됐다.

이 자리에는 황영호 충북도의회 의장, 김성이 한국사회복지협의회장을 비롯해 도내 사회복지기관(시설) 단체장, 종사자 등 200여 명이 참석했다.

이임회장 활동영상물 감상을 시작으로 포문을 연 행사는 이임사, 감사패 전달, 협의회기 전수, 취임사, 축사 순으로 진행됐다.

김영석 전 회장은 이임사에서 "협의회장으로 재임했던 기간동안 충북사회복지협의회에 많은 격려와 사랑 보내주심에 깊은 감사를 드린다"며 "여러분들의 사랑과 격려 덕분에 별 탈 없이 주어진 소임 마무리하고 행복한 마음 안고 떠나게 되어 홀가분하다"고 말했다.

유응모 신임 회장은 취임사에서 "충북사회복지의 발전을 위해 시·군·구협의회와 긴밀한 관계를 맺으며 미설치 지자체의 협의회 설립에 힘쓰겠다"며 "충북협의회의 주요사업을 내실있게 튼튼히 하는데 노력해 회장으로 부여받은 막중한 임무를 잘 해결해 나가겠다"고포부를 밝혔다.

한편 유응모 신임회장은 대우재단 충청지역본부장, 통합 1·2대 청주시사회복지협의회장, 대우꿈동산 대표 등을 역임했으며, 현재는 오송종합사회복지관장으로 재직하며 청주대학교 사회복지학과 겸임 교수로도 활동하고 있다.

/ 임선희기자
배너
배너
배너

랭킹 뉴스

Hot & Why & Only

실시간 댓글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