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근기사

이 기사는 0번 공유됐고 0개의 댓글이 있습니다.

추석날 '심청'이 보러 2023 제천한방바이오박람회 가자

마당극·악극·뮤지컬 '불효자 청이', 제천한방바이오박람회에 나타난 심봉사 부녀

  • 웹출고시간2023.09.10 14:27:49
  • 최종수정2023.09.10 14:27:49

2023 제천한방바이오박람회 기간 중 추석날 당일 열리는 심청전을 악극 형식으로 창작해 만든 '불효자 청이' 공연.

ⓒ 제천시
[충북일보] 2023 제천한방바이오박람회가 열리는 오는 29일 추석날 당일 영화와 드라마에서 종횡무진 활약하는 탤런트들이 우리 고전인 심청전을 악극 형식으로 창작해 만든 '불효자 청이' 공연이 제천한방바이오박람회장을 찾아온다.

우리가 효녀로만 알고 있는 심청이란 인물이 2023년 현대에 살아가는 우리가 보기에 과연 효녀인가를 돌아본다.

심봉사 역으로는 탤런트 김영, 불효자 심청 역으로는 탤런트 한혜성 그리고 방송과 영화 등에서 천의 얼굴로 연기력을 인정받는 탤런트 최상길, 이정성, 오상원, 박귀순, 장대성, 이은로, 박성인, 한비아가 출연하여 밀도 있는 연기력을 보여준다.

극단 해오름 예술단 대표이자 연출인 김승만 대표는 "우리가 단순히 심청이는 효녀로만 알고 있는데, 앞 못 보는 아비를 두고 목숨을 끊으려고 하는 심청이 과연 효녀인가를 요즘 시대에 살아가는 우리의 시선으로 한번 바라보고자 해서 만들어보았다"고 밝혔다.

그는 "온 가족분들이 명절 아침 잘 드시고 선선한 가을 바람맞으며 심청이가 과연 효녀인지 아니면 불효녀인지 직접 오셔서 보시고 가족분들끼리 얘기를 나눌 수 있는 작품으로 만들었다"며 "제천한방바이오박람회 장에 오시면 저희 공연 외에도 볼거리, 즐길 거리가 많으니 코로나 팬데믹으로 지친 몸과 마음을 치유해 가시면 좋겠다"고 당부했다.

제천한방바비오박람회 관련한 자세한 사항은 박람회 홈페이지(www.hanbangbiofair.org)를 참고하면 된다.

제천 / 이형수기자
배너
배너
배너

랭킹 뉴스

Hot & Why & Only

실시간 댓글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