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근기사

이 기사는 0번 공유됐고 0개의 댓글이 있습니다.

기계설비건설협회 충북도회, 12대 임원 상견례

충북도회 12대 임원 선임장 수여·상견례 등

  • 웹출고시간2023.03.19 14:34:35
  • 최종수정2023.03.19 14:34:35

대한기계설비건설협회 충북도회가 지난 17일 청주 섬섬옥수 한정식에서 12대 임원 상견례를 실시하고 있다.

[충북일보] 대한기계설비건설협회 충북도회가 지난 17일 '12대 임원 상견례 및 운영위원회'를 개최하고 본격 출범했다고 19일 밝혔다.

기계설비건설협회 충북도회는 이날 청주 섬섬옥수 한정식에서 12대 신임 임원들이 참석한 가운데 임원 상견례와 272차 운영위원회를 실시했다.

이날 상견례에서는 임원들에 대한 선임장 수여식과 함께 12대 집행부에서 추진해야 할 주요사업 계획이 협의됐다.

또한 12대 대표회원 60개사에 대한 확정(안)이 논의됐으며, 향후 협회의 추진방향이 설정됐다.

충북도회 12대 집행부는 양승복 도회장을 비롯해 △부회장 오채열 삼동기업㈜ 대표·한재익 ㈜오션엔지니어링 대표 △운영위원 김종묵 ㈜한솔엔지니어링 대표·민경영 ㈜경영엔지니어링 대표·박노흥 ㈜청운환경기술 대표·김경은 ㈜수성엔지니어링 대표·정연호 ㈜연일이엔지 대표·연정흠 ㈜금보설비 대표·안종묵 ㈜피엘엠이씨 대표 △가스간사 김동호 ㈜현대산업가스 대표 △회원감사 강태근 ㈜태성 대표 등으로 구성됐다.

양승복 회장은 "코로나19 여파로 인한 경기 침체와 고물가 등 경제의 어려움이 가중되고 있는 상황에서 임원 상견례를 갖고 활동에 들어가게 됐다"며 "이번 임기동안 충북도회의 위상강화와 함께 기계설비법이 조기에 정착돼 회원사들에게 도움이 되도록 협회를 이끌어 나가겠다"고 말했다.

/ 성지연기자
배너
배너
배너

랭킹 뉴스

Hot & Why & Only

실시간 댓글

배너

매거진 in 충북

thumbnail 308*171

충북기업 돋보기 1. 이을성 SSG에너텍 대표

[충북일보] 건물에 발생하는 화재는 곧 인명 피해로 이어진다. 최근 대전 한국타이어 공장의 대형 화재가 발생했다. 대량의 타이어가 타며 가연 물질이 나온 것도 화재 진압 어려움의 원인이었지만 공장의 조립식 샌드위치 패널 구조도 한몫을 한 것으로 나타났다. 이같은 대형 화재 발생 시 피해를 키우는 요인으로 꼽혀 온 가연성 건축자재 사용 제한 건축법 개정안이 지난해 2월 11일 본격 시행됐다. 개정안에 따라 건축물 내·외부의 마감재와 단열재, 복합자재 심재 모두 화재 안전성 확보가 의무화됐다. 강화된 법 개정으로 준불연·불연 건축자재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는 가운데 충북도내 선도적인 제품 개발로 앞서나가는 기업이 있다. 충북 청주시 흥덕구 강내면에 위치한 ㈜SSG에너텍은 안전하고 친환경적인 고효율의 건축자재를 개발·제조하는 종합건축자재 전문기업이다. 특히 주력 제품인 'IP패널(Insulation Panel: 동적내진설계용 준불연단열일체형 패널)'은 마감재와 단열재를 일체화한 외단열 마감 패널이다. 이을성(59) SSG에너텍 대표는 "단열·내진·준불연 세 가지 성능을 충족하면서 일체화된 단열·마감재는 SSG에너텍이 유일하다고 말할 수 있다"고 자신있게 말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