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근기사

이 기사는 0번 공유됐고 0개의 댓글이 있습니다.

리솜리조트 5월 다채로운 이벤트 풍성

스플라스 신규 키즈문화공간 오픈, 아일랜드 야외 선셋버스킹 개막

  • 웹출고시간2022.05.03 13:56:25
  • 최종수정2022.05.03 13:56:25

제천 포레스트 리솜이 어린이날을 맞아 준비한 룸피크닉 패키지.

[충북일보] 리솜리조트를 운영하는 호반호텔&리조트는 5월 가정의 달을 더욱 뜻깊게 보낼 수 있는 다채로운 식음이벤트와 즐길거리를 준비해 눈길을 끌고 있다.

온천워터파크로 인기 있는 덕산 스플라스 리솜은 지난달 30일 복합 키즈문화 공간 '마이 리틀 스플라스'를 오픈하고 5일까지 무료입장 이벤트를 갖는다.

이 시설은 10세 이하 전용의 키즈플레이와 가족룸 멀티게임방, 드로잉존, 블랙라이팅존, 클래스존 등으로 구성돼 있어 워터파크 이용 전후 놀거리가 더욱 풍성해졌다.

또 어린이날인 5일과 오는 7일에는 EBS 대표 캐릭터들이 출동하는 댄스파티 영상쇼를 연다.

코로나19로 뛰어놀 기회가 없던 아이들이 함께 모여 신나게 춤추고 즐길 있는 시간으로 어른들에게도 인기가 많다.

여기에 아일랜드 리솜은 지난달 29일 선셋버스킹을 개막하고 아일랜드 57 야외광장 운영을 시작했다.

버스킹은 매일 오후 5시30분부터 1일 4회 공연이 열리며 시원한 맥주와 칵테일, 스넥을 즐길 수 있다.

또 오는 7일에는 시티팝, 발라드, 재즈 등 4인의 스페셜 공연이 준비되며, 57광장 옆 잔디광장에서는 선셋 가든 바비큐가 마련되며 선착순 현장 예약만 가능하다.

이와 함께 제천 포레스트 리솜에서는 5일부터 7일까지 단 3일간 캐릭터디저트로 유명한 '윤숲' 파티셰와 함께 스페셜 뷔페를 마련한다.

JW메리어트 서울 총주방장 출신 신종철 상무의 총괄 아래 특급 호텔 셰프들이 준비하는 주말 뷔페의 스페셜 이벤트로 150여 가지 특별메뉴와 함께 추가 비용으로 무제한 와인까지 이용 가능하다.

특히 5일 뷔페 이용객에 한해 당일 진행하는 버블쇼 공연을 무료로 관람할 수 있다.

리솜리조트는 회원 중심으로 운영하고 있지만 공식 홈페이지에서는 주중 잔여객실에 한해 다양한 패키지 예약이 가능하다.

5월 한 달간 운영하는 '포레스트 시그니처 패키지'는 복층 빌라객실 1박과 리조트 대표 F&B 상품, 컨시어지 서비스를 포함한 1일 5실 한정 상품으로 빠르게 마감되고 있다.

어린이날 100주년을 맞아 30년 역사의 문구전문 기업 희망노트사와 함께 캐릭터 트레블 패키지 상품도 준비했다.

수십 년간 사랑을 받아온 스누피와 미키마우스 캐릭터 레디백이 포함된 상품으로 각각 안면도, 덕산, 제천 레스트리 1박과 대표 스파 2인 이용이 포함돼 있다.

제천 / 이형수기자
배너
배너
배너

랭킹 뉴스

Hot & Why & Only

실시간 댓글

배너
배너

매거진 in 충북

thumbnail 308*171

청주시장 예비후보 인터뷰 - 국민의힘 최현호 예비후보

청주시장 예비후보 인터뷰 - 국민의힘 최현호 예비후보 [충북일보] 최현호 청주시 서원구 당원협의회 위원장이 청주시장에 도전한다. 국민의힘 최현호 6·1지방선거 청주시장 예비후보는 앞선 7차례의 지역구 국회의원 선거에선 낙선한 바 있다. 최 예비후보는 오랜시간 청주의 정당인으로서 쌓은 경력과, '늘 시민곁에 있었다'는 점을 강점으로 내세우고 있다. ◇청주시장 출마를 결심하게 된 계기는. "정권교체에 이어 청주시정을 교체해 관료들의 권위주의와 불통행정, 탁상행정, 소극행정을 불식하고 언제 어디에서나 시민여러분을 만나는 현장 중심의 적극행정과 소통행정을 구현하고자 한다. 또 시민분들과 무한소통을 통해 민원과 갈등을 사전에 예방하고 시정의 민주성과 투명성을 높이겠다. 그 동안 경험하고 배운 모든 것을 발판으로 청주시의 발전을 획기적으로 앞당기고자 한다. '최현호의 7전8기'는 시민의 희망이며, 청주의 신화가 될 수 있다. 저에겐 청주발전이라는 소명만이 남아 있다. 기회를 주시면 '역시 최현호가 잘하네'라는 말씀이 나올수 있도록 더 많이 뛰고 더 많이 듣겠다." ◇'최현호'의 강점은. "정당 후보의 가장 중요한 요건은 당의 기여도와 당원들과의 소통능력이라고 생