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근기사

이 기사는 0번 공유됐고 0개의 댓글이 있습니다.

충주시, 경로행사 어울림 한마당 잔치

지현동, 용산동 노인 만수무강과 행복 기원 경로잔치 진행

  • 웹출고시간2023.05.11 17:10:40
  • 최종수정2023.05.11 17:10:40

충주시 지현동행정복지센터 광장에서 지역노인들을 위한 풍물 공연이 열리고 있다.

[충북일보] 가정의 달 5월을 맞아 충주시에 경로행사가 이어지고 있다.

지현동경로행사추진위원회는 11일 지현동행정복지센터 광장에서 노인들이 함께 즐기고 공감할 수 있는 경로잔치를 성대하게 개최하며 화합의 장을 마련했다.

지역 내 노인 60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풍물 공연, 색소폰 공연, 고구려예술원의 힘찬 북 공연, 주민자치 프로그램에서 준비한 라인댄스 공연 등으로 즐거운 분위기를 이끌었다.

또 장수 노인 선물 증정, 내빈 합동 큰절, 주민자치프로그램의 노래 교실 및 초청 가수들의 축하 공연, 경로당별 어르신 노래자랑 등으로 노인들에게 즐거움을 선사했다.

용산동남녀새마을협의회는 가족 사랑과 경로효친을 전승하는 경로 효 잔치를 용산생활체육공원에서 개최했다.

행사는 노인과 자원봉사자 등 총 90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은솔어린이집 어린이의 재롱공연, 김자윤과 친구들의 밸리 댄스, 초청가수 공연, 노인들의 노래자랑 등으로 진행됐다.

또 행운의 경품 추첨으로 즐거움과 행운이 넘치는 잔치 한마당이 펼쳐졌다.

아울러 용산동향기누리봉사회의 마음돌봄, 다육이심기 체험과 캘리스트평생학습동아리의 예쁜글씨쓰기 체험 등이 곁들여져 풍성함을 더했다.

시 관계자는 "이번 경로행사가 잠시나마 어르신들의 눈과 귀를 즐겁게 해 드린 것 같아 기쁘다"며 "지역발전을 위해 헌신해 오신 어르신들께 존경과 감사의 마음을 전하고, 앞으로 어르신들의 만수무강과 행복을 기원한다"고 말했다.

충주 / 윤호노기자
배너
배너
배너

랭킹 뉴스

Hot & Why & Only

실시간 댓글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