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근기사

이 기사는 0번 공유됐고 0개의 댓글이 있습니다.

리솜리조트 5월 다채로운 이벤트 풍성

스플라스 신규 키즈문화공간 오픈, 아일랜드 야외 선셋버스킹 개막

  • 웹출고시간2022.05.03 13:56:25
  • 최종수정2022.05.03 13:56:25

제천 포레스트 리솜이 어린이날을 맞아 준비한 룸피크닉 패키지.

[충북일보] 리솜리조트를 운영하는 호반호텔&리조트는 5월 가정의 달을 더욱 뜻깊게 보낼 수 있는 다채로운 식음이벤트와 즐길거리를 준비해 눈길을 끌고 있다.

온천워터파크로 인기 있는 덕산 스플라스 리솜은 지난달 30일 복합 키즈문화 공간 '마이 리틀 스플라스'를 오픈하고 5일까지 무료입장 이벤트를 갖는다.

이 시설은 10세 이하 전용의 키즈플레이와 가족룸 멀티게임방, 드로잉존, 블랙라이팅존, 클래스존 등으로 구성돼 있어 워터파크 이용 전후 놀거리가 더욱 풍성해졌다.

또 어린이날인 5일과 오는 7일에는 EBS 대표 캐릭터들이 출동하는 댄스파티 영상쇼를 연다.

코로나19로 뛰어놀 기회가 없던 아이들이 함께 모여 신나게 춤추고 즐길 있는 시간으로 어른들에게도 인기가 많다.

여기에 아일랜드 리솜은 지난달 29일 선셋버스킹을 개막하고 아일랜드 57 야외광장 운영을 시작했다.

버스킹은 매일 오후 5시30분부터 1일 4회 공연이 열리며 시원한 맥주와 칵테일, 스넥을 즐길 수 있다.

또 오는 7일에는 시티팝, 발라드, 재즈 등 4인의 스페셜 공연이 준비되며, 57광장 옆 잔디광장에서는 선셋 가든 바비큐가 마련되며 선착순 현장 예약만 가능하다.

이와 함께 제천 포레스트 리솜에서는 5일부터 7일까지 단 3일간 캐릭터디저트로 유명한 '윤숲' 파티셰와 함께 스페셜 뷔페를 마련한다.

JW메리어트 서울 총주방장 출신 신종철 상무의 총괄 아래 특급 호텔 셰프들이 준비하는 주말 뷔페의 스페셜 이벤트로 150여 가지 특별메뉴와 함께 추가 비용으로 무제한 와인까지 이용 가능하다.

특히 5일 뷔페 이용객에 한해 당일 진행하는 버블쇼 공연을 무료로 관람할 수 있다.

리솜리조트는 회원 중심으로 운영하고 있지만 공식 홈페이지에서는 주중 잔여객실에 한해 다양한 패키지 예약이 가능하다.

5월 한 달간 운영하는 '포레스트 시그니처 패키지'는 복층 빌라객실 1박과 리조트 대표 F&B 상품, 컨시어지 서비스를 포함한 1일 5실 한정 상품으로 빠르게 마감되고 있다.

어린이날 100주년을 맞아 30년 역사의 문구전문 기업 희망노트사와 함께 캐릭터 트레블 패키지 상품도 준비했다.

수십 년간 사랑을 받아온 스누피와 미키마우스 캐릭터 레디백이 포함된 상품으로 각각 안면도, 덕산, 제천 레스트리 1박과 대표 스파 2인 이용이 포함돼 있다.

제천 / 이형수기자
배너
배너
배너

랭킹 뉴스

Hot & Why & Only

실시간 댓글

배너
배너

매거진 in 충북

thumbnail 308*171

정효진 충북도체육회 사무처장, "멀리보고 높게 생각해야"

[충북일보] 정효진 충북도체육회 사무처장은 "충북체육회는 더 멀리보고 높게 생각해야한다"고 조언했다. 다음달 퇴임을 앞둔 정 사무처장은 26일 본보와의 인터뷰에서 "지방체육회의 현실을 직시해보면 자율성을 바탕으로 민선체제가 출범했지만 인적자원도 부족하고 재정·재산 등 물적자원은 더욱 빈약하다"며 이같이 말했다. 완전한 체육자치 구현을 통해 재정자립기반을 확충하고 공공체육시설의 운영권을 확보하는 등의 노력이 수반되어야한다는 것이 정 사무처장의 복안이다. 학령인구 감소에 따른 학교운동부의 위기에 대한 대비도 강조했다. 정 사무처장은 "학교운동부의 감소는 선수양성의 문제만 아니라 은퇴선수의 취업문제와도 관련되어 스포츠 생태계가 흔들릴 수 있음으로 대학운동부, 일반 실업팀도 확대 방안을 찾아 스포츠생태계 선순환 구조를 정착시켜야 한다"고 말했다. 이를 위해선 행사성 등 현장업무는 회원종목단체에서 치르고 체육회는 도민들을 위해 필요한 시책이나 건강프로그램을 개발하는 등의 정책 지향적인 조직이 되어야한다는 것이다. 임기 동안의 성과로는 △조직정비 △재정자립 기반 마련 △전국체전 성적 향상 등을 꼽았다. 홍보팀을 새로 설치해 홍보부문을 강화했고 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