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근기사

이 기사는 0번 공유됐고 0개의 댓글이 있습니다.

테라비코스, 이화여대 약대 2024 새내기 새로배움터 스타터 키트 협찬

  • 웹출고시간2024.02.21 14:25:54
  • 최종수정2024.02.21 14:25:54
[충북일보] 충북 청주 소재 더마 테라피 브랜드 테라비코스(㈜에이치피앤씨, 대표 김홍숙)는 21일 2024년도 이화여자대학교 약학대학 새내기 새로배움터 행사에 베스트 4종 스타터 키트를 후원했다고 밝혔다.

전달된 스타터 키트는 엔자임 워싱 파우더, 델리케이트 데일리 모이스처라이저, 히알루론산 3천 링클 앰플 패드, 시카 케이 베리어 크림 등 테라비코스의 베스트 4종 체험키트가 담겨있다.

테라비코스 관계자는 "테라비코스의 건강하고 긍정적인 이미지가 미래 보건의료인으로 국민의 건강과 복지를 책임질 약학대학 학생들과 잘 맞아 떨어져 성사됐다"고 밝혔다.

이어 "다양한 약업계로 진출할 이화여자대학교 학생들이 테라비코스 제품을 자연스럽게 체험할 수 있도록 이번 협찬을 진행 할 수 있어 기쁘고, 앞으로 잠재적 소비층인 학생들과 현장에서 만나 소통할 수 있는 기회를 지속해서 만들어 나가겠다고" 밝혔다.

/ 성지연기자
배너
배너
배너

랭킹 뉴스

Hot & Why & Only

실시간 댓글

배너

매거진 in 충북

thumbnail 308*171

임세빈 NH농협은행 본부장 "매력있는 은행 될 수 있도록"

[충북일보] "농업인과 고객들에게 든든한 금융지원을 통해 지역금융 전문은행으로서 역할을 충실히 수행해 나가겠습니다." 임세빈(54) NH농협은행 본부장의 취임 일성은 단호하고 분명했다. 임 본부장은 취임 후 한 달 간 도내 곳곳 농협은행 사무소 현장을 방문하며 바쁜 나날을 보내고 있다. 임 본부장은 "농업·농촌 인구 감소와 고령화 등 농촌의 어려운 현실과 더불어 대외경제 불확실성 확대, 경기둔화로 국내 투자와 소비 위축 등 녹록지 않은 상황"이라며 "이에 대한 막중한 책임감과 사명감을 갖고 있다"고 말했다. 이어 "농협은행은 농업인과 고객들에게 든든한 금융지원을 통해 지역금융 전문은행으로서 역할을 충실히 수행해 나갈 것"이라고 덧붙였다. 임 본부장이 강조하는 농협은행의 운영 방향은 '고객이 먼저 찾는 매력적인 은행'이다. 이를 위해 그는 세 가지 운영방향을 수립했다. 먼저 국가의 근간 산업인 농·축산업의 지속가능한 성장을 위해 신규 여신지원·금융컨설팅 등 금융 지원을 확대한다. 이어 소기업·소상공인에 대한 실질적 금융 지원을 강화한다. 마지막으로 고향사랑기부제 등 농업·농촌을 살릴 수 있는 활동을 적극 추진해 도시와 농촌 자본을 연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