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근기사

이 기사는 0번 공유됐고 0개의 댓글이 있습니다.

리솜리조트, 설 연휴 맞아 풍성한 명절 이벤트 마련

전 지점에서 먹고, 즐기고, 체험하는 오감 만족 콘텐츠 마련
설 특선 뷔페와 공연, 민속놀이 대결, 스파 할인 등 특색 있는 이벤트

  • 웹출고시간2023.01.19 13:27:51
  • 최종수정2023.01.19 13:27:51
[충북일보] 호반호텔앤리조트에서 운영하는 리솜리조트가 설 연휴를 맞아 전 지점에서 풍성한 명절 이벤트를 마련한다.

제천 포레스트 리솜은 20일부터 3일간 몬도키친 설 특선 디너 뷔페를 운영한다.

떡국과 송편, 모듬전 등 명절 메뉴를 비롯해 BBQ, 스페셜 찜 요리, 수제 딤섬, 스시&사시미 컬렉션 등 150여 가지 메뉴를 선보이며 사전 예약은 필수로 리솜 회원은 10%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오는 22일 오후 8시부터는 레스트리 그랜드홀에서 흥겨운 퓨전 국악 공연이 펼쳐지며 입장료는 1인 1만 원이고 22일 몬도키친 설 디너 뷔페 이용 시 무료 관람이 가능하다.

명절 분위기를 돋워줄 재미난 이벤트도 마련돼 21일부터 24일까지 매일 오후 2시에는 고객들이 함께 즐기는 '신명 나는 한판 민속놀이'가 열린다.

윷놀이, 투호 던지기, 제기차기, 고리 던지기 중 매일 한 가지 민속놀이 대결을 통해 리솜리조트 객실 이용권, 스파 이용권 등 푸짐한 경품을 증정한다.

대결이 끝나면 오후 7시까지는 누구나 자유롭게 체험할 수 있는 무료 체험 공간으로 운영된다.

이밖에도 윷놀이 세트 무료 대여, 한복 착용 시 해브나인스파 무료입장 등 리조트를 찾는 고객들을 위한 다양한 이벤트가 함께 마련돼 있다.

아일랜드 리솜에서도 지역 특산물을 활용한 설 특선 씨푸드&그릴 디너 뷔페를 선보인다.

편백 해산물을 비롯해 로스트비프 카빙 서비스, 즉석 사시미 코너, 와인과 맥주 무제한 서비스를 제공하며 사전 예약 고객과 리솜 회원은 10% 할인된다.

온 가족이 함께 즐기는 설 특선 공연도 마련돼 21일 오후 5시부터 팝페라 그룹 아리엘이 다양한 장르의 선곡으로 고객들을 찾을 예정이며 2부에서는 재치 있는 입담을 자랑하는 임세준 엔터테이너가 코믹 벌룬쇼 공연을 펼친다. 당일 디너 뷔페 이용 고객은 무료 관람할 수 있다.

또한 계묘년을 맞아 오는 31일까지 토끼띠 고객 대상 이벤트도 마련해 신분증을 지참하고 오아식스 스파 방문 시 본인은 5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단 사우나 단독 이용 시에는 할인 혜택이 적용되지 않는다.

이와 함께 스플리스 리솜은 지난 12월 개장 이후 SNS 상에서 '핫플레이스'로 화제를 모으고 있는 '온천 몽(夢)' 팝업 전시 부스를 지속 운영하고 21일부터 23일까지 체크인 고객을 대상으로 '온천 몽 행운 찾기' 이벤트를 진행한다.

체크인 시 프론트에서 나눠주는 스크래치 복권을 긁으면 온천 몽 굿즈, 커피 교환권 등 다양한 경품을 받을 수 있다.

이밖에도 설 연휴 기간 50여 가지 메뉴와 생맥주 무제한 코너가 준비된 특선 디너 뷔페를 비롯해 마린보이 서커스, 대한민국 버블쇼 등 특색 있는 공연들로 기억에 남을 즐거운 명절 여행을 선물할 계획이다.

리솜리조트 관계자는 "설 명절을 맞아 리조트를 찾는 여행객들을 위해 아이부터 어른까지 함께 즐길 수 있는 다양한 콘텐츠를 준비했다"며 "리솜리조트에서 사랑하는 가족, 친구, 지인과 함께 행복한 명절 보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제천 / 이형수기자
배너
배너
배너

랭킹 뉴스

Hot & Why & Only

실시간 댓글

배너

매거진 in 충북

thumbnail 308*171

이정표 충북농협 본부장 취임 1년 인터뷰

[충북일보] 이정표 충북농협 본부장이 취임 1년을 맞아 농업농촌 활성화와 인력지원에 대한 포부를 밝혔다. 지난해 취임한 이 본부장은 취임 이후 1년간 쉴틈없이 도내 농촌 현장을 살피며 바쁜 나날을 보냈다. 이 본부장은 "지난해 쌀값 하락이 계속되고 불안한 국제 정세의 영향으로 비료와 사료 가격이 폭등하는 등 농업인들의 고충이 매우 컸다"며 "다행히 추경 예산 편성과 쌀 수확기 대책 마련으로 농업인들의 부담이 조금이나마 줄어들어 충북농협이 조합장님들을 중심으로 중추적인 역할을 했다는 평을 받은 것이 기억에 남는다"고 1년간의 소회를 전했다. 충북농협은 지난 1일부터 시행된 고향사랑기부제를 성공적으로 정착시키고자 다각적 노력을 이어오고 있다. 고향사랑기부제의 도입 취지가 국가 균형발전과 지역경제 활성화인 만큼 지자체와의 협의를 통해 지역 농축산물 중심의 답례품 공급이 이뤄질 수 있도록 노력한다는 입장이다. 충북지역 농·축협과 농협은행은 전 창구에 기부창구를 만들어 누구나 쉽게 기부할 수 있는 분위기를 조성하고 있으며, 고향사랑기부 참여자에게 우대금리 제공과 적립금액의 일부를 공익기금으로 적립하는 '고향사랑기부 적금'을 출시했다. 오는 3월 8일은 도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