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근기사

이 기사는 0번 공유됐고 0개의 댓글이 있습니다.

신천지예수교 청주교회, 가정의 달 맞아 강서1동행정복지센터에 식료품 기탁

  • 웹출고시간2022.05.26 18:12:19
  • 최종수정2022.05.26 18:12:19

신천지예수교 맛디아지파 청주교회(담임 강사 제무겸)가 지난 26일 가정의 달을 맞아 이웃 사랑 실천을 위해 강서1동행정복지센터와 ‘사랑의 식료품’ 기탁식 열고 난 후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신천지예수교 맛디아지파 청주교회(담임 강사 제무겸)가 지난 26일 가정의 달을 맞아 이웃 사랑 실천을 위해 강서1동행정복지센터에 ‘사랑의 식료품’을 기탁 했다.

이웃 사랑의 식료품 나눔 행사는 가정의 달 5월을 맞아 미혼모나 결손 가정 등 힘든 이웃들에게 온정의 손길을 내밀고 기부문화를 확산시켜 따뜻한 세상을 만들어 가기 위해 이뤄졌다.

기탁식은 신천지예수교 맛디아지파 청주교회에서 진행됐으며 제무겸 담임 강사를 비롯한 이상범 강서1동장과 관련자 등이 참석한 가운데 방역 수칙을 준수해 진행됐다.

이상범 강서1동장은 “기증받은 식료품은 혼자 사는 노인분들과 결손 가정 등 어려운 이웃에게 전달될 예정”이라며 “어려울 때 이웃을 위해 노력하는 청주교회에 감사하다”라고 말했다.

제무겸 담임 강사는 “하늘은 빛과 비와 공기를 세상 누구에게나 공평하게 제공하고 있다”며 “사람이 사람을 돕는 것은 사람의 당연한 일로 예수님의 가르침을 실천하는 것”이라고 말했다. 이어 “앞으로도 지역사회 발전에 도움이 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한편 신천지 청주교회는 함께하는 사회가 어려울 때 공익을 위해 무엇인가 할 수 있는 일을 찾아 나서는 자세로 지난달에는 국가 혈액 부족 사태 해결에 도움을 주고자 단체헌혈 캠페인에 참여한 바 있다.
배너
배너
배너

랭킹 뉴스

Hot & Why & Only

실시간 댓글

배너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