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근기사

이 기사는 0번 공유됐고 0개의 댓글이 있습니다.

제천시 신백동 민안망, '제17회 어울림한마당 경로잔치' 개최

지역 어르신 700여 명 모시고 감사의 마음 전해

  • 웹출고시간2024.04.22 13:35:37
  • 최종수정2024.04.22 13:35:37

제천시 신백동 민간사회안전망위원회가 마련한 제17회 어울림한마당 경로잔치에서 700여 명의 지역 어르신들이 즐거운 시간을 보내고 있다.

ⓒ 제천시
[충북일보] 제천시 신백동 민간사회안전망위원회가 지난 20일 700여 명의 지역 어르신들을 모시고 신백초등학교 체육관에서 제17회 어울림한마당 경로잔치를 열었다.

이번 행사는 신백동 민안망 주관으로 신백동 각 직능단체의 참여와 후원 속에 지역 어르신에 대한 공경과 감사의 마음을 전하고자 마련됐다.

난타 공연과 가악 공연을 비롯해 신백동 주민자치센터 프로그램인 에어로빅과 기타 공연 등 식전 행사를 시작으로 어버이날 기념식 및 축하공연에 이어 어르신 노래자랑, 경품추첨 등 다채로운 행사와 함께 이른 아침부터 정성스레 준비한 음식을 함께 나누는 자리가 됐다.

특히, 이날 행사에서는 신백로즈웰아파트 경로당 회장 송재분 어르신이 제52회 어버이날 기념 효 문화 확산 효행 유공자로 표창을 받아 의미를 더했다.

김강근 위원장은 "민안망 위원들이 한마음 한뜻으로 준비하는 이 행사가 17년째 이어져 오고 있는 것에 자부심을 느낀다"며 "지역발전을 위해 노고가 큰 어르신들께 존경과 감사의 마음을 전하며 항상 건강하게 지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35명 회원으로 구성된 제천시 신백동 민간사회안전망위원회는 묵묵히 봉사를 몸소 실천하고 있는 자생조직단체로 2002년 조직된 이래 꾸준히 어려운 이웃을 위한 봉사활동과 매년 어르신 경로잔치, 바자회 개최 등 지역사회를 위해 솔선수범해 나가는 모범적인 단체다.

제천 / 이형수기자
배너
배너

랭킹 뉴스

Hot & Why & Only

실시간 댓글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