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근기사

이 기사는 0번 공유됐고 0개의 댓글이 있습니다.

4회 충북국제무예액션영화제 '릴레이 SNS 경품 이벤트'

시마프렌즈 홍보 SNS 공유시 커피쿠폰 증정

  • 웹출고시간2022.06.21 17:20:25
  • 최종수정2022.06.21 17:20:25
[충북일보] 4회 충북국제무예액션영화제가 관객들의 호응을 이끌어내기 위한 릴레이 SNS경품 이벤트를 진행한다.

충북도와 충북문화재단이 주최하는 4회 충북국제무예액션영화제는 6월부터 영화제가 개최되는 오는 10월까지 매월 릴레이 SNS 경품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1일 밝혔다.

22일부터 진행되는 첫 이벤트는 '시마프가 쏜다'를 주제로 영화제 공식 SNS(인스타그램 @cimaff_official)에 게시된 시마프렌즈 모집 홍보 스토리를 참가자 본인 SNS에 공유하면 참여자 가운데 추첨을 통해 50명을 선정하여 커피쿠폰을 제공할 예정이다.

이벤트는 누구나 참여 가능하며, 오는 28일까지 일주일간 진행된다.

당첨자 발표는 개별 통보와 함께 영화제 공식 홈페이지·인스타그램을 통해 29일 게시할 예정이다.

자세한 사항은 충북문화재단 및 제4회 충북국제무예액션영화제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가능하다.

한편, 충북문화재단에서는 4회 충북국제무예액션영화제 홍보활동에 참여할 온라인 서포터즈 '시마프렌즈'를 7월 15일까지 모집 중이다.

이번 영화제는 '무예액션, 스크린에서 빛나다'라는 슬로건으로 오는 10월 20일부터 24일까지 5일간 청주문화제조창과 청주시내 영화관 등 청주시 일원에서 펼쳐진다.

/ 성지연기자
배너
배너
배너

랭킹 뉴스

Hot & Why & Only

실시간 댓글

배너
배너

매거진 in 충북

thumbnail 308*171

윤건영 충북도교육감 당선인 인터뷰

[충북일보] 6·1 전국지방선거와 동시에 치러진 18대 충북교육감선거가 막을 내린지 보름 남짓 됐다. 윤건영(62) 당선인은 지난 15일 충북자연과학교육원에 교육감직 인수위원회 사무실을 꾸리고 본격적인 업무인수 작업에 들어갔다. 7월 1일 취임을 앞둔 윤 당선인이 충북교육 백년대계를 어떻게 설계하고 있는지 인터뷰를 통해 알아본다. ◇선거과정에서 가장 힘들었거나 기억에 남는 일과 취임 후 반드시 실천해야겠다고 다짐한 공약을 꼽는다면? "후보단일화 과정이 무엇보다 힘들었다. 아주 오래도록 기억에 남을 일이다. 후보단일화는 이후 치러진 선거전에서도 가장 큰 힘이 됐다. 4년의 임기동안 '성장 중심 맞춤형교육'을 반드시 이뤄내겠다. 다차원적 진단평가를 통해 학생들의 학력수준을 파악하고, 개개인의 재능과 적성을 찾아내 그에 맞는 탁월성 교육을 받을 수 있도록 학교교육 환경을 바꿔나가겠다." ◇선거를 치르면서 당선인 스스로 달라졌다고 느낀 부분이 있다면? "큰 선거에 나선 것이 처음이어서 경험도 없고 긴장되다 보니 조금 세련되지 못했다. 서로 대화하는 과정에서 상호이해가 부족해 독선적이라거나 권위적이라는 오해를 불러일으킨 적도 있었다. 저만의 주장이 강했기 때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