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근기사

이 기사는 0번 공유됐고 0개의 댓글이 있습니다.

제천역 여행센터, 역사와 자연의 미(美)를 찾아 떠나는 여행

진정한 아름다움을 느낄 수 있는 부안 변산반도 기차 관광

  • 웹출고시간2024.03.05 13:40:37
  • 최종수정2024.03.05 13:40:37

코레일 충북본부 제천역 기차여행 목적지인 부안의 변산반도 채석강.

ⓒ 코레일 충북본부
[충북일보] 코레일 충북본부 제천역 기차여행이 부안으로 목적지를 정했다.

이번 관광열차는 오는 4월 6일 제천역에서 오전 7시께 출발해 제천, 충주, 주덕, 음성, 오근장, 청주를 거쳐 11시께 김제역에 도착할 예정이다.

이후 변산반도 채석강, 내소사, 곰소항 젓갈 단지를 관광한 후 밤 9시50분께 제천역에 도착하는 당일 여행상품이다.

여행지로 이동하는 열차 내에서는 레크리에이션이 진행된다.

김제역 도착 후 변산반도 채석강에서 아름다운 풍경과 함께 중식을 즐긴 후 천년이 넘는 역사를 고스란히 지닌 내소사와 부안의 대표 특산품인 곰소 젓갈을 맛볼 수 있는 곰소항 젓갈 단지를 방문할 예정이다.

돌아오는 열차에서는 석식(도시락)과 함께 보이는 라디오, 영상 시사회 프로그램이 준비돼 있다.

여행상품의 1인당 이용 요금은 10만5천 원으로 왕복 열차비, 버스비, 열차 내 프로그램비, 석식(도시락), 입장료, 가이드 비용이 포함돼 있다. 중식은 자유식으로 변산반도 채석강에서 취향에 맞는 음식을 선택할 수 있다.

이유정 제천관리역장은 "역사와 자연이 숨 쉬는 부안에서만 느낄 수 있는 절경과 옛것의 아름다움을 느껴보길 바란다"며 "고객들이 기차여행을 통해 각 지역의 차별화된 매력을 느낄 수 있게 기차 관광 상품 개발에 더욱 힘쓰겠다"고 말했다.

자세한 문의 사항은 제천역 여행센터(642-8622), 카카오톡 채널 (충북권 기차여행), 네이버밴드(제천역 기차여행 어디까지 가봤니)로 확인할 수 있다.

제천 / 이형수기자
배너
배너
배너

랭킹 뉴스

Hot & Why & Only

실시간 댓글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