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근기사

이 기사는 0번 공유됐고 0개의 댓글이 있습니다.

리조트에서 만나는 시(詩)적인 순간 '눈길'

포레스트 리솜, 나태주 시인과 함께하는 문학콘서트 개최
오는 10월 김용택 시인 초청 2차 문학콘서트 추가 진행
재능교육 어린이 구연동화 클래스 등 올가을 풍성한 문화프로그램 마련

  • 웹출고시간2023.08.30 13:51:19
  • 최종수정2023.08.30 13:51:19

호반호텔앤리조트 제천 포레스트 리솜이 '독서의 계절' 가을을 맞아 마련한 '풀꽃 시인'으로 유명한 나태주 시인과 함께하는 문학콘서트 '시적인 순간'.

[충북일보] 호반호텔앤리조트가 운영하는 제천 포레스트 리솜이 '독서의 계절' 가을을 맞아 내달 8일 '풀꽃 시인'으로 유명한 나태주 시인과 함께하는 문학콘서트 '시적인 순간'을 개최한다.

리솜리조트는 지난 5월부터 전 지점에서 매달 어린이 북토크를 진행하며 좋은 반응을 얻은 바 있어 올가을에는 성인을 위한 문학 콘서트를 추가로 마련하고 자연 속 편안한 휴식과 더불어 마음을 치유하는 감성 충전의 시간을 선사할 예정이다.

리솜리조트의 첫 문학콘서트 주인공은 국민적인 사랑을 받는 나태주 시인으로 김혜정 아나운서와 함께 총 3부에 걸쳐 대담형식으로 진행된다.

우선 1부에서는 나태주 시인의 집필 경험담을, 2부에서는 시가 가진 치유의 힘과 일상에서 시가 필요한 이유에 대해 다루며 마지막 3부에서는 나태주 시인과 관람객들의 경험담을 토대로 일상에서 마주한 시적인 순간을 이야기한다.

이와 함께 감미로운 에어로폰 3중주 라이브 연주도 준비돼 가을밤의 감성을 한층 더 돋워 줄 예정이다.

이번 행사는 오는 9월 8일 오후 7시부터 1시간 30분 동안 리조트 내 '마묵라운지&바'에서 진행되며 참가자 전원에게는 나태주 시인의 친필 사인이 담긴 시집을 선물로 증정한다.

기타 자세한 정보와 참여 방법은 포레스트 리솜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포레스트 리솜 관계자는 "보다 많은 고객의 문학 향유를 위해 10월에는 '섬진강 시인'으로 유명한 김용택 시인과 함께하는 2차 문학콘서트가 진행될 예정"이라며 "포레스트 리솜은 문화감성형 웰니스 리조트로서 방문객들에게 문학과 예술을 통한 특별한 휴식 경험 제공을 위해 앞으로 더 다양한 문화프로그램을 지원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리솜리조트는 어린이들이 재미있게 즐기며 동화를 접할 수 있도록 또 하나의 문학 프로그램을 선보인다.

교육 브랜드 재능교육과 함께하는 '어린이 구연동화 클래스'로 오는 9월 16일 포레스트 리솜을 시작으로 오는 12월까지 리솜리조트 전 사업장에서 매월 순차 진행될 예정이다.

제천 / 이형수기자
배너
배너
배너

랭킹 뉴스

Hot & Why & Only

실시간 댓글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