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근기사

이 기사는 0번 공유됐고 0개의 댓글이 있습니다.

리솜리조트, 다채로운 크리스마스 한정 이벤트 선보여

아이부터 어른까지 함께 즐길 수 있는 다양한 콘텐츠 마련
코믹 마술쇼, DJ 파티, 팝업 부스 등 특색 있는 이벤트로 고객 맞이

  • 웹출고시간2022.12.14 13:34:52
  • 최종수정2022.12.14 13:34:52

호반호텔앤리조트에서 운영하는 리솜 포레스트 리조트 로비에 크리스마스트리가 고객을 맞고 있다.

[충북일보] 호반호텔앤리조트에서 운영하는 리솜리조트가 다가오는 크리스마스와 연말을 맞아 특색 있는 이벤트들로 고객들을 맞는다.

우선 제천 포레스트 리솜은 오는 24일 오후 8시 레스트리 그랜드볼룸에서 '코믹 마술쇼'를 연다.

마술사의 입담과 재치로 관객과 소통하며 진행되는 새로운 장르의 마술로 온 가족이 함께 즐길 수 있으며 당일 몬도키친 디너 뷔페 이용객은 무료 관람이 가능하다.

이 밖에도 프런트에 아이를 위한 선물을 보관해두면 25일 저녁 시간 산타가 직접 객실로 선물을 배달해주는 '산타 선물 배달 이벤트'를 비롯해 24, 25일 크리스마스 드레스코드 복장을 갖추고 해브나인 스파를 방문하는 어린이 고객에게는 입장권 5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또 안면도 아일랜드 리솜은 가족 고객은 물론 MZ세대까지 아우를 수 있는 크리스마스 이벤트를 준비했다.

크리스마스 디너 뷔페와 DJ 파티를 함께 즐길 수 있는 패키지 상품으로 24, 25일 양일간 이어진다.

디너 뷔페에서는 크리스마스 분위기를 한껏 돋워줄 칠면조 카빙 서비스를 비롯해 편백 해산물, 대게와 머드 크랩, 즉석 생선회 등 신선한 해산물 요리를 만나볼 수 있다.

특히 오후 8시부터 2시간 동안 진행되는 DJ 파티에서는 인기 아티스트 '차니'와 '베이더'가 다양한 선곡으로 디제잉 퍼포먼스를 선보인다.

파티 이용객에게는 무제한 맥주와 와인, 스낵이 제공되며 디너 뷔페를 이용하지 않은 고객은 현장에서 입장권 구매 후 이용할 수 있다.

끝으로 충남 덕산 스플라스 리솜은 지난해에 이어 오는 23일부터 약 2개월간 '온천하라 2023' 캠페인을 진행한다.

올해는 온천과 목욕을 주제로 한 재미있는 '온천몽(夢)' 콘셉트의 팝업 전시 부스를 마련하고 포토 이벤트와 온천 꿈해몽, 온천몽 행운복권 증정 이벤트, 스파탕 종류 맞추기 게임 등 다양한 콘텐츠로 꾸밀 예정이다.

이 밖에도 24일과 31일 크리스마스 특선 디너 뷔페와 함께 서커스, 코믹 마술쇼, 익스트림 벌룬쇼 등의 다양한 코미디 쇼를 즐길 수 있는 패키지 상품이 준비돼 있으며 타미야 공식 트랙에서 즐기는 미니카 레이싱을 비롯해 다양한 이벤트들로 고객들에게 즐거움을 선사할 예정이다.

리솜리조트 관계자는 "한 해 동안 리솜리조트를 사랑해주신 고객분들께 감사의 마음을 담아 풍성한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리솜리조트에서 사랑하는 사람들과 따듯하고 행복한 연말연시 보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제천 / 이형수기자
배너
배너
배너

랭킹 뉴스

Hot & Why & Only

실시간 댓글

배너
배너

매거진 in 충북

thumbnail 308*171

충북일보가 만난 사람들 - 김명철 제천교육장

[충북일보] 제천 공교육의 수장인 김명철 교육장이 취임 100일을 맞았다. 김 교육장은 인터뷰 내내 제천 의병을 시대정신과 현대사회 시민의식으로 재해석하고 이를 바탕으로 학생 교육 활동을 전개하는 모습에서 온고지신에 바탕을 둔 그의 교육 철학에 주목하게 됐다. 특히 짧은 시간 임에도 시내 초·중·고 모든 학교는 물론 여러 교육기관을 방문하고 대화를 나누는 모습에서 활동하는 교육 현장 행정가로서의 투철함을 보였다. 김명철 제천교육장으로부터 교육 철학과 역점 교육 활동, 제천교육의 발전 과제에 관해 들어봤다. ◇취임 100일을 맞았다. 소감은. "20여 년을 중3, 고3 담임 교사로서 입시지도에 최선을 다했고 역사 교사로 수업과 더불어 지역사 연구에 남다른 관심과 애정을 쏟았다. 그 활동이 방송에 나기도 했고 지금도 신문에 역사 칼럼을 쓰고 있다. 정년 1년을 남기고 제천교육장으로 임명받아 영광스러운 마음과 함께 무거운 책임감을 느낀다. 지난 9월 처음 부임할 당시에 지역사회의 큰 우려와 걱정들이 있었으나 그런 만큼 더 열심히 학교 현장을 방문해서 문제점을 파악하고 해결점을 찾기 위해 노력했다. 1년을 10년처럼 생각하고 열심히 노력하자는 마음으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