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근기사

이 기사는 0번 공유됐고 0개의 댓글이 있습니다.

LX하우시스, 서울권 백화점에 첫 '지인스퀘어' 오픈

롯데백화점 청량리점에 대형 토탈 인테리어 전시장 입점
전국 주요 상권에서 13번째 지인스퀘어 선보여
올 연말까지 지인스퀘어 20개 이상으로 확대… B2C 인테리어 시장 공략 가속화

  • 웹출고시간2021.11.08 16:36:59
  • 최종수정2021.11.08 16:36:59

'LX Z:IN 인테리어 지인스퀘어 롯데백화점 청량리' 전시장에서 고객들이 주방가구 제품을 살펴보고 있다.

[충북일보] LX하우시스가 지난 7일 서울 지역 백화점에 대형 토탈 인테리어 전시장인 'LX Z:IN 인테리어 지인스퀘어'를 처음으로 선보였다.

LX하우시스는 서울 동대문구 전농동에 위치한 롯데백화점 청량리점에 전용면적 555㎡(168평) 규모의 대형 리모델링 매장 'LX Z:IN 인테리어 지인스퀘어 롯데백화점 청량리'를 오픈했다고 밝혔다.

LX하우시스는 이번 롯데백화점 청량리점으로 13번째 지인스퀘어를 선보이게 됐다.

LX하우시스는 이 달에도 천안 갤러리아백화점 센터시티에 입점하는 것을 비롯해 롯데백화점 일산점·광주점, 롯데몰 산본점, AK플라자 수원점 등 전국의 대형 쇼핑공간으로 지인스퀘어를 계속 입점할 예정이다. 올해 연말까지 20개 이상으로 확대, 성장하는 국내 B2C 인테리어 시장 공략을 가속화한다는 계획이다.

'지인스퀘어 롯데백화점 청량리'는 프리미엄 키친·바스·창호·바닥재·벽지· 도어 등의 주요 인테리어 제품이 적용된 아파트 모델하우스 컨셉의 전시관부터 개별 제품의 특장점을 살펴 볼 수 있는 자재 라이브러리까지 고객 편의성을 극대화한 전시 공간으로 구성됐다.

86㎡(26평형)의 모델하우스 공간은 실제 주변 지역의 아파트 평면도가 그대로 적용됐다. 보다 현실감 있는 공간 인테리어를 체험해 볼 수 있도록 꾸며져 인근 지역 방문 고객들로부터 인기를 끌 것으로 예상된다.

LX지인 인테리어 프리미엄 키친과 바스, LG 오브제 가전, 고급 가구 등의 제품들이 다양하게 적용된 라이프스타일별 전시 공간은 방문 고객들이 보다 쉽고 편하게 자신의 취향에 맞는 인테리어를 선택 가능하다.

특히 키친랩과 바스랩에서는 최적의 주방가구 높이 체크, 미끄럼 방지 욕실 바닥재 체험 등 LX지인 인테리어의 키친과 바스 제품들의 차별화된 특장점을 고객이 직접 경험해 볼 수 있다.

자재라이브러리 공간에서는 LX하우시스의 다양한 인테리어 자재를 직접 확인해 볼 수 있다. 거실, 공부방, 침실 등 용도에 맞춘 공간별 최적의 조명 구성도 체험해 볼 수 있다.

LX하우시스 관계자는 "지인스퀘어 롯데백화점 청량리는 서울 동북부 지역 인테리어 소비자들에게 최상의 원스톱(One-Stop) 인테리어 쇼핑 경험을 제공하도록 조성한 전시장"이라며 "향후에도 고객들의 접근성을 극대화하고 누구든 손쉽게 방문해 인테리어 체험·상담을 할 수 있는 지인스퀘어를 선보여 나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 성홍규기자
배너
배너
배너

랭킹 뉴스

Hot & Why & Only

실시간 댓글

배너
배너

매거진 in 충북

thumbnail 308*171

정효진 충북도체육회 사무처장, "멀리보고 높게 생각해야"

[충북일보] 정효진 충북도체육회 사무처장은 "충북체육회는 더 멀리보고 높게 생각해야한다"고 조언했다. 다음달 퇴임을 앞둔 정 사무처장은 26일 본보와의 인터뷰에서 "지방체육회의 현실을 직시해보면 자율성을 바탕으로 민선체제가 출범했지만 인적자원도 부족하고 재정·재산 등 물적자원은 더욱 빈약하다"며 이같이 말했다. 완전한 체육자치 구현을 통해 재정자립기반을 확충하고 공공체육시설의 운영권을 확보하는 등의 노력이 수반되어야한다는 것이 정 사무처장의 복안이다. 학령인구 감소에 따른 학교운동부의 위기에 대한 대비도 강조했다. 정 사무처장은 "학교운동부의 감소는 선수양성의 문제만 아니라 은퇴선수의 취업문제와도 관련되어 스포츠 생태계가 흔들릴 수 있음으로 대학운동부, 일반 실업팀도 확대 방안을 찾아 스포츠생태계 선순환 구조를 정착시켜야 한다"고 말했다. 이를 위해선 행사성 등 현장업무는 회원종목단체에서 치르고 체육회는 도민들을 위해 필요한 시책이나 건강프로그램을 개발하는 등의 정책 지향적인 조직이 되어야한다는 것이다. 임기 동안의 성과로는 △조직정비 △재정자립 기반 마련 △전국체전 성적 향상 등을 꼽았다. 홍보팀을 새로 설치해 홍보부문을 강화했고 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