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근기사

이 기사는 0번 공유됐고 0개의 댓글이 있습니다.

충북도교육청 3개 직속기관장 취임

단재교육원장 한백순, 교육연구정보원장 홍만표, 진로교육원장 김흥준

  • 웹출고시간2024.03.04 13:32:49
  • 최종수정2024.03.04 13:32:49

단재교육원장 한백순, 교육연구정보원장 홍만표, 진로교육원장 김흥준.

[충북일보] 충북도교육청은 직속기관인 단재교육연수원, 교육연구정보원, 진로교육원 신임 원장이 4일 취임했다고 밝혔다.

25대 단재교육연수원장에는 한백순(사진) 장학관이 취임했다. 한 원장은 청주교육대학을 졸업하고 1986년 선암초등학교에서 교직 생활을 시작했다.

37년간 교직에 있으면서 연풍초등학교 교감, 무극초등학교장, 오창초등학교장, 수곡초등학교장을 거쳐 충북도교육청 기획국 정책기획과장을 역임했다.

한 원장은 "올해는 권역별 교원 생애주기 연수 체제 강화, 자격연수 확대 운영, 현장 맞춤형 지방공무원 행정 연수 운영, 에듀테크 기반 맞춤형 원격 연수 지원으로 '지속가능한 미래를 열어가는 공감 동행 연수'를 구현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9대 교육연구정보원장에는 홍만표(사진) 지방부이사관이 취임했다. 홍 원장은 충북도의회사무처 교육전문위원, 충북교육청 행정국 시설과장, 청주교육지원청 행정국장, 충북교육청 행정국장 등을 역임했다.

6대 진로교육원장에는 김흥준(사진) 장학관이 취임했다. 김 원장은 충북대 사범대학을 나와 1988년 9월 제천고등학교에서 교직 생활을 시작해 오송고등학교 교감, 충청북도청명학생교육원, 생활지도 담당 장학관, 오송고등학교장, 대소중학교장을 거쳐 충북교육청 공보관을 역임했다. / 김금란기자
배너
배너
배너

랭킹 뉴스

Hot & Why & Only

실시간 댓글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