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근기사

이 기사는 0번 공유됐고 0개의 댓글이 있습니다.

음성군, 전통시장 및 상점가 소비촉진 지원 경품 이벤트

4개 전통시장과 골목형상점가 경품행사 지원

  • 웹출고시간2023.04.23 12:59:52
  • 최종수정2023.04.23 12:59:52
[충북일보] 음성군은 물가 상승과 경기침체로 어려움을 겪는 전통시장과 골목형상점가 활성화를 위해 소비촉진 지원 정책을 추진한다.

군은 전통시장과 골목형상점가에 활력을 불어넣고자 소비촉진 정책으로 상생문화축제 사업을 발굴·추진한다.

이 사업은 무극시장 등 4개 전통시장과 골목형상점가를 대상으로 경품 행사를 지원한다.

전통시장과 상점가 내에서 일정 기간 2만 원 이상 소비한 영수증을 지참한 고객에게 시장상인회와 해당 점포에서 경품권을 나눠주고 행사 당일 추첨해 온누리상품권 등 경품을 제공한다.

삼성시장은 다음 달 21일, 무극시장은 같은 달 25일 경품 추첨 행사를 연다.

대소시장과 설성골목형상점가는 올해 하반기 행사를 계획하고 있다.

경품권 배부 기간은 삼성시장은 다음 달 1일부터 20일까지, 무극시장은 이달 25일부터 다음 달 24일까지다.

이 기간 이들 시장에서 2만 원 이상 물품을 구매한 군민이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시장상인회 또는 점포에서 경품권을 받으면 된다.

음성시장에서는 특성화시장육성사업으로 동행세일 경품 추첨 행사를 진행할 계획이다.

다음 달 17일 개막하는 음성품바축제와 연계해 5월 한 달간 음성시장 이용 고객을 대상으로 영수증을 활용한 경품, 사은, 뽑기 행사 등을 마련한다.

군 관계자는 "이번 상생문화축제, 동행세일 경품 추첨 등으로 시장 소비를 촉진해 활력을 불어넣을 수 있도록 하겠다"고 말했다. 음성 / 주진석기자
배너
배너
배너

랭킹 뉴스

Hot & Why & Only

실시간 댓글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