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근기사

이 기사는 0번 공유됐고 0개의 댓글이 있습니다.

'청주상공회의소 CEO아카데미 총동문회장' 이취임식

연경희 3대 총동문회장 취임

  • 웹출고시간2023.02.20 16:15:10
  • 최종수정2023.02.20 16:15:10

연경희 3대 청주상공회의소 CEO아카데미 총동문회장

ⓒ 청주상공회의소
[충북일보] 청주상공회의소 CEO아카데미 총동문회는 20일 이두영 청주상공회의소 회장을 비롯해 총동문회 임원 등 10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청주상공회의소 CEO아카데미 총동문회장 이·취임식'을 개최했다고 밝혔다.

청주상공회의소 CEO아카데미 과정은 도내 중소기업의 경영능력 함양 및 글로벌 경쟁력 제고를 위해 기업CEO를 대상으로 한 전문 경영강좌다. 회원들 상호간 벤치마킹과 네트워크 형성에 많은 도움을 주고 있으며, 2005년 1기를 시작으로 지난해 29기 수료식을 통해 총 925명의 수료생을 배출해낸 명실상부한 지역의 대표 경영자 과정이다.

이두영 청주상공회의소 회장은 1대 변진수 회장(케이비대명 대표이사)과 2대 박종천 회장(청솔투어 대표이사)에게 헌신, 열정 등 그동안의 노고에 대한 감사의 의미로 공로패를 전달했다.

이 회장은 "우리는 지금 코로나 팬더믹으로 시작해 글로벌 경제위기로 더욱 혹독한 겨울을 보내고 있는 것 같다"며, "중소기업의 어려움이 더 클 것으로 예상되지만, 위기를 잘 극복하고 거듭나길 기원한다"고 전했다.

연경희 3대 총동문회장(나경한정식 대표)은 취임 인사말을 통해 "1대·2대 회장님들께서 총동문회의 초석을 다지는 기간이었다면, 그 경험을 바탕으로 내실을 다져 더욱 발전하는 총동문회가 될 수 있도록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다"며 "대내외적으로 어려운 경제 현실이지만 동문들의 관심과 격려, 협조를 통해 골프대회, 체육대회 등 정례적인 행사 및 교류를 통해 동문들의 화합과 친목의 장이 되도록 하겠다"고 강조했다.

/ 성지연기자
배너
배너
배너

랭킹 뉴스

Hot & Why & Only

실시간 댓글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