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근기사

이 기사는 0번 공유됐고 20개의 댓글이 있습니다.

  • 웹출고시간2010.06.07 19:58:08
  • 최종수정2013.08.04 00:44:01
번호표 추첨 신중

7일 청주 선프라자 컨벤션센터에서 열린 2010 미스코리아 충북선발대회 입소식에서 한 후보가 본선대회까지 자신의 이름과 함께 불러질 번호표를 집어들고 있다.

ⓒ 김태훈 기자
○…26명의 향토미인들이 7일 입소식을 시작으로 본격적인 경쟁에 돌입.

이들 미녀들은 본선이 치러지는 오는 10일까지 4일 동안 자신의 분신과도 같은 번호표를 뽑으면서 자신이 선호하던 번호가 뽑히면 환호하고 뒷번호를 뽑으면 실망한 표정이 역력.

A미녀는 자신이 선호하는 번호를 뽑고는 번호표에 입을 맞추는 등 감동하며 곧장 집으로 전화를 하며 00번을 뽑았다고 자랑.

외국인도 찬사

7일 청원 상수허브랜드를 방문한 미스 충북 후보들이 점심으로 나온 꽃밥을 신기한 듯 바라보고 있다.

ⓒ 김태훈 기자
○…상수허브랜드를 방문한 미인들을 본 외국인도 미인들의 자태에 감탄.

26명의 미녀들은 각종 허브꽃이 첨가된 꽃밥 식사를 하면서 자신만의 제스처로 맛과 향을 음미.

허브향을 맡으며 산책하는 미녀들을 보면서 이곳을 찾은 500여명의 관람객들은 휴대폰 카메라로 이들의 일거수일투족을 화면에 담고 친구나 가족들에게 전송하는 등 인기 최고.

특히 싱가포르에서 이곳을 방문한 40여명의 방문단은 미녀들을 향해 손가락을 추켜세우며 '최고'라고 찬사.

화장품도 미인들을 시샘

○…LG생활건강을 찾은 미녀들은 이곳에서 생산되는 화장품이 자신들이 현재 사용하고 있는 제품임을 확인하고 감탄.

1만원부터 수십만원까지 하는 화장품 제조과정을 지켜본 미녀들은 화장품이 이렇게 깨끗한곳에서 생산되는 지 몰랐다며 '화장품 모델을 할 수 없냐' '화장품 모델을 하면 이런 제품을 사용할 수 있냐'며 질문 공세.

신체검사에 후보들 긴장


○…대회의 공정성을 기하기 위해 실시된 신체검사에는 후보들 모두 긴장.

후보등록 사항에 신장과 체중 등을 허위기재한 후보자의 경우 신경을 곤두세우며 재검사를 요구.

후보들은 하나병원에서 실시한 신체검사의 결과에 신상명세서에 기재한 내용이 허위기재로 들통나자 민망한 모습.

일부 후보는 까치발을 뛰거나 머리핀 등 장신구가 무거워 몸무게가 많이 나간것 같다며 재검사를 요구하는 등 해프닝.
이 기사에 대해 좀 더 자세히...

관련어 선택

관련기사

배너
배너
배너

랭킹 뉴스

Hot & Why & Only

실시간 댓글

배너
배너

매거진 in 충북

thumbnail 308*171

충북일보가 만난 사람들 - 단양교육지원청 김진수 교육장

[충북일보] 몇 년동안 몰아친 코로나19는 우리 나라 전반에 걸처 많은 염려를 낳았으며 이러한 염려는 특히 어린 아이들에게 실제로 학력의 위기를 가져왔다. 학력의 저하라는 위기 속에서도 빛나는 교육을 통해 모범 사례로 손꼽히는 단양지역은 인구 3만여 명의 충북의 동북단 소외지역이지만 코로나19 발 위기 상황에서도 잘 대처해왔고 정성을 다하는 학교 지원으로 만족도도 최상위에 있다. 지난 9월 1일 자로 단양지역의 교육 발전에 솔선수범한 김진수 교육장이 취임하며 앞으로가 더욱 기대되고 있다. 취임 한 달을 맞은 김진수 교육장으로부터 교육철학과 추진하고자 하는 사업과 단양교육의 발전 과제에 대해 들어 본다. ◇취임 한 달을 맞았다, 그동안 소감은. "사자성어에 '수도선부(水到船浮)'라는 말이 있다. 주희의 시에 한 구절로 강에 물이 차오르니 큰 배도 가볍게 떠올랐다는 것으로 물이 차오르면 배가 저절로 뜨더라는 말로 아무리 어렵던 일도 조건이 갖춰지면 쉽게 된다는 말로도 풀이할 수 있다. 교육장에 부임해 교육지원청에서 한 달을 지내며 교육장의 자리가 얼마나 막중하고 어려운 자리인가를 느끼는 시간이었다. 이렇게 어렵고 바쁜 것이 '아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