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근기사

이 기사는 0번 공유됐고 0개의 댓글이 있습니다.

충북중기청, 온라인 마케팅 전략 교육

선착순 300명 대상 오는 11일 비대면 진행

  • 웹출고시간2023.09.05 15:15:14
  • 최종수정2023.09.05 15:15:14
[충북일보] 중소벤처기업부 충북지방중소벤처기업청은 중소기업을 대상으로 온라인 수출역량 강화하기 위해 '인스타그램을 활용한 온라인 마케팅 전략 교육'을 오는 11일 오후 2시 비대면으로 진행한다.

이번 교육은 충북 등 9개 지방중소벤처기업청이 공동으로 마련한 것으로 매달 다른 주제를 정해 교육을 개최하고 있다.

9월에는 인스타그램을 주제로 교육을 진행한다.

인스타그램은 사진, 동영상, 라이브, 릴스, 해시태그 등 다양한 기능과 도구를 활용해 정보를 전달하는데 유리한 소셜 미디어로, 다양한 기능을 활용해 브랜드 인지도를 증대하고 온라인 마케팅에 강력한 플랫폼이다.

인스타그램에 숨겨진 기능들을 제대로 활용하고 비즈니스 기회를 노려볼 수 있다.

대상은 300명이며 온라인(https://www.mss.go.kr)으로 선착순 접수한다.

자세한 내용은 충북중기청 누리집(https://www.mss.go.kr/site/chungbuk/main.do)에서 확인할 수 있다.

충북중기청 관계자는 "이번 교육에서는 인스타그램 상위노출과 콘텐츠 마케팅 전략, 국내외 인스타그램 성공사례 분석 등의 주요 내용으로 4시간가량 줌(Zoom)을 통해 교육을 진행할 예정"이라며 "인스타그램을 활용한 온라인 마케팅에 관심 있는 중소기업 임직원이면 누구나 신청이 가능하다"고 밝혔다.

/ 안혜주기자
배너
배너
배너

랭킹 뉴스

Hot & Why & Only

실시간 댓글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