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근기사

이 기사는 0번 공유됐고 0개의 댓글이 있습니다.

손휘택 전 괴산경찰서장, 괴산군 명예군민 위촉

지역 치안서비스 향상과 안전질서 확립에 기여

  • 웹출고시간2024.02.25 13:25:00
  • 최종수정2024.02.25 13:25:00

손휘택(사진 왼쪽) 전 괴산경찰서장이 지난 23일 괴산군 명예군민으로 위촉돼 명예군민증과 패를 받고 있다.

ⓒ 괴산군
[충북일보] 손휘택 충북경찰청 청문감사인권담당관(사진 왼쪽, 전 괴산경찰서장)이 괴산군 명예군민으로 위촉됐다.

군에 따르면 송인헌 괴산군수는 지난 23일 손휘택 청문감사인권담당관에게 명예군민증과 패를 전달했다.

괴산경찰서장으로 재직할 당시 군민의 치안서비스 향상과 안전질서 확립에 기여한 공로다.

손 담당관은 2022년 8월16일 66대 괴산경찰서장으로 취임 후 괴산군 치안 안전도 향상을 위해 힘써왔다.

112현장 도착시간(충북도내 3위 달성), 지령소요시간(도내 1위 달성) 등 현장 대응력을 높여 지역의 치안역량을 강화했다.

또 '우리동네 순찰뱅크', '치매노인 배회감지기 보급사업' 등을 추진해 사회적 약자보호에도 기여했다.

75만명이 방문한 2022괴산세계유기농엑스포 기간에는 교통혼잡 해소와 안전사고 예방으로 행사의 성공적 개최에 큰 역할을 했다.

송 군수는 "괴산군민들의 안전한 삶을 위해 힘써주시고, 지역의 각종 사업 추진에 적극적으로 협력해 주셔서 감사드린다"고 말했다.

괴산군은 군정과 지역사회 발전에 기여한 인사를 선정해 명예군민으로 위촉하고 있다.

괴산 / 주진석기자
배너
배너
배너

랭킹 뉴스

Hot & Why & Only

실시간 댓글

배너

매거진 in 충북

thumbnail 308*171

차태환 25대 청주상공회의소 회장 선출

[충북일보] 차태환(61·사진) ㈜아이앤에스 대표이사가 25대 청주상공회의소 회장에 선출됐다. 청주상공회의소는23일 오후 5시 그랜드플라자청주호텔 직지홀에서 재적의원 85명 중 56명이 참석한 가운데 25대 회장·임원 선출을 위한 '1차 임시의원총회'를 개최했다. 임시의원총회에서 차태환 대표이사는 청주상공회의소 회장으로 만장일치 추대됐다. 임기는 오는 2월 28일부터 2027년 2월 27일까지 3년이다. 차 대표이사는 인조가죽과 매트를 만드는 ㈜아이앤에스를 비롯해 ㈜선우테크앤켐, ㈜선우켐텍 등 3개 회사를 운영하고 있으며 그간 청주상공회의소 부회장, 충북경제포럼 회장, 청주시기업인협의회 회장을 역임했다. 차 대표는 선출 직후 인사말을 통해 "훌륭하시고 역량 높으신 선배님들이 많이 계신데, 부족한 저를 회장으로 추대해 주셔서 진심으로 감사드린다"며 "전임 회장님과 든든한 의원님들과 함께 부족하지만 최선을 다해 상공회의소를 이끌어 가겠다"고 말했다. 이어 "어려운 대내외 경영여건이지만 상공회의소 발전과 더불어 회원사 발전 나아가 충청북도 지역경제 발전을 견인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며 "격려해 주시고 많은 참여와 지도편달 부탁드린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