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근기사

이 기사는 0번 공유됐고 0개의 댓글이 있습니다.

  • 웹출고시간2023.04.30 13:08:21
  • 최종수정2023.04.30 13:08:21

옥천교육지원청은 지난달 27일 이 교육청 대회의실에서 학교 체육 활성화를 위한 설명회를 개최했다. 이 자리서 박정열 이원초 교사가 청렴 실천 선서문을 이숙경(왼쪽) 교육장에게 전달하고 있다.

[충북일보] 옥천교육지원청은 옥천 지역 초·중·고 교사들을 대상으로 학교 체육 활성화를 위한 설명회를 개최했다고 30일 밝혔다.

옥천교육지원청에 따르면 지난달 27일 이 교육청 대회의실에서 배홍렬 충북도교육청 체육건강안전과 장학사의 특강에 이어 운동부 청렴 실천 선서식을 한 뒤 학교 체육 운영에 관한 정보와 운영 방안을 공유했다.

배 장학사는 이 자리서 학교 체육 운영에 실질적으로 필요한 다양한 정보와 방안 등에 관해 참석자들과 자유롭게 의견을 나눴다.

이날 참석자들은 옥천교육지원청에서 펼치는 동아리 축구와 스포츠클럽 리그 운영 방안에 관해서도 협의했다.

또 운동부 담당 교사들은 청렴한 학교 운동부 문화 조성을 위한 청렴 실천 선서식을 개최해 눈길을 끌었다.

옥천교육지원청은 이번 설명회에서 학교 체육 활성화와 청렴의 중요성을 강조하는 한편 청렴한 운동부 운영과 학교 체육이 학생들의 건강한 성장에 큰 영향을 미친다는 점을 강조했다.

이숙경 교육장은 "학생들의 정서 함양과 신체 발달에 중요한 학교 체육 활동 활성화를 위해 지원을 아끼지 않겠다"고 밝혔다. 옥천 / 김기준기자
배너
배너
배너

랭킹 뉴스

Hot & Why & Only

실시간 댓글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