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근기사

이 기사는 0번 공유됐고 0개의 댓글이 있습니다.

충북농협, 농산물 판매 확대 '올인'

연합사업 판매 목표 3천억 달성

  • 웹출고시간2023.02.16 15:16:49
  • 최종수정2023.02.16 15:16:49

충북농협이 16일 2023년 연합사업 판매목표를 설정하고 농산물판매 확대를 위한 사업추진 전략회의를 가진 후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 충북농협
[충북일보] 농협충북본부은 16일 충북본부 회의실에서 2023년 연합사업 판매 목표를 설정하고 농산물판매 확대를 위한 사업추진 전략회의를 개최했다고 밝혔다.

전략회의에는 경제지주 농산구매국, 연합사업단, 조합공동사업법인·산지농협 직원 등 40여 명이 참석했다.

이날 회의에서는 충북 주요 생산품목인 수박, 복숭아, 포도, 블루베리 품목의 농협 농산구매국 MD(시장 조사 결과를 바탕으로 적절한 상품을 개발하거나 상품의 가격ㆍ분량ㆍ판매 방법 등을 계획하는 사람)를 초청해 충북 농산물 설명회를 개최하고 성출하기 주요 생산품목의 가격 지지를 위한 방안과 품목별 시군 통합 판촉행사 개최 등을 협의했다. 또한 온라인마케팅을 통한 충북 농산물 판매확대를 위해 협력을 강화하기로 했다.

충북농협은 연합사업 판매목표를 지난해보다 18.6% 성장한 3천억 원으로 설정하고 목표달성을 위해 공선출하조직을 육성하고 생산교육을 강화하는 등 철저한 품질관리를 통해 최고의 농산물을 생산하고 판매를 확대하는데 충북농협의 역량을 집중하기로 했다.

이정표 본부장은 "다양한 판로 개척과 온·오프라인 마케팅역량 강화를 통해 충북 농산물 판매확대와 농업인 소득증대를 이뤄내겠다"고 밝혔다.

/ 성지연기자
배너
배너
배너

랭킹 뉴스

Hot & Why & Only

실시간 댓글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